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힐보 리프팅 크림 사용 후기
꾸덕꾸덕한 크림 제형이에요.
보습감은 좋지만 꽤 밀착력 있게 발리는편.
지성에게 비추천. 수부지는 겨울에만 추천해요.
바르고 일어나서 세안하면 피부가 쫀쫀해지는 게 느껴짐.
유분감이 있어서 바르고 나면 앞머리가 자꾸 달라붙음.
향이 너무 강해서 손이 잘 안 가요. 향수를 뿌린 느낌.
속건조는 해결이 안 되네요.
소량으로도 쫀쫀하고 보습 좋고 탄력 있는 느낌 주고 좋아요
다만 향...향이 너무 셉니다 정말 이렇게 향료를 센 걸 쓸 필요가 있나 싶을 만큼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보니 오히려 양 좀 많이 하면 트러블이 올라올 수도 있어 소량씩 잘 펴발라주고 있어요
저는 향 때문에 다소 짠 점수를 주지만 향이 문제가 안 되시는 분들은 효능은 괜찮습니다!
#공병리뷰
향이 별로인것 같으면서도 좋은데 그렇다고 계속 맡고싶은 향은 아니에요
쫀쫀한 제형이지만 꾸덕하지는 않아서 발림성은 나쁘지 않았어요
겉돌지 않고 끈적임 없이 마무리 되는데 만져보면 약간 실키한 느낌이 들어서 사용감은 만족스러웠으나 속건조는 전혀 잡아주지 못해서 덕분에 올 겨울 피부 장벽이 와장창창 무너졌습니다💔
여기서 의문점이 속건조를 해결해주지도 못하는데 어떻게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나?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속건조 잡아주는 세럼이나 로션 등 다른 제품들로 미리 발라놓고 마지막 단계에 증발 방지 용으로 사용해야 할거 같아요
이미 탄력이 떨어지고 잔주름이 시작한 나이대 보다는 얼리안티에이징 제품이 필요한 20대 초중반에게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