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종되서 아쉬운 앰플
워터리 하지 않고 크리미 텍스쳐
살짝 점성이 있는 쫀쫀한 느낌인데
발림성도 부드럽고
헤비하지 않고 라이트한 느낌
쉽게 드라이 해지지 않고
쫀쫀한 느낌이 꽤 가는편
바르고 나면 탱탱 쫀쫀해 지는 느낌
보습력 지속력도 좋은편
수분감도 좋고 끈적임이 없는데
촉촉함이 쫀쫀 오래 유지 되는 느낌이라
데일리로 쓰기 좋았던 앰플
건성
용기 & 스포이드
용기가 살짝 무게감 있으면서 고급진데 스포이드가 좀 아쉬워요. 스포이드도 꾸욱 눌러줘야 한번 바를정도의 양이 담기고 또 아무래도 제형이 점성이 있어서그런지 깔끔하게 사용하기는 힘들었어요
제형
꾸덕쫀득한 제형이고 보통의 앰플보다는 점도있고 좀 눅진한 느낌의 앰플이에요. 그래서 지성보다는 건성한테 더 잘맞을 것같고 흡수가 필요해서 바쁜아침에 대충 바르면 메이크업 밀릴 수 있으니 나이트케어용으로 추천해요
보습력
리프팅 앰플이라 보습은 부족하지 않을까 했는데 보습력도 괜찮았어요. 쫀쫀탄탄하게 촥올라가는데 수분감, 유분감 다 있어서 건성인 저에게는 좋았어요
탄력개선
이거는 바를때부터 와 쫀쫀하다! 라는 느낌이 들정도의 텍스쳐에요. 그래서 이 앰플 바르고 같은라인의 크림까지 써주면 엄청 쫀쫀탱탱한 피부가 돼서 꾸준히 관리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자극도
민감한 피부이기도해서 기능성 제품 신중히 사용하는데 이제품은 괜찮았어요. 가렵거나 붉어지는거 없어서 아주 잘 사용 중이에요
가격
아무래도 리프팅앰플이다보니 가격대가 있는편이에요
총평)
- 쫀쫀탄탄한 앰플이라 나이트케어용으로 추천
- 제형자체가 조금 리치하고 점성있는 편이라
건성에게 추천
복합성
✔️ 디자인
보라보라한 색이라 예쁘고 용기도 묵직한 유리느낌이라 고급짐
✔️ 제형
요구르트 색상의 점성 있는 쫀쫀한 제형
가벼운 텍스쳐가 아니라 메이크업 전에는 비추! 나이트케어용으로 적합한 제형
✔️ 발림성
쫀쫀한 제형이다보니 발림성이 부드럽지는 않음
약간 끊기듯이 발리는데 바르고 나면 쫀쫀함이 느껴짐
✔️ 흡수력
제형때문에 흡수가 안되려나 했는데 흡수는 잘 되는 편
➰️ 향
완전한 무향은 아니고 약간 연고향?같은 게 난다고 느껴졌는데 불호도 호도 아닌 향
➰️ 스포이드
이 제품의 가장 아쉬운 점은 스포이드
제형이 점성있는편인데 스포이드가 잘 못 빨아들이는 느낌? 한번에 쭉 빨아들이고 뱉어내는 게 원활하지 않아서 불편했음
➰️ 리프팅 효과
한 통 다 비운 후 느낀 점은 리프팅 효과는 글쎄다
바른 직후에 제형때문에 쫀쫀한 느낌이 있는 건 맞지만 피부자체가 탄력있어진다던지 리프팅된 느낌은 없었음
➰️ 가격
스포이드, 리프팅 효과에서의 아쉬운 점 때문에 이 가격은 만족도가 낮음
쫀쫀 탄탄한 제형의 앰플
리프팅 앰플 답게 굉장히 꾸덕 쫀쫀한 제형이에요.
그래서 인지 스포이드 사용이 조금 뻑뻑했고 또 점도가 있어서 스포이드로 빨아들이고 나서도 실처럼 길게 늘어져서 입구가 지저분해지는게 아쉬웠어요.
