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앤은 쿨톤 맛집
#07 쿨 로즈 업, 08 커런트 잼
22호 쿨톤입니다:)
매트한 패키지가 예쁘더라구요.
꾸덕한 제형이 잘 펴지고 바를수록 주름 사이사이를 메워줘요.
무광이라 블러리함이 더 잘 느껴졌어요.
건조함이 안 느껴지고, 각질부각 딱히 없이 잘 발렸어요.
묻어남도 생각보다 없었지만, 착색력은 강하게 남지 않았어요.
7호 쿨 로즈 업은 플럼끼도 돌지만 장미빛도 있는 쿨한 색감이라 여쿨, 겨쿨 찰떡일 거 같은 색이에요:)💜
8호 커런트 잼은 라즈베리 같으면서 빨간 장미빛이라
얼굴에 형광등 킨 듯 밝혀줘서 겨쿨 브라이트 분들이 바르면 예쁠 색이에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풀립도 좋았지만, 그라데이션 한 립이 더 예쁘더라구요! 두가지 립 연출 다 가능하니 예쁜 메이크업하세요🙃
이 리뷰는 2022.03.07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