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이 자주 가요
저는 좋았는데 후기가 그저그런거 보고 놀라고 갑니당ㅠ
요 제품은 산수시 클리어스틱과 비슷하게 파우더때문에 바르고 나면 연노란색 자국이 남아서 주로 밤에만 바를 수 있어요. 그리고 흔들어서 섞어쓰시면 안 되고 용기 아래에 파우더가 깔린 상태에서 팁을 이용해 파우더부분을 콕 찍어 바르셔야해요.
일단 저는 화농성여드름이랑 모낭염같은 피지뾰루지가 자주 올라오는 편인데요. 둘 다 어느정도 효과를 봤었어요.
항상 화장대에 티트리오일, 산수시 클리어스틱이랑 이거 3개 두고 쓰는 중인데 (셋 다 효과가 있어서…😆) 화농성이 막 올라올 때 티트리오일 가볍게 바르고 그 위에 스킨푸드 요 제품이나 산수시꺼 이중으로 더 발라주면 젤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요 파슬리 제품은 화농성에도 좋았지만 모낭염 올라온 곳에 특히 효과있게 느껴졌어요. 기본적으로 티트리오일만큼 자극적이지는 않으면서 산수시보다는 안 따가워서 저는 의외로 두루두루 손이 자주가네요 ㅎㅎ
근데 제발!!! 팁 좀 더 길게 만들어줬으면 좋겠어요ㅠㅠ 파우더 깔려있는 곳까지 잘 안 닿아요……
이 리뷰는 2022.11.17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