그만큼 점성있는 제형이라 피부에 쫀쫀하게 발리고 바르고 나서도 피부가 아주 탱탱해요! 그렇다고 끈적이는 마무리감은 또 아니라 발림성은 괜찮았어요.
다른 수분앰플에 비해 확연히 제형이 쫀쫀해서 꾸준히 케어하면 탄력관리에 좋을 것 같긴해요! 또 수분감이랑 유분감이 공존해서 건성인 저에게도 촉촉하니 잘 맞았어요!
💜 쫀쫀한 제형
💜 촉촉한 수분감
💜 바른 후 탱탱해지는 피부
✔ 점도있는 제형이라 스포이드 사용이 다소 불편
스포이드가 생각보다 시원찮고, 크림과 같이 쓰라는데 앰플인데 좋은 점을 잘 못 느꼈음. 흡수도 너무 더디고 생각보다 끈적거리는게 나한테는 별로였음.
굳이 이 앰플 아니고서라도 좋은 제품이 시중에 많다.
안 쓰다보니 아직 반 통이나 남았는데 스포이가 영 별로라 불편해서 더 안쓰게 되서 몸에나 바를까보다...
쫀쫀한 제형의 탄력 앰플이에요.
제형으로 쫀쫀한 느낌이 들고 약간 라이트한 영양앰플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유분감이 제법 느껴질 거라고 생각했는데 흡수가 피부가에 쏙 되면서 겉도는 게 없어요. 윤광정도는 느껴지지만 번들거리지는 않았어요.
바르고 나면 촉촉함이 느껴지는데 영양 앰플같은 느낌이들지만 즉가적으로 리프팅되면서 당기는 느낌은 없더라구요. 꾸준히 사용하다보면 결이 개선되는게 느껴집니다.
촉촉함 다음으로 느껴지는 효과는 결개선인데 세안 하고 나서 스킨을 바를 때 피부가 엄청 부드럽네라고 느껴지더라구요. 평소에 토너패드는 스킨팩 정도로만 사용하고 닦아내지도 않았는데 결 따라서 슥슥 부드럽게 만져져서 좋았어요.
그리고 앰플 사용 후 피부가 뭔가 쫀쫀해진 느낌이 있어요. 이게 리프팅효과인지는 모르겠는데 피부가 약간 에너지를 머금고 쫀쫀해진 것 같은 느낌이 들긴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무겁지 않은 제형이라 한여름 제외하면 다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름에는 제형 자체가 약간 불호일 것 같은 느낌이에요.
제형 자체가 꾸덕하고 흡수력이 좋아서 만족합니다
바르고 나면 끈적임 없이 촉촉하기도 하고요!
하지만 용기 내에 있는 스포이드는 사용하기 불편한 것 같아요
ㅜㅠ 제형이 꾸덕해서인지, 스포이드로 올렸을 때 가득 담아지는 느낌이 아니라서 몇번씩 꾹 꾹 눌러서 써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제형에 맞게 용기 변형해주시면 더 좋을 듯!
끈적한 점성이 있는 불투명한 제형입니다.
개인적으로 앰플로는 처음 보는 제형이네요
앰플이라기 보다는 크림에 더 가까운 제형 같아요.
보습력도 좋고, 흡수력도 좋아서 잘 쓰고 있습니다.
제품력에는 불만이 없는데 제형이 제형이다 보니
스포이트로 잘 안 나오네요ㅠㅠ
튜브형으로 내 주실 생각은 없으신지...
<글로우픽 제품제공>
바른 직후 얼굴이 촉촉해지는 게 느껴져요.
아주 잘 스며들고, 스며든 후 얼굴 표면에 광채가 돌아요.
바른 후 살짝 끈적임이 있지만
불편한 정도는 아니에요.
탄력 주름 제품은 사용감이 답답한 경우가 많은데
이건 비교적 가벼운 제형으로
탄력 관리할 수 있어서 여름철 쓰기도 좋을 것 같아요.
