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부터 사용할 수 있는 탄력영양크림이에요.
제형은 영양감을 가득 머금고 있지만 유분감도 과하지 않아서 좋아요.
발림성도 엄청 좋은데 피부에 생크림 펴지듯 펴발라집니다.
영양감만 많을 줄 알았는데 촉촉함도 어느 정도 느껴져서 유수분밸런스가 맞춰지면서 영양까지 채워지는 느낌이라서 좋아요. 흡수도 빠른 펴인데 고가의 탄력크림에 유분이 과해서 번들거리는 느낌이 살짝 있는 반면 상대적으로 산뜻하게 마무리되네요, 은은하게 광이 도는 것도 마음에 듭니다.
바르고 나면 얼굴에 적당히 탄력이 도는데 리프팅처럼 확 당겨지는 느낌은 아니에요 그래서 수분위주로 스킨케어하다가 바르면 부족했던 영양이 추가돼서 좋아요. 특히 목 탄력관리에도 용이한 것 같아요.
아무래도 영양크림이다 보니 여름에는 아침저녁으로 바르기에는 좀 무겁고 가끔씩 저녁에 얇게 발라주는 건 좋은 것 같아요. 여름이 지나고부터는 매일 발라도 상관 없을 거 같습니다.
<글로우픽 제품제공>
쫀쫀하고 수분감 보다는 보습감이 가득한 제형이예요.
그치맠 끈적임도 없고 피부에 도톰> 부드럽게 발리면서 밀착되어 바르기 수월했어요.
피부에 조금만 발라도 보습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덕분에
굳이 많이 바르거나 여러번에 걸쳐서
나눠 바를 필요가 없어요.
바르고 나면 피부가 탄력있어 보이고,
피부 건조함이 많이 해소 되어서
피부가 특히 건조하신 분들이 사용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꾸준히 사용해줄 때
피부의 탄력이 끌어올려지는 것 같아요.
얼굴 뿐 아니라 피부 중 탄력이 부족한 부위에
발라주면 더더욱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목주름 케어용으로 발라 주면 너무 좋더라구요 :)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중입니다 :)
단점은 유분기가 너무 많다?????
쫀쫀하고 되직한 제형의 크림
바를때에도 되직한 느낌이 강한데 피부온도에 스르륵 녹아들며 부드럽게 발리네요!
앰플과 동일한 향으로 강하지도않고 부담없이 호불호없을 향이라 마음에들어요!
바른직후 약간의 탄력감이 느껴지기도하고 다음날이면 촉촉하고 매끈함이 다르네요!
영양감 가득한 크림이다보니 피부타입에따라 다소 무겁다고 느낄 수 도 있을것같아요~
3통정도 비운 크림이예요
지금은 다른 크림 쓰는거 있어서 잠시 쉬고 있지만
쟁여둔거 또 대기중인 크림입니다
주로 가을,겨울에 쓰는데요
단단한 제형의 영양감이 느껴지는
탄력크림인데 발림성도 좋고 보습력도 좋은데
유분감이 과하지 않아서 부담없이 팍팍 쓰기 좋습니다
원뿔원할때가 많아서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구요
앞으로도 쭉쓸템이예요♡
소량만 덜어 사용해도 충분했을뿐더러
피부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가꿔주는 듯
느껴지기도 했고 밀도감 있는 텍스처에 비해
발림성 만큼은 부드럽게 퍼지며
실키하게 마무리되기 때문에
화장 전에 바르면 피부 결을 실키하게 가꿔주는
프라이머 같은 느낌마저 주더라구요
보습 지속력이 뛰어난 느낌으로
피부 속 수분이 증발되지 않게 보호해 주는
보습막 느낌도 들어서 잘 고른 탄력크림 하나로
피부 갈증 해소까지 탁월하기도 했어요!
오 겨울에 뜬다고했더니 주변인들이 추천해줘서 구매해봤는데 괜찮아요. 너무 수분만 가득해서 보습이 금방 날라가지도않고 묵직하게 잘 잡아주면서 발림감이 좋네요. 나이트크림으로도 손색없고 아침에 바르고 잘 흡수해주면 화장도 뜨지않아서 좋았어요.
