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에 속지 말자!!!
올영에서도 PB라서 밀고 있고
특히 대형 뷰티유튜버 추천이 많은데…
화장품 개인차가 있다고 해도 이건 좀 아닌듯
되게 꾸덕진 사용감이라 이런 제형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괜찮은데 많은 제품들이 그렇지만 즉각적인 보습감, 묵직함에 비해 약한 보습지속력 제품들이 많음
이것도 그것을 피할 수 없었음
몇번을 발라도 계속 시간이 지나면 건조해져서 꼭 미스트를 뿌리게 만듦ㅡㅡ
(아니다…뷰티유튜버들은 한번에 엄~청 많이 바르던데…? 음 난 그렇게 많이 못바르겠고 무엇보다 그만큼 바르면 냄새때문에 마리아플듯)
그래도 뭐 묵직한 제형에 비해 유분감은 크게 느껴지지 않아서 중지성 ~ 중성 정도 피부에서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을듯(건성 피부는 이걸론 부족…)
지성 ~ 중지성 피부도 바를 수는 있는데 안바르려고 할듯
그럼에도 이것보다 더 좋은 발림에 향도 괜찮은 제품이 많음 (헤라 화장품 냄새라 어르신들 좋아하겠지만 젊은이들은 이런거 안좋아해요…저 젊은 사람맞음)
리프팅 효과는 뭐…즉각적으로 피부를 탄탄하고 조여주는 느낌은 있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느낌임…화장품이 해결해줄 수 있는 영역의 탄력이 아님…
화장품의 적당한 보습이 잘 유지될때 피부가 건조로 인한 탄력저하를 막아주는 거지 그 이 이상의 영역은 시술 받으세여;;
개인적으로 이정도의 보습유지력이면 여전히 프리메라 알파인 크림을 바르겠움…유분감은 프리메라가 약간 더 많지만 엄청난 차이는 아니고 무엇보다 보습감, 유지력 훨씬 뛰어남, 그리고 향고 훨씬 낫고
하도 좋다는 후기가 많고 글픽 후기도 평점이 엄청 높아서 혹해서 사봤는데 역쉬나…제품력은 3점 정도 주고싶은데
평점1점부터 보는 나같은 변태들을 위하여 1점을 주기로함
그리고 이 따위 제품에 ‘리프팅’ ‘탄력’ 문구 넣은것도 마음에 안들고…아무튼 겁나 거슬리는 제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