결개선 효과나 리프팅 효과는 크게 보진 못했어요.
꽃향기에 은은한 비누향이 섞인 향으로 취향저격!
제형은 약긴 진득한 달팽이 점액같은 타입이라 호불호 있을듯해요
먼저 스포이드 타입으로 처음에는 앰플이 적당량 올나오지않아 약간 불편했고 제형 특징상 약간의 끈적임이 있는편 입니다
대신 흡수잘되고 쫀쫀하고 피부가 매끈해지는게 느껴져요!
보습력도 좋은데 크림과 함께 사용하니 배가 되는것 같아요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는 당연히 없지만 쫀쫀한 사용감이 무척 만족스럽네요
프리바이오덤 리프팅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가 배가 되는 리프팅 트리오 중 한가지인
프리바이오덤 리프팅 앰플은 탄탄 크림과 마찬가지로
프로바이오틱스, 포스트 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를
고농축 해서 담아낸 엠플이에요
고농축 영양 성분 딥 리버리 TM 기술력을
피부 속에 깊고 빠르게 침투 시켜 탄력을 케어해주는데
부담스럽지 않은 무게감으로 빠른 흡수가 가능해서
깊은 수분감을 부여해주고
펩타이드 12종 성분이 피부 탄력을 채워요!
레이저 리프팅처럼 리프팅이 되는 효과는 없지만
탄력을 잃어 축 쳐진 피부에 탄력이 부여되면서
축 쳐진 부위가 탱글탱글해지는 느낌이 있어
리프팅 된다고 착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레이저 리프팅처럼 눈에 보이고 체감되는 효과는 없어요
그치만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마를 틈 없이 촉촉하고
보습부터 광채까지 개선되기는 하지만,
리프팅 후 홈 케어로 지속기간을 늘려주는 것이
가장 좋으니 가장 좋은 것을 하시는 것이 어떨까 싶어요
✔️장점
피부결 매끈
보습감 좋음
끈적임 없음
트러블 없음
✔️단점
탄력은 글쎄
너무 강한 향
✔️총
사실 보타닉힐보 시절 제품을 쓰고 있는데.. 이걸 쓰고 자고 일어나면 아침에 피부결이 엄청 실키해요! 뭔가 매끈, 보들 보다는 실키하다는 표현이 딱! 보습감도 좋은 편이고 끈적임은 없으면서 트러블 피부가 쓰기에 자극도 없습니다. 유분감이 과하지 않으면서 탄력영양 관리에 좋은 것 같아요. 다만 탄력이 좋아지는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뭔가 쳐진 피부가 올라붙는다는 느낌보다는 피부가 약간 촘촘해진다는 느낌? 그리고 향이 엄청 강한데 딱히 나쁜향은 아니지만 인공적인 느낌이 강해서 호불호 갈릴 것 같습니다. 탄력관리 처음 시작할 때 가볍게 쓰기 좋은 제품이에요!
우유빛 약간 점성 있는 텍스처예요. 은은한 꽃향기가 솔솔나더라구요. 바르면 금방 흡수되고 촉촉하고 생기돌아요. 괄사 이용해서 마사지 하면 더 효과 업 된답니다. 저렴한 가격대의 앰플이지만 효과는 좋았어요. 스포이드타입이라 사용도 편하구요. 피부건조,모공 늘어짐, 색소 침착 등이 고민이라 써보았는데,건성 인데,영양감도 좋고 촉촉했어요.탄탄앰플 가성비 좋던데요.
바른 직후 얼굴이 촉촉해지는 게 느껴져요. 아주 잘 스며들고, 스며든 후 얼굴 표면에 광채가 돌아요. 바른 후 살짝 끈적임이 있지만 불편한 정도는 아니에요. 탄력 주름 제품은 사용감이 답답한 경우가 많은데 이건 비교적 가벼운 제형으로 탄력 관리할 수 있어서 여름철 쓰기 좋아요.
