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타닉힐보가 바이오힐보로 바뀌었어요! 이거 전버젼도
원쁠원으로 조효진님이 광고할때 샀었는데, 이번에 리뉴얼되면서 이름도 바뀌고 더 업그레이드되어서 이번에도 원뿔원으로 구입해서 동생이랑 나눠가졌어요!!;
전버젼도 쫀득하고 탄력이 막 올라가는 느낌이어서 한달동안 열심히 썼는데, 이번꺼도 쫀득하니, 마니 리치하지않고 흡수력도 여전히 좋네요!!;
리프팅크림 치고는 가벼운발림으로 흡수력이 좋습니다,,
전단계 세럼을 잘 흡수시키고 나서 바르면 살짝 피부가 리프팅되는 업되는 느낌이 드는 크림이구요!!
한통 다 씀 피부가 탄탄해질꺼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당기는 느낌이 저는 건성인데 겨울이라서 건조해서 생긴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리프팅되는 성분으로 탄력을 잡아주는 느낌이었어요! 원뿔원으로 3만원후반대로, 가격도 착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괜찮은 크림입니다!! 20대부터 추천드리는 기능성 탄력크림이에요;; 꾸준히 쓰시면 효과가 좋은 크림입니다!!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