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앤 블러퍼지 틴트 전색상 가진 사람이저에요 ,, 두껍고 진짜 뭔가 밀도있는 블러립 좋아하신다면 당장 구매하세요 !! 개인적으로 밝고 채도있는 색깔보다는 어둡고 딥한 컬러들이 진짜 매력적입니다 생각보다 컬러가 굉장히 다양하게 구성되어있는데 한번 중독되면 빠져나오기 쉽지않아요 ,,, 출시된지 오래됐지만 저는 가을, 겨울되면 계속 찾게 되더라구요
14 언로즈
웜톤 쿨톤 모두가 사용가능할 것 같은 뉴트럴한 로즈컬러에요. 채도 있고 화사한 컬러라 포인트가 되어주는 립이였어요!
보들보들 앤 포슬포슬한 느낌으로 마무리되고 주름이 잘 부각되지 않아서 좋아요 그치만 예쁜 블러립을 원한다면 입술 각질관리가 필요할 것 같아요 블렌딩 잘해서 바르면 걷도는 느낌없이 예쁘게 표현돼서 좋아요
약간 화사한 데일리 메컵에 찰떡이라 만족스러워요
웜밍업 진짜 이분미쳤어용!!!!!!🦅‼️‼️‼️ 입술 외곽만 파데 극소량‼️으로 조금 죽이고 베이스립으로 깔아줫는데요...와진짜로요... 진심 하룰랄라맘마미아띠띠되 완전쌩코랄은 잘 안 받고 그렇다고 핑크가 잘 받는 것도 아닌 핑잘봄~코잘봄 사이 진심 애매한 위치에 잇는 저를 구원해주셧어요😭😭 웜밍업 베이스립에 롬앤 피치모카? 그거 바르면 진심 너무 예뻣어요ㅜㅠ
언로즈 색상 여름쿨톤에게 정말 잘어울려요
기본적으로 조금 건조한 편이지만 바를 때는 촉촉하게 발리는 편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조금씩 건조함이 올라와요.
다만 블러처리된 느낌이 있어서 입술이 건조해보이진 않아요.
약간의 착색이 있어서 지워지더라도 예뻐요!
색이 다양하고 예뻐서 완전 추천입니다.
매트립이에요
모비쉬 컬러 구매햇어요 일단 색은 정말 이뻐요 착색 지속력은 블러틴트라 많이 떨어지구여 입술에 밀착이 딱 되는 느낌은 아니에요 이거 쓰면 입술이 조금 건조해져서 수정할 때 각질이 부각되는 편도 있는 것 같아요 근데 색이 너무 이뻐서 포기를 못 하겠어요 ㅠ 그리고 뭔가 팁에 너무 많이 묻어나와서 틴트 입구가 너무 더러워짐 ㅠ
기본템으로 괜찮습니다!
다만 입술각질이 잘 생기는 타입으로서ㅜㅜ바르면 관리를 잘해줘야한다는 점이 좀 신경쓰였어요
우선 듣던대로 색은 굉장히 예쁩니다
다만 틴트다보니 조금 묽은 느낌이 시간지나면 약간 마른다는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기본 입술을 먼저 촉촉하게 만들어주고 발라주셔야 쩍쩍 갈라지는 입술 안됩니다!!
그래도 무난무난 색도 예쁘고 지속력도 좋은 편입니다
전 모비쉬 선택해서 샀어요
모브~보라에서 좀 더 보라에 가까운 색감입니다!!
생각보다 쨍한 색감이어서 여름뮤트보다는 겨쿨 브라이트~비비드 톤에게 좀 더 어울릴거 같아요
각질 부각 좀 있어요
색 이쁩니다!!! 이 컬러로는 다시 안갈거 같긴 한데 다른 색깔로는 살 의향 있어요
컬러맛집 롬앤인만큼 색도 다양하고 제형도 블러리해서 베이스립으로 쓰기 좋아요! 물론 포인트로 사용가능한 컬러도 많긴한데 저는 단독으로 쓰기보단 베이스로 블러틴트 + 포인트컬러 블러틴트나 또 다른 립과 섞발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제형도 입술주름에 많이 끼거나 하지도 않고 예쁘게 블러리한 느낌이라 여러 번 재구매해서 잘 쓰고 있어요! 특히 봄웜분들께 01 포멜로코 강추합니당 적당히 코랄핑크 느낌에 휘뚤마뚤 바르기 넘 조아용
저는 글로우 립을 좋아하는 편이라 블러립은 글로우립에 비해 만족감이 훨씬 떨어졌구요
일단 색상은 다 나쁘지않은 것 같은데 저한테는 롬앤 틴트들이 탁끼가 심해서 손이 잘안가더라고요 쥬시래스팅 틴트는 구순염때문에 고생했는데 블러 퍼지 틴트는 괜찮아서 음 신기하네용
롬앤 틴트의 좋은 점은 색상이 다양하여 여러 사람들을 만족시킬 수 있다라고 생각하는데 요즘엔 다른 브랜드의 틴트들도 색상과 제형들이 다양해지고 있어서 이것도 독보적인 장점에서는 희미해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롬앤 블러 퍼지 틴트보다 컬러그램이 더 입술이 편하고 요거트 현상이나 각질 부각이 덜한 것 같았어요
롬앤의 로지엔탈 사용해보았어요!
🌷제형: 주름을 싹 매꾸어주는 정말 블러틴트에요! 매트하고 꾸덕하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정말 매트해요
🌷지속력: 사실 지속력 때문에 별 하나 뺐는데 밥 먹으면 사라져있고 지속력은 안 좋아요 ㅠ
🌷색상: 엄청 웜하지도 않지만 예쁜 로즈색상이에요 좀 진해서 양 조절해서 발라야해요! 색상이 너므 예뻐요
🌷가격: 9400원에 샀는데 세일 때 사세요!
색상이 정말 예쁘고, 입술에 올렸을 때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돼서 기분이 좋아요! 뽀얗게 블러 처리된 듯한 질감이라 입술이 훨씬 부드러워 보이고, 각질 부각도 거의 없었어요. 데일리로 바르기에도 부담 없고 컬러도 다양해서 매일 손이 가요 :)
다만 지속력은 아주 강한 편은 아닌 것 같아요. 그래도 색감이 예뻐서 자꾸 거울 보면서 덧바르게 되는 틴트예요
저는 쿨링 업 색상 구매하였고
벨벳 제형으로 잘 펴발라지나 약간의 밀림 현상을 느꼈습니다.
제 입술에선 시간이 지나면 각질부각이 살짝 있었습니다.
원래 매트 제형들은 착색이 있는편인데
저는 색상때문에 그런지 착색이 전혀 없었습니다.
제가 베이스 색상으로 쓴다고 쿨링 업을 구매했는데 그냥 단독으로 쓰는 색상 구매했으면 잘 사용했을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ㅠㅠ
더욱더 자세한 후기는 제 블로그 참고하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https://m.blog.naver.com/shinhwasjfm/223861973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