올리브영에서 쉽게 접근 가능하고 할인을 자주한다는 점까지 마음에드네요! 다음에 괄사세트 또나왔으면 좋겠어요 그때는 괄사 관심없어서 안샀는데 ㅠ후회
되게 꾸덕꾸덕한 질감의 크림이구요!! 바르면 흡수력은 빠른데 피부에 남아있지 않고 금방 날아가는 느낌이어서 복합성 피부인 저는 금방 건조해져서 아쉬웠어요.. 건조한 피부를 가지고 있으면 오히려 여름에 바르기 좋을 거 같아요!
리프팅 효과는 거의 없고 쫀쫀하게 발려서 얼굴 마사지하기는 좋았어요
부드럽게 펴발리고 적은 양으로도 촉촉하게 바를 수 있어요. 특유의 향이 있지만 저는 나쁘지 않았어요. 저는 주로 저녁에 사용했는데 아이크림 바르고 이 크림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까지 눈가가 건조하지 않았어요.
크림 자체가 끈적이는 제형은 아니고 저는 겨울에는 건성에 가까워서 유분감이 크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제 피부엔 트러블도 없어서 무난하게 사용했습니다.
단지형이라 위생적인 부분이 좀 아쉽고 눈가에 바를때 눈시림이 있을 수 있어요.
발림성도 좋고 보습도 오래 지속되는 편이에요
살짝 끈적임이 있지만
쫀쫀한 느낌도 들어서 괜찮았어요
아무래도 영양감이 있는 타입이다보니
지금보다는 가을 겨울에 쓰면 좋을거 같아요
피부밀착감도 괜찮은 편입니다
다만 향이 너무 강한데
잔향도 오래 남는 편이라 머리가 지끈거려요
기능성 크림답게
쫀쫀하고 무거움...
발림성은 정말 부드럽지만
바르고나면 얼굴 유분기 폭팔한다..
그래서 미안하지만
팔꿈치랑 발에 바르는중...
정가든 세일가든 그 가격이면 안샀을건데
당근에서 새제품 만원에 팔길래 삼...
바이오힐보 좋아하고 제품도 많이 쓰는중이지만...
내 나이 이런걸 써줘야하지만
피부 답답함이 너무 싫어
탄력관리는 늘 멀리하게된다...ㅠㅠㅠ
엄마들 사주면 좋아하실템.
#공병리뷰
향이 별로인것 같으면서도 좋은데 그렇다고 계속 맡고싶은 향은 아니에요
쫀쫀한 제형이지만 꾸덕하지는 않아서 발림성은 나쁘지 않았어요
겉돌지 않고 끈적임 없이 마무리 되는데 만져보면 약간 실키한 느낌이 들어서 사용감은 만족스러웠으나 속건조는 전혀 잡아주지 못해서 덕분에 올 겨울 피부 장벽이 와장창창 무너졌습니다💔
여기서 의문점이 속건조를 해결해주지도 못하는데 어떻게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나?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속건조 잡아주는 세럼이나 로션 등 다른 제품들로 미리 발라놓고 마지막 단계에 증발 방지 용으로 사용해야 할거 같아요
이미 탄력이 떨어지고 잔주름이 시작한 나이대 보다는 얼리안티에이징 제품이 필요한 20대 초중반에게 좋을것 같습니다
되직한 질감에 유분기가 있는 크림입니다. 발림성이 괜찮고 영양크림보다는 향이 짙은 보습크림 같은 느낌이었어요(고보습 크림이라기에는 애매하게 느껴졌습니다). 여름에 사용하기에는 답답할 것 같고, 겨울에 쓰니까 피부가 건조해선지 2번 덧바르고도 끈적임이 적었고, 피부가 쫀쫀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완전 쫀쫀하고 보습감이 가득한 제형이에요.
그렇지만, 끈적임도 없고 피부에 도톰 → 부드럽게 발리면서 밀착되어 바르기도 쉬웠어요.
