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ml짜리 샘플 사용해봄~ 나이아신이라는 성분은 말만 들어보고 실제로 써본건 마녀공장께 처음인데 즉각적인 효과는 피부결이 매끈매끈보들보들해진다! 아무생각 없이 바르고 자고 일어났는데 피부결이 달라짐,, 이야...👍 제형이 완전 물이라 스포이드로 얼굴에 바로 툭툭 떨궈주고 손으로 쓱쓱 펴바르기 편함. 수분감은 많이 느껴지지만 보습력은 없어서 크림을 더 발라줘야함! 다 써갈 때 쯤 여드름흔적이 옅어졌다 개좋다.
미백 효과가 있다고 해서 큰 기대는 안하고 썼는데 진짜 효과가 있어요! 톤이 밝아졌어요
모공도 조금 줄어든 느낌이라 여태 써왔던 에센스들과는 다르게 눈에 보이는 효과가 꽤 좋았어요
근데 너무 물제형이라 양 조절이 힘들고 주르륵 흘러내려서 진짜 빨리 발라야하는 불편함이 있고, 나이아신 들어가서 그런가 단독으로 바르면 조금 따가웠어요
이거 왜 단종됐나요ㅠㅠ 단종됐는지 이제 알았네요..
나이들어가면서 모공이랑 색소침착이 더 심해지는거같아 집에서 굴러다니던걸 이제 발견하고 한달 정도 써봤어요.
나름 만족합니다. 일단 가장 확실히 느껴졌던 건, 여름철에 너무 더워서 피지분비가 환절기,겨울에 비해 확 늘어났었는데 이 제품이 유분조절을 해줘서 그런지 피지분비가 확 줄었구요, 그런만큼 모공도 쬐끔 줄어든 느낌이였어요. 피부결도 어느정도 정리되구요. 근데 나이아신아마이드 함량이 어느 정도인지를 정확히 모르겠어서.. 듣기로는 4%라던데 너무 적은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이미 단종됐으니 고민은 의미가 없는 것 같아 일단 지금 쓰는거 한통만 다 써보려 합니다!
이 제품은 진짜 저를 당황스럽게 하는 제품이었습니다.
🤍 제형
제형은 물 제형으로 에센스 치고는 물 같은 제형이 좀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제품입니다.
🤍 효능
나이아신이면 미백이 효과일텐데, 저는 신기하게 잔머리가 자라는 효능을 보았습니다..?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좀 보니까 저 말고도 잔머리가 자라시는 분들이 좀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거 알게된 이후로 좀 당황스러워서 사용을 멈췄던 제품입니다.
미백 효능보다는 잔머리 자람용으로(?) 효과를 본 제품입니다.
기대했던 피부 미백 효과는 잘 못 느끼겠고 수분감 가볍게 채워주는 투명한 물제형 워터 에센스입니다.
딱히 향도 없고 겉도는 느낌없이 깔끔한 마무리감이라 아침 에센스로 잘 썼어요.
건성피부이신 분들은 수분감이 좀 부족하다고 느끼실 것 같습니다.
사용 후 피부 트러블은 생기지 않았어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포함되어있다곤 하는데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잘 받는(?) 피부임에도 미백효과가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 🥲
하지만 산뜻하게 발리면서 적당히 촉촉함까지 챙겨주는 에센스라 미백 효과에 대한 기대없이 사용하면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 스포이드 타입이라 양조절이 용이하고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
진짜 물 같이 묽고 흐르는 제형이라 토너 같았어요
주르륵 흘러내려서 스포이드로 바르기는 약간 어렵더라구요
알코올 향이 강하게 나서 좀 부담스러웠어요
발랐을 때 일시적으로 수분감을 채워주는 느낌이나 금방 날아가는 느낌이라 다른 수분 세럼과 같이 써야할 거 같아요
피부결도 좀 부드러워지고 피부톤도 맑아진 것 같긴 해요
나이안신 성분이 피부미백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기대를 가지고 구매했는데
눈에띄게 피부톤이 맑아지고 그런건 아니지만
착색된 부분에 약간 옅어지는 효과를 봤고
기미나 잡티에는 그닥 효과를 보지 못했어요
손등에 떨어뜨리면 물처럼 흐르는 제형으로
단독으로 바르기엔 보습이 약해서 보습력있는 앰플도 함께 사용하는걸 추천해요
갈색병과 마찬가지로 유명한 제품이라고 알고있어요.
