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좋대서 샀는데 아니요ㅠㅠ
저는 역시 아이소이 응급스팟과 낫츠 센텔라연고가 최고네요.
원래 이런 알콜과 파우더를 같이 쓰는 제품의
효과를 잘 못보긴했지만 최근에 나와서
뭔가 더 발전 된게 있겠지 싶어 구매했는데
제품력은 예전과 별 다를바는 없습니다.
그나마 팁이 실리콘인게 마음에 드는점 이네요.
효과가 아예 없는 건 아니지만 3일은 써야 효과가 나서
원플원으로 구매했는데 손이 잘 안가요ㅠ
저는 이거 되게 효과 잘 봤어요!!! 다른더 오돌토돌패치나 다른 제품 사용해도 안 사라지던 좁살이 이거 바르고 사라짐 …. 저는 트러블이 많은 피부는 아닌데 가끔 상태 안좋으면 엄청 올라오는 피부인데 그럴때 이거 바르면 되게 좋아요!!!
다른 회사꺼도 많이 사용해봄 (에뛰ㅇ, 코스알ㅇㅇ 근데 그것들은 효과 없었음) 이거는 있어서 너무 신기해서 자주 사용
트러블이 신경쓰여서 샀는데 효과를 잘 모르겠어요
일단 바르는 방법이 귀찮고 향이 너무 강해서 여러곳 바르면 불편하네요 냄새 때문에
그리고 미관상 너무 보기 안좋네요… 흰색 화이트를 얼굴에 발라둔 느낌이고 자면서 어디 부비면 그대로 찍혀요
두껍게 올리니까 갈라져있는데 이게 맞는지… 스킨푸드 다른 제품은 좋아하는데 이건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