피부에 조금만 발라도 보습 효과가 꽤 오래 지속되는 덕분에 굳이 많이 바르거나 여러번에 걸쳐
나눠 바를 필요가 없다는게 사용하면서 가장 맘에 들었어요.
바르고 나면 피부가 탄력있어 보이고, 피부 건조함이 많이 해소되어서 피부가 특히 건조하신
분들이 사용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꾸준히 사용해줄 때 피부의 탄력이 끌어올려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이 크림을 사용하면서 별다른 자극이 느껴지지 않아서 기능성 제품이지만, 자극없
었던 것도 맘에 든다고 생각했어요.
얼굴 뿐 아니라 목이나 바디 부분에 건조한 부분, 혹은 피부가 쉽게 탄력없어 지는 부위에
발라주면 더더욱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목 주름 케어용으로 발라주면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
주의 성분이 3개나 들어갔다는 것은 좀 아쉬운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스킨케어 라인 특유의 향이 크림에서도 나는데, 전 이 향이 되게 별로더라구요ㅠ
굳이 향까진 없어도 될 것 같은데, 이것을 굳이 첨가했다는게 그다지 맘에 들지 않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향이 좀 빠졌으면 좋겠어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도 이 향이 좋을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어요.
그리고 날이 더워지기 시작할 무렵부터는 이거 바르면 피부가 좀 답답할 것 같아요.
피부에 엄청 겉돌고 유분이 좔좔 흐르는 사용감은 아니지만, 그래도 피부 표면에 크림이 좀
남아있다보니까 흡수가 그다지 빠른 것 같지도 않아요. 땀같은거 흘리면 크림이 지워지고 그런게
있어서 여름에 바르기는 좀 안 좋을 것 같아요ㅠㅠ
개인적으로는 밤에 잠들기 전에 발라주는게 제일 괜찮을 것 같고,
아침이나 낮에 바르기엔 좀 피부 타입에 따라 답답할수도 있을 것 같다는게
나름 아쉬울 것 같다고 느껴지는 부분이네요!
패키지가 보라색이라 넘 예쁘네요
💖향
크림에서 은은한 꽃향이나서 크림 바를때 기분 좋아져요. 향은 은은해서 자극없어 좋네요
💚발림성 및 유분기
발림성 매우 좋고 크림처럼 피부에 잘 스며들고 좋아요. 유분기가 좀 있어서 건조하다고 느끼는 피부에 너무 좋을것 같아요.
봄 가을 겨울철에 추천합니다.
💙피부탄력
탄력크림이다보니 일주일정도 꾸준히 써보니 속건조도 사라지고 피부색도 좋아지고 탄력도 좋아진것 같아요. 같이 패키지로 있는 리프팅 앰플도 싹 스며들고 너무 좋네요.
정말 피부에 탄력도 생기고 종합적으로 피부관리할수 있는 크림인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저는 민감성, 트러블, 수부지 피부라 진정라인 외에는 잘 사용하지 않는 편이에요
탄력크림이라 그런지 확실히 영양감있고 단단한 제형이었어요 발림성은 부드러워서 좋았고 제형이 묽지 않은 만큼 보습유지력이 좋았어요 수부지피부라 나이트케어용으로 좋을 것 같고 보습을 잘 챙겨줘서 그런가 다음날 피부 컨디션이 최상이 되더라고요 트러블도 다 진정되고,,
아마 제 트러블의 원인은 건조가 아니었나 싶네요
덕분에 이 제품으로 진정+탄력케어 다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여름이나 낮에 쓰긴 좀 무거운 감이 있어요😭
평가단으로 선정되어서 며칠동안 열심히 써보았어요.
제형은 최근에 사용했던 크림 중에 가장 꾸덕꾸덕했어요. 크림과 밤의 중간 느낌? 쫀쫀하다고 느껴졌고요. 그런데도 생각보다 끈적거림은 없어서 발림성은 크리미하고 좋았어요.
