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언로즈
웜톤 쿨톤 모두가 사용가능할 것 같은 뉴트럴한 로즈컬러에요. 채도 있고 화사한 컬러라 포인트가 되어주는 립이였어요!
보들보들 앤 포슬포슬한 느낌으로 마무리되고 주름이 잘 부각되지 않아서 좋아요 그치만 예쁜 블러립을 원한다면 입술 각질관리가 필요할 것 같아요 블렌딩 잘해서 바르면 걷도는 느낌없이 예쁘게 표현돼서 좋아요
약간 화사한 데일리 메컵에 찰떡이라 만족스러워요
겨울 화이티쉬, 여름 뮤트 입니다!! 모비쉬 색상 사용했고요,
굉장히 예뻐서 제구매 한 제품입니다!!! 근데 좀 많이 매트해서 각질 부각이 있고, 밥 먹고 지워지면 너무 안이쁘게 지워져서 별 하나 뺐어요.. 모비쉬 위에 글로우 립 바르면 너무 예쁘고 각질 부각도 덜 되어서 왕추천 드려요..!!
기본템으로 괜찮습니다!
다만 입술각질이 잘 생기는 타입으로서ㅜㅜ바르면 관리를 잘해줘야한다는 점이 좀 신경쓰였어요
우선 듣던대로 색은 굉장히 예쁩니다
다만 틴트다보니 조금 묽은 느낌이 시간지나면 약간 마른다는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기본 입술을 먼저 촉촉하게 만들어주고 발라주셔야 쩍쩍 갈라지는 입술 안됩니다!!
그래도 무난무난 색도 예쁘고 지속력도 좋은 편입니다
전 모비쉬 선택해서 샀어요
모브~보라에서 좀 더 보라에 가까운 색감입니다!!
생각보다 쨍한 색감이어서 여름뮤트보다는 겨쿨 브라이트~비비드 톤에게 좀 더 어울릴거 같아요
각질 부각 좀 있어요
색 이쁩니다!!! 이 컬러로는 다시 안갈거 같긴 한데 다른 색깔로는 살 의향 있어요
저는 쿨링 업 색상 구매하였고
벨벳 제형으로 잘 펴발라지나 약간의 밀림 현상을 느꼈습니다.
제 입술에선 시간이 지나면 각질부각이 살짝 있었습니다.
원래 매트 제형들은 착색이 있는편인데
저는 색상때문에 그런지 착색이 전혀 없었습니다.
제가 베이스 색상으로 쓴다고 쿨링 업을 구매했는데 그냥 단독으로 쓰는 색상 구매했으면 잘 사용했을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ㅠㅠ
더욱더 자세한 후기는 제 블로그 참고하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https://m.blog.naver.com/shinhwasjfm/223861973266)
세안 후에도 입술이 까칠해지지 않고 부드럽게 마무리돼요.
퍼지한 블러 제형이라 과하게 바르지 않으면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느낌이고,
밀착력 괜찮아서 색이 오래 남는 편이지만 지속력 면에선 중간 정도예요.
단점은 각질이 많이 있는 입술엔 뭉침이나 부각이 생길 수 있다는 점이에요.
포슬포슬 부드러운 벨벳 재형을 찾고 있다면 강추 드립니다
향기도 좋은 향기가 나고 막 인공적이고 역한 향은 나지 않아요 :)
좋고 색감도 딱 원하는 색깔 그대로에요 저는 아이돌 백지헌님이 자주 쓰는 색으로 골랐는데 쿨톤들이 쓰기에 딱 좋은 색이에요 웜톤 한테는 비추 드립니다. 웜톤에 쓰면 약간 차가운 물에서 오래 있는 입술색 됩니다....
발색도 좋고 다 좋은디
벨벳 제형이라 그런지 입술 각질 부각은 조금 있는 편입니다. 꼭 그래서 틴트를 바르기 전날에 각질을 잘 제거 해 주시고 발라야 이쁘게 발색 되어요. 또 지속력도 엄청 좋은 편은 아니라서 당연히 못 먹으면 물틴트 보다는 좋지는 않아요
✅️1호 포멜로코
얇게 발리고 보들보들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처음 바르고 나면 입술이 되게 편해요. 뭉침도 없이 깔끔하게 발려 좋았습니다.
