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민감성, 트러블, 수부지 피부라 진정라인 외에는 잘 사용하지 않는 편이에요
탄력크림이라 그런지 확실히 영양감있고 단단한 제형이었어요 발림성은 부드러워서 좋았고 제형이 묽지 않은 만큼 보습유지력이 좋았어요 수부지피부라 나이트케어용으로 좋을 것 같고 보습을 잘 챙겨줘서 그런가 다음날 피부 컨디션이 최상이 되더라고요 트러블도 다 진정되고,,
아마 제 트러블의 원인은 건조가 아니었나 싶네요
덕분에 이 제품으로 진정+탄력케어 다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여름이나 낮에 쓰긴 좀 무거운 감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