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 효과 좋아요 살지말지 고민하면서 리뷰 넘겨보고 있다면 진짜 무조건 사세요 효과도 진짜 빨리 나타나고 진짜 가성비가 좋아요 여자들 마법걸릴때쯤 되면 항상 얼굴에 뭐가 올라와서 빡치는데 이거 쓰면 하루 안에 가라앉아요 아쉽게도 쓰면 페인트 칠 한거 같아서 밖에서는 못쓰지만 진짜
집에 있을때 하루종일 쓰면 확실히 효과를 더 잘볼수 있습니다
피부에 갑자기 트러블이 올라왔을 때 효과가 아주 좋아요!
그래서 피부가 갑자기 뒤집어진 날이면 무조건 파슬리 파우더를 찾곤한답니다
뾰루지 같은 게 나면 살짝 바늘로 터준 다음에 짜면 피부 겉에도 붉어지기 때문에 짜지 않고 파슬리 워터 바르고 자고 일어나면 거짓말 처럼 붉은기도 가라앉고 정말 좋았어요!
무조건 뭐 난 날에는 파슬리 워터 추천해요!
저는 이거 되게 효과 잘 봤어요!!! 다른더 오돌토돌패치나 다른 제품 사용해도 안 사라지던 좁살이 이거 바르고 사라짐 …. 저는 트러블이 많은 피부는 아닌데 가끔 상태 안좋으면 엄청 올라오는 피부인데 그럴때 이거 바르면 되게 좋아요!!!
다른 회사꺼도 많이 사용해봄 (에뛰ㅇ, 코스알ㅇㅇ 근데 그것들은 효과 없었음) 이거는 있어서 너무 신기해서 자주 사용
일단 얼굴에 트러블이 크게 하나씩 자주 올라와서 스트레스 받을때 샀어요!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면 안되지만 올라오려고 시동걸때 이틀정도 자기전에 발라주면 조금 가라앉는 효과는 얻었습니다! 이미 올라온 트러블에는 효과가 쬐금 미비했어요!
근데 올라오기전은 효과 많이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