흡수도 꽤 빠른편이라 생각이 되었구요. 바를 때는 촉촉하긴 했지만 수분감보다 유분감이 꽤 느껴져서 지성피부보다는 건성한테 맞을 거 같아요.
아무래도 안티에이징, 탄력에 필요한 성분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조금 무거운 느낌은 있었던 거 같아요. 그런 리치함이 답답하게 느껴지는 분들도 계실 거 같아요.
저는 복합성인데 먼저 가볍고 수분감 많은 제형으로 기초를 발라서 채워준 다음에 마지막에 탄탄 크림으로 소량으로 얇게 보습 막처럼 깔아주었어요. 그랬더니 답답함도 덜하고 유수분을 적당하게 챙길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사용하는 동안 트러블은 없었습니다.
탄력은 아직 조금 더 꾸준히 써봐야 할거 같아요. 다른 거보다 크림이 흡수되면서 피부 결이 좀 촘촘해지는 기분이 들긴했어요.
성분은 전체적으로 괜찮았지만, 향료는 빼는 게 나았을 거 같아요. 그다지 취향도 아니고 향료 자체가 별로 좋지 않으니까요!
평소 쫀쫀한 크림 좋아하시구, 유분도 적당하게 채워줘야할 피부타입이라면 추천합니다.
피부타입 :속건조가 심한 예민성 피부
우선 제형은 생각보다 쫀쫀하다고 느껴졌는데, 바르면 또 크림처럼 잘 발렸습니다.
쫀쫀한제품은 아무래도 끈적이지 않나 싶기도 하지만, 몇번의 롤링만 해주면 적당하게 실키하게 피부결을 정리해주면서 약간의 찰기?만 남았습니다.
7일간 사용해본결과, 개인차는 있겠으나 저는 트러블은 없었고, 함께 구성되었던 앰플과 사용하였을때 피부가 답답하다는 느낌이 없없습니다.
최근 화장은 정말 썬크림 쿠션으로 간단하게 하는데, 아침에 사용하기에는 정말 소량으로 사용해야 쿠션바를때 밀리지않고 잘 발리네요.
나이대가 있어 저녁은 양을 늘려 도포하니 보습도 잡고주고,아침에 일어날때 볼을 만져보면 느껴지는 수분감?탄력감?은 만족 스러웠습니다.
피부의 변화를 확실히 느끼려면 한달은 써봐야 알것 같습니다.
보타닉힐보가 바이오힐보로 바뀐 후 처음 사용해보는데 리프팅크림답게 보습감이 좋았어요.
영양감 가득한 꾸덕한 제형이라 수분크림처럼 초크초크하다기 보다는 살짝 유분기가 있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도톰하게 발린달까? 그래도 발림성도 좋고 흡수력도 좋아서 피부 겉에 맴도는 건 없더라구요.
다만 제 피부가 지성피부라 저에겐 살짝 맞지 않았어요.ㅠㅠ 이렇게 좋은 제품을 피부특성 상 사용하지 못한다는 게 슬프지만...이건 건성피부인 저의 어머니께 드리는 걸로 ㅠㅠ
아마 지성피부가 아니신 분들은 사용하기 좋으실거에요.
이십대 극후반이 되니 안티에이징, 안티링클 제품에 관심이 생겨 신청했어요 ㅎㅎ 이제 슬슬 잔주름이 생기는 것이 피부 최대 고민이었어요.
복합성에 가까운 피부인데 건조한부분은 엄청 건조하고 유분기가 있는부분도 속건조가 있는 편이에요
크림은 꾸덕꾸덕한 제형이에요. 버터보다 아주 약간 덜 꾸덕 것같은 크림제형이고요 개인적으로 타사 제품들보다 발랐을 때 더 쫀쫀하게 잡아준다는 느낌이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향은 보편적으로 기본 화장품에 쓰는 향은 아닌것도 독특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어요~
성분도 신경써서 알러지성분이나 유해성분이 딱히 없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타사 안티링클 제품 잘못썼다가 바르자마자 가려워서 속상했었거든요 ㅠ
암튼 저는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