모비쉬 컬러 구매햇어요 일단 색은 정말 이뻐요 착색 지속력은 블러틴트라 많이 떨어지구여 입술에 밀착이 딱 되는 느낌은 아니에요 이거 쓰면 입술이 조금 건조해져서 수정할 때 각질이 부각되는 편도 있는 것 같아요 근데 색이 너무 이뻐서 포기를 못 하겠어요 ㅠ 그리고 뭔가 팁에 너무 많이 묻어나와서 틴트 입구가 너무 더러워짐 ㅠ
롬앤의 로지엔탈 사용해보았어요!
🌷제형: 주름을 싹 매꾸어주는 정말 블러틴트에요! 매트하고 꾸덕하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정말 매트해요
🌷지속력: 사실 지속력 때문에 별 하나 뺐는데 밥 먹으면 사라져있고 지속력은 안 좋아요 ㅠ
🌷색상: 엄청 웜하지도 않지만 예쁜 로즈색상이에요 좀 진해서 양 조절해서 발라야해요! 색상이 너므 예뻐요
🌷가격: 9400원에 샀는데 세일 때 사세요!
색상이 정말 예쁘고, 입술에 올렸을 때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돼서 기분이 좋아요! 뽀얗게 블러 처리된 듯한 질감이라 입술이 훨씬 부드러워 보이고, 각질 부각도 거의 없었어요. 데일리로 바르기에도 부담 없고 컬러도 다양해서 매일 손이 가요 :)
다만 지속력은 아주 강한 편은 아닌 것 같아요. 그래도 색감이 예뻐서 자꾸 거울 보면서 덧바르게 되는 틴트예요
✅️1호 포멜로코
얇게 발리고 보들보들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처음 바르고 나면 입술이 되게 편해요. 뭉침도 없이 깔끔하게 발려 좋았습니다.
포멜로코는 웜한 오렌지 코랄인데 오렌지빛이 좀 강하게 올라와요. 그리고 발색샷보다 훨씬 생기넘치는 색상이라서 아쉬웠습니다. 차분한 웜 코랄을 생각하고 구매한건데..
제형 자체도 보들보들 부드러워 좋긴 했지만 시간 지날수록 많이 건조해서 각질부각이 진짜 심했고, 지속력도 많이 아쉬웠어요.
벨벳 틴트의 단점인 각질 부각은 없는데 특유의 건조함은 여실히 드러나요
묻어남은 그나마 덜한 편이지만 그렇다고 지속력이 좋은 건 아닙니다
종이컵 쓰면 물들 정도예요
근데 밥이나 물보단 말할 때 진짜 잘 지워져요
대체 어디로 사라지는 거지
모비쉬 컬러 구매했는데
이거 안 쿨해요. 미지근 여름뮤트 컬러입니다
채도 낮고 탁기도 꽤 쎄서 안 어울릴 사람 많을 것 같네요
저는 웜쿨 많이 타는 저명도 여름쿨톤(덜~닼그시)인데
채도 부족하고 웜하게 느껴져서 실패예요
손등에 발색하면 모브인데 입술에 올리면 은근 핑크로 올라갔어요
포멜로코 색상 사용했어요!
가을뮤트인데 진짜 잘어울리는 립색상이라 오랜만에 기뻤네요ㅎㅎ 갈웜이시라면 기본적으로 다 잘 어울리실 거라 생각합니다! 부드럽고 적당히 생기있는 색상이라서 데일리든 완전 꾸밀때든 다 어울렸어요~ 매트한 질감이 찰떡입니다👍🏻 다만 지속력은 별로였어요.. 뭐 먹으면 다 지워지는? 착색력이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구매시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 색감 하나하나 너무 예쁘게 뽑혀서 어떤거 사도 만족하실거에요
🎀 블러리한 입술 표현이 색소침착 많은 제 입술에 딱 예쁘게 커버 되어서 손이 자주 가는 제품입니다
🎀지속력은 좀 약한 편 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입술 커버 잘 되는게 없어서 계속 쓰는중... 오히려 착색이 심하지 않은게 어떤분들에겐 장점일듯 합니다
겨쿨 브라이트 / 13호
푸시아 바이브
장점
1. 제 최애 립 증 하나에요! 컬러가 진짜 겨쿨 브라이트에게 완전 찰떡!! 단독으로도, 포인트로도 모두 잘어울려요~
2. 각질 관리가 필수이기는 하지만.. 각질 관리만 되어있다면 정말 이쁘게 올라가요
3. 시간이 지날수록 살짝 레드 컬러가 올라오는데 그것 마저도 컬러가 너무 이뻐요ㅠㅠ
단점
1. 정말 지속력은.. 어쩔 수 없는 것같아요ㅠㅠ 식사 한번만 하면 안쪽부터 완전히 사라져요
2. 전날에 각질 관리가 안되어있다면 정말 바르는걸 추천하지 않아요.
꿀팁
1. 아무래도 컬러가 아주 채도가 높고 쿨해서 겨쿨 브라이트처럼 색감이 진할수록 잘 어울리는 경우가 아니면 포인트로만 살짝 써주세요. 포인트로도 아주
이뻐요!