포멜로코는 웜한 오렌지 코랄인데 오렌지빛이 좀 강하게 올라와요. 그리고 발색샷보다 훨씬 생기넘치는 색상이라서 아쉬웠습니다. 차분한 웜 코랄을 생각하고 구매한건데..
제형 자체도 보들보들 부드러워 좋긴 했지만 시간 지날수록 많이 건조해서 각질부각이 진짜 심했고, 지속력도 많이 아쉬웠어요.
입술에 주름 많고 각질부자라 각질 사이사이 끼는
블러제형을 좋아하지 않음
각질을 덮는 블러틴트는 보통 두껍게 발려서 각질 사이를 메꿔준다기 보다 정말 그냥 각질 위에 덮여서 각질이 부각되어 보이는...? 느낌이라 ㅠ
롬앤 블러 퍼지 틴트는 두껍게 발리는 편은 아니지만
이것도 각질 사이에 끼고 얼룩덜룩 발리는 느낌
색은 정말 예쁜데.... 내 입술과는 맞지 않아 아쉬움
강경매트파에게 추천합니다. 광따위 없고 주름 잘 매꿔주는 재형이라 너무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그렇다고 건조하지도 않고 사용감도 좋았습니다. 색상도 다영해서 맞는 색상 선택하시면 매트립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실거에요.
제가 느끼기에는 가격도 적당하고 사용감도 좋고 만족했어요!
다만 압술 각질 많은 날은 각질 제거하고 사용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그래야 더 예쁘게 발려요
겨울쿨 브라이트 톤이고, 쿨로즈업 구매했습니다.
제 톤에 찰떡인 색상은 아닙니다. 여름뮤트나 겨울딥한테 더 어울릴만한 뮤트~딥 컬러감이에요. 저는 가을, 겨울에 좀 분위기있는 화장하고 싶을 때 꺼내 바릅니다. 매트하고 또 매트해서 입술 각질 많으시면 관리 잘 하고 바르셔야 할 것 같아요. 피그먼트랑 각질이 뭉쳐서 지저분하게 표현되는 경우가 더러 있었습니다. 롬앤 제로 벨벳 틴트보다도 더 매트하고 발색력이 좋아요.
저는 밤에 꼭 립밤을 두껍게 바르고 자는 편이라서 잘 사용하는 제품인데 색상이 오묘하고 예쁩니다. 회끼 가득한 플럼로즈라서 라이트톤 아니신 쿨톤분들한테 두루 어울릴 것 같아요.
쿨링업 컬러 사용중이에요🤍🩷
제로벨벳 틴트를 정말 좋아했어서 블러 퍼지 틴트도 이만큼 좋을까 각질부각이 심하지 않을까 걱정이 커서 구매하기를 계속 미뤘어요 그러다 베이스 립이 갑자기 너무 사보고 싶어서 세일기간에 사봤어요!
손등에 발색해보면 생각보다 엄청 쿨해 보이진않아요
근데 입술에 올리면 어느 포인트 립을 발라도 예쁘게 발려서 만능템이에요🫶🏻
발림성은 뭉침있게 발릴듯하면서 계속 바르면 뭉침이 얇게 펴지면서 발려요
각질부각이나 주름부각이 없진 않지만 티가 별로 나지 않아요! 발림성에 비해 각질부각이 적다해야하나 수분감/촉촉함이 1도 안느껴지는 벨벳보다 건조함이 있게 발리는데 각질부각이 심하진 않아요
흰 피부를 가지셨다면 단독으로 발라도 예쁘게 발려요
컬러가 입술색에 자연스럽게 발려서 오버립하기 엄청 쉬워요 제가 오버립을 정말 못하는데 이 틴트는 그냥 베이스 깔면서 조금더 오버해서 음파해주면 3초만에 오버립 뚝딱이에요
건조하게 발려서 너무 건조한 상태에서 바르는건 비추예용
제 첫 베이스 립인데 너무 성공적이라 베이스 립 몇개 더 사고 싶어지더라구요 쿨톤 베이스립 입문으로 좋을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