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쫀쫀하고 보습감이 가득한 제형이에요.
그렇지만, 끈적임도 없고 피부에 도톰 → 부드럽게 발리면서 밀착되어 바르기도 쉬웠어요.
피부에 조금만 발라도 보습 효과가 꽤 오래 지속되는 덕분에 굳이 많이 바르거나 여러번에 걸쳐
나눠 바를 필요가 없다는게 사용하면서 가장 맘에 들었어요.
바르고 나면 피부가 탄력있어 보이고, 피부 건조함이 많이 해소되어서 피부가 특히 건조하신
분들이 사용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꾸준히 사용해줄 때 피부의 탄력이 끌어올려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이 크림을 사용하면서 별다른 자극이 느껴지지 않아서 기능성 제품이지만, 자극없
었던 것도 맘에 든다고 생각했어요.
얼굴 뿐 아니라 목이나 바디 부분에 건조한 부분, 혹은 피부가 쉽게 탄력없어 지는 부위에
발라주면 더더욱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목 주름 케어용으로 발라주면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
주의 성분이 3개나 들어갔다는 것은 좀 아쉬운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스킨케어 라인 특유의 향이 크림에서도 나는데, 전 이 향이 되게 별로더라구요ㅠ
굳이 향까진 없어도 될 것 같은데, 이것을 굳이 첨가했다는게 그다지 맘에 들지 않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향이 좀 빠졌으면 좋겠어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도 이 향이 좋을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어요.
그리고 날이 더워지기 시작할 무렵부터는 이거 바르면 피부가 좀 답답할 것 같아요.
피부에 엄청 겉돌고 유분이 좔좔 흐르는 사용감은 아니지만, 그래도 피부 표면에 크림이 좀
남아있다보니까 흡수가 그다지 빠른 것 같지도 않아요. 땀같은거 흘리면 크림이 지워지고 그런게
있어서 여름에 바르기는 좀 안 좋을 것 같아요ㅠㅠ
개인적으로는 밤에 잠들기 전에 발라주는게 제일 괜찮을 것 같고,
아침이나 낮에 바르기엔 좀 피부 타입에 따라 답답할수도 있을 것 같다는게
나름 아쉬울 것 같다고 느껴지는 부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