2. 각질 관리는 필수!!
3. 안쪽은 팁으로만 바르기~
4. 안쪽에 비슷한 색감의 픽싱 틴트나 워터 틴트를 발라주면 식사 후에도 입술 컬러가 살아있어요!
몇년전에 꽤 유행하던 파우더 잔뜩 섞인 블러틴트 느낌임 묻어남 있지만 유행하던 시기에 나오던 틴트들처럼 각질부각이 심하지는 않음 아쉬운건 입술 안쪽이 잘 지워진다는건데 이런 틴트류는 어쩔 수 없는듯ㅋㅋ 어차피 바깥쪽 입술착색 커버하는용 베이스 컬러로 산거라 큰 유감은 없음
📌 여쿨뮤트의 정석 매트립~ 인정~
✅ 장점
너무 유명해서 괜히 안 사다가 .. 사봄.. 더 일찍 살 걸~ ㅎㅎ 색깔 너무 예쁘고 아이시~ 해보이면서 아주 시원해보이는 매트립입니다. 색이 다했어요 정석!!
✅ 단점
지속력이 안 좋고 특히 입술 안 쪽이 조금 잘 지워집니다. 그리구 많이 매트해여 하지만~~ 색깔이 너무 예뿌자나 ㅜ
쿨 로즈 업
쿨톤피부입니당 블로그와 유튜브에 많이 검색해서 고른 색상인데 겨울쿨톤이신 분들께 정말 잘 맞는 색입니다!! 쨍한 레드는 싫고 분위기 있는 톤다운된 퍼플핑크레드색을 찾고 계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지속력은 조금 아쉽고 바르기 전에 입술각질 꼭 관리해주시고 발라야해요! 안그러면 각질부각이 너무 잘 보여요ㅠ 간단하게 물티슈로 입술 닦고 발라도 됩니당@
본인 13호톤 밝은 피부 여름쿨톤~봄웜톤 사이의 뉴트럴톤
구매색상 베리피즈, 쿨링업, 비비캔디
롬앤 너무나도 사랑하니까… 개큰 구매 갈기고 바르자마자…
읭…? 스러웠던… 일단 파우더리한 제형이 느껴져야하는데 각질에 스며들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각질부각 심하게 올라옴’
그리고나서 음파음파 후 잠깐 뭐하고 보면 지워져있는… 내가 먹었나? 싶을 정도로… 지속력이 매우 아쉽
역시나 롬앤 색조 맛집 답게 색 되게 잘 뽑는다…
근데 색 하나만 보고 사기엔 다른 것들이 너무 딸리니까
재구매 의사 xx
프라이머 제형? 느낌이라 부드럽게 발리고 각질부각 덜해서 좋아요 컬러도 너무 쨍하지 않은 느낌이라 바르면 바로 여리여리 그 자체예요 ㅠㅠㅠㅠ 색감이 과하지 않아 블러셔로도 쓰고 가끔 아이메이크업으로도 활용하고 있어요!!
단점은 지속력 , 덧 바르다 보니 금방 사용하는 느낌..?
사실 이런 제형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 크게 불편함 없이 재구매 하는 것 같아요
바라는 게 있다면 좀 더 오렌지 빛 도는 코랄 출시 되면 좋겠어요 ㅠㅠㅠㅠ히히
롬앤 립펜슬이랑 블러 퍼지 틴트 세트로 같이 사용하려고 구매했어요. 웜밍업 구매했는데 웜톤 립 화장 베이스에 아주 유용한 색감이에요. 매트한 제형이지만 각질 부각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향은 무향에 가까워요. 약간 톤다운된 베이지빛의 코랄이라서 봄웜이나 갈웜 둘 다 잘 어울리는 색상이에요. 아무래도 베이지빛 색감 때문에 이거만 바르면 좀 어두워 보여서 그 위에 오렌지빛이나 밝은 코랄빛 립글로스를 발라주면 은은한 코랄 립 화장을 할 수 있어요. 다만 지속력이 좀 아쉽고 착색도 안 남아서 틴트 착색을 원한다면 추천하지 않아요. 오늘 바르고 나갔는데 다들 색상 이쁘다며 틴트 뭐냐고 물어봐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웜톤 립 메이크업 베이스용으로 웜밍업 추천합니다!
이제 나에겐 없어서 안 될…그런 존재…
그냥 난 이거 쓰고 얼굴이 달라짐…
그냥 최고야… 웜밍업 이랑 쿨링업 둘다 샀는데 하 베이스 색깔 걍 돌아벌임;;; ㅈㅂ 너무 좋아
쿨링업 베이스로 깔면 몬생긴 색깔이 없음. 겅 뮤조건 성공으로 만둘어주눈 만능 베이스템;; 난 두 달인가 세 달만에 한 통 비우고 재구매함 진짜 한 3개 아니 5개는 쟁여놔야겠어.
근데 단점이라 함은… 지속력이 좀 구림;;; 그리고 건조함. 심하게 건조해서 각질부각이 개오짐. 그리고 약간 두껍게 올라가는 느낌이라 입술듀 뷸편함.
근데도 난 사랑함. 왜냐면 색깔이 기가막히그등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