제품력이 느껴지는 제품이에요
확실히 바를 때마다 좋다는 느낌이 드는..
향이 다소 저렴쓰 + 강하긴 한데
그래도 기분 나쁜 향은 아니긴 하고..
보통 루틴이 토너패드 > 크림이었는데
중간에 이거 써주니까
피부가 촉촉하고 보호되는 느낌이 듭니다!
올리브영 말고
네이버 최저가로 사면 1만원대에 득템 가능!
나중에 이 라인으로 기초 다 바꿔서
써보고 싶네요~
크림도 그렇고 앰플도 특유의 향이 나는데 꽃향이랑 섞였다해야되나 계속 맡으면 별로 좋은 향은 아니예요 향료 뺐음 좋겠어요
크림보다는 앰플이다보니 묽은 느낌2 크림제형1 같은 질감이 느껴져요
중요한 날 더 예쁘고 달라진 모습을 할 때 화장전에 베이스 역할을 좀 하는것 같아요
밤에 바르는게 좀 덜 자극적이예요
그렇지만 시카앰플처럼 진정효과는 부족해서 건조해요 마스크를 써서 그럴수도 있지만 그래도 지복합성 피부인데도 건조합니다
지금 같은 환절기에는 탄력보단 진정을 채우고 싶다면 이 제품은 비추천입니다
엄청 묽은 로션 같은 제형이고,
유분감 영양감 낭낭하지만 그렇다고 끈적이거나 무겁진 않아요.
흡수도 빠르게 잘 되는 편이구요.
안티에이징 앰플 답게 보습감도 나쁘지는 않지만
스킨 단계를 꼼꼼히 해야 보습 유지가 더 오래 가는 것 같아요.
같은 라인 크림이랑 궁합이 잘 맞는데, 저는 그 크림이 생각보다 손이 안가서...(무거워서 데일리로 바르기엔 어려움)
나이대가 좀 있는 건성과 지복합 속건조 피부에 추천드림.
몇달 전에 올영에서 증정으로 받았어서 써봤는데
여름엔 묵직하다 생각이 들어서
가을, 겨울에 사용해야지 하고 묵혀놨던 제품이에요.
바이오힐 보 탄탄크림도 잘 쓰고있어서 같은 라인의 앰플도
괜찮을 거 같아서 사용중인데 발림성 좋고 보습력이 확 느껴져서
건조한 피부인 이 시점에 바르기에 좋은 거 같아요ㅎㅎ
복합성이다보니 살짝 리치한 느낌은 드는데 피부 트러블도 안 나서 아직까지는 잘 사용하고있어요!
건성분들에게 훨씬 잘 맞을 거 같아요.
향이 좀 호불호갈리는 제품같아요. 저도 불호..🥲
원래는 크림을 사보고 싶었으나 이제 막 여름이 될거 같아서 앰플을 사봤어용.
우유빛깔 쫀득한 제형이에여. 바르고 나면 촉촉 쫀쫀해서 로션 대용으로 바르기에도 좋아여. 너무 찐덕이진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 됩니당. 향도 좋구여! 눈에 확 띄는 효과는 모르겠지만 안티에이징 리프팅 효과가 있기를 바래 봅니다ㅎㅎ
정가로는 좀 비싸고 올리브영에서 세일할 때 살만 하네여
스포이드가 제대로 기능을 안하는지 한방에 잘 나오지가 않네여 ㅇㅅㅇ
흡수도 빠르고 뭔가 가벼운 크림 제형 바른 것처럼 피부에 보습막이 생긴 기분이 들어서 사용 직후 만족도가 높아요
그런데 이 앰플로만 바꾸고 시간이 지나면 너무 건조해요 ㅠ 속이 쫙쫙 갈라집니다… 기존에 쓰던 다른 앰플은 안그러는데 요거는 잘때 듬뿍 바르고 자도 다음날 아침에 얼굴이 너무 건조해여 ㅠㅜ 지속력이 너무 떨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