할인할때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해서 같이 사서 써봤습니다. 점성이 크게 없는 묽은 제형이라 발림성도 좋고 흡수성도 괜찮아요. 다만 맑은 피부를 만들어주는 기능이라고 나와있지만 이거다할만큼의 효과를 느끼지는 못한 제품이라서 재구매는 안할것 같아요. 무난한 앰플로 사용하기에는 나쁘지는 않지만 좋은 앰플들도 많아서 꼭 사용할 필요성은 잘 모르겠어요.
진짜 투명하고 물같은 텍스쳐로 바르자마자 바로 톡톡쳐서 흡수시키지 않으면 다 떨어질만큼 묽습니다. 여름에도 쓰기 좋았고 마무리감이 마냥 촉촉한 느낌보단 처음에는 촉촉 마무리감은 깔끔한 느낌으로 발려져서 개인적으로 점성 있는 에센스만 발라오다 처음 느껴본 텍스쳐였습니다. 이제 가을이라 추가주문은 아직 생각이 들진 않지만 별로다라는 인식은 아녔습니다
1년 간의 해외생활로 다 타버린 저의 얼굴을 다시 돌려준 천사같은 세럼입니다.
세럼 제형이 물 같아서 음? 효과가 있나? 싶은 느낌이 들어요. 근데 이게 서서히 제 원래 피부색으로 하얗게 돌아오게 해준답니다!!!
물처럼 흐르는 제형이라 얼굴에 바를 때 머리를 뒤로 해야하는 게 있어요. 그래도 밑에 남는 거 없이 한방울도 버리지 않고 바를 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끈적거리지 않는 깔끔한 마무리 감의 에센스에요!
지성피부라 끈적거리고 미끌거리는 에센스를 좋아하지 않는데, 이 제품은 물처럼 흐르는 제형에다 끈적거리지 않아 여름철 답답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다만 건성 피부에는 한번만 발랐을 때에는 건조함을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 피부에는 미백에 특별한 효과를 보진 못했지만 피부결, 보습으로 도움을 받아서 잘 쓰고 있어요! 용기가 유리로 되어 있어서 사용 및 보관에 유의해야할 것 같아요
- 점성없이 워터리한 타입
- 앰플 여러겹 쓰시는 분들한테 부담되지 않을 수분감
- 레티놀이랑 사용했을때 궁합 굿
- 살짝 오일리한 느낌이 있어서 지성기준 단독사용 가능
- 좁쌀 자주 나고 화농성 아주 가끔 나는데 여드름있는 부분에 바르면 좀 따가워요 근데 여드름에 도움되는 느낌?
티트리 사용감보단 약함
- 나이아신이 여드름에도 좋습니당
- 피부톤이 맑아지고 균일화하는데 도움
- 스포이드 끝에 각져있는데 이게 은근 개꿀. 일자 스포이드는 이마나 미간 떨어뜨릴때 실수할 때도 있고 얼굴을 많이 눕혀야하는데 훨씬 편해요
네고왕때 같이 구매한 제품이구요! 완전 물 제형! 갈색병은 덜 묽었는데 이건 진짜 물 제형이라 이마에 떨어뜨렸다가 눈에 들어가서... 눈이 조금 아팠어여... 그런거 치고 효과는 괜찮았어요! 뭐랄까 덜 건조한 느낌? 편하게 바를수 있다는것도 장점이구여! 흡토 느낌으로 촵촵 가능!
유튜브 리뷰 보면서 네고왕때 같이 구매했구요.
그때 이후로 쭉 내돈내산중입니다
저한테는 정말 잘 맞아서 속건조 확실히 잡아줬고 미백도 기존에 21호 쓸 정도로 하얀 편인데 속이 환해졌다해야하나? 형광등이 켜진 느낌으로 하얀느낌이라 너무 좋았어요 두세번 쓴 이후로 바로 효과 나타나서 친구들 한테도 영업 제대로 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