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색병과 마찬가지로 유명한 제품이라고 알고있어요.
할인할때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해서 같이 사서 써봤습니다. 점성이 크게 없는 묽은 제형이라 발림성도 좋고 흡수성도 괜찮아요. 다만 맑은 피부를 만들어주는 기능이라고 나와있지만 이거다할만큼의 효과를 느끼지는 못한 제품이라서 재구매는 안할것 같아요. 무난한 앰플로 사용하기에는 나쁘지는 않지만 좋은 앰플들도 많아서 꼭 사용할 필요성은 잘 모르겠어요.
진짜 투명하고 물같은 텍스쳐로 바르자마자 바로 톡톡쳐서 흡수시키지 않으면 다 떨어질만큼 묽습니다. 여름에도 쓰기 좋았고 마무리감이 마냥 촉촉한 느낌보단 처음에는 촉촉 마무리감은 깔끔한 느낌으로 발려져서 개인적으로 점성 있는 에센스만 발라오다 처음 느껴본 텍스쳐였습니다. 이제 가을이라 추가주문은 아직 생각이 들진 않지만 별로다라는 인식은 아녔습니다
뭔가 쌀뜨물이 생각나는 뽀얗고 깨끗한 느낌의 에센스에요. 아무래도, 미백과 안색 개선에 중점을 둔 제품이라, 보습력은 좀 아쉬워요.
완전히 묽은 제형이어서 줄줄 흘러내리니, 손에 몇방울 떨어트려 얼굴에 챱챱 발라야 흡수가 되네요. 확실히 피부가 환해지고, 피부결이 정돈된 느낌이에요.
✔️묽은 콧물
생각보다 묽어서 좋았음. 찐득한 느낌이 없고 잘 흡수되는 편입니다.
✔️미백 효과는 미비
사실 미백은 잘 모르겠지만 수분감이 좋아서 저는 매일 사용하고있어요. 촠촠함만 기대하고 사실 미백은 본인 하기 나름이라 생각합니다.(외출 삼가고 선크림 잘 챙기고 등등)
묽은 콧물 제형의 에센스입니다.
토너로 사용해도 괜찮을 정도의 제형이에요.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이 적은데 효과는 미미한 것 같아요.
꾸준히 써도 ‘음 뭐가 달라지나..?’ 싶은데 안 쓰면 뭔가 잡티가 생길 것 같아서 쓰게되는.... 그런 제품입니다.
화장솜에 적셔서 팩처럼도 쓰고, 2-3번 레이어링도 하고... 묽어서 헤프게 쓰는데 스포이드로 방울방울 쓰기 감질날 때도 있습니다.
향 없어서 좋고, 크림이나 로션으로 보습은 더 채워주어야 합니다.
우선 제형은 굉장히 물에 가까운 제품입니다 그래서 올리자마자 흘러 내리는데요 이게 아마 이 제품이 사점 준 이유입니다 스포이드로 올리자마자 바로 롤링을 해줘야 되기 때문에 빠른 속도가 필요합니다 그건 말고는 흡수가 굉장히 잘 되구요 미백 제품이 단기간 효과는 어렵긴 해서 계속 써봐야겠지만 여름에 사용하기에는 부담감 없이 가볍게 좋은 거 같아요
너무 너무 묽어서 이게 효과가 있는지 싶은 제형. 제형은 가볍지만 어느정도 보습감을 가지고 있어서 엄청나게 건조하지는 않다. 여름에 가볍게 쓰기 좋은 에센스. 미백 효과가 뛰어난지는 모르겠고 가끔 상처난 곳에 들어가면 살짝 따갑다. 세수하고 바로 발라주는 게 흡수가 잘 되고 얼굴이 좀 말랐을 때 바르면 흡수는 되는데 좀 있다 유분기가 겉도는 느낌이 난다.
끈적이거나 겉돌지않고 촉촉하게 흡수되는점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앰플제형이라고 너무 딥하거나 답답하고 끈적이는걸 매우싫어하는사람이라 조금은 라이트한 느낌이 저는 더 마음에 들었네요
나이아신 처음 써보는사람이라면 딥한 엠플보단 요 에센스 써보는것도 좋을것같아요~~
가볍게 흡수 잘 되는데다 꾸준히 쓰니 왠지 기분탓인지ㅋㅋ피부가 맑아지는 느낌이 들어요😆
그렇지만 기미?이미 박혀버린 기미는 들어갈 생각이 없네유ㅋㅋ...
우선 수분감이 완전 많아요 피부보습에 너무 좋아요!
제형은 묽고 스킨느낌이 강하는데 저는 맘에드는 제형이라서
아침 저녁으로 많이 발라줬어요!
바르면 진짜 밖으로 날라가는 느낌이 아니라 피부로 바로 스며드는느낌이라서 너무 맘에들고 맑아요
시원하기도하고 묽은 제형이라 톡톡톡 두드리시면 더 피부에 쩐쫀람을 느끼실수 있을꺼예요
수분감이 정말 많이 느껴지는 제품이라 조금 무겁게 느껴지실수도 있으실것같아요! 스킨 제형이긴한데 스킨치고는 그래도 무게감이 느껴지시고 스킨시리즈에서 마지막에 바르시는걸 추천드려요!
이거 바르고 다음에 뭘 바르시는것보다는 제일 마지막에 바르시고 저녁에는 아침보다 더 많이 바르시고 자면 그다음날 진짜 페부가 달라요 그 쫀득함이 바르고 안바르고가 너무 달라요
피부보습에 짱인것같아요! 피부가 좋아지는게 깨끗해진게 느껴져요 확실히
트러블도 확실히 가라앉고 피부결이 정리되는 느낌이예요
🤍칙칙한 피부톤을 올려주는
미백 광채 에센스에요!
요즘 저의 고민이 잡티와 칙칙한 피부톤인데
일주일간 꾸준히 써봤는데
피부톤이 확실히 개선되서 너무 좋았어요!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97% 함유가 되어 있는데
이 성분은 비타민,미네랄,아미노산등의 다양한유효성분들이 풍부하여 피부본연의 빛과 결을 케어해준다고 해요
🤍첫 느낌은 묽은 타입의 에센스인데 바를수록 쫀쫀하게 발리더라구요!
그래서 수분이 빠르게 흡수되고 날아가지 않아서 좋았어요
엄청 묽어서 짜자마자 재빠르게 펴발라야해요
갈락토미세스는 퍼스트에센스로만 써봤는데
괜히 퍼스트에센스가 대중화된게 아닌가 싶기도..?
바르고나서는 번들거림이 있지만 흡수되면 보송한편이고
건조하지 않지만 촉촉한 보습도 아니에요
에센스답게 기초 중간에 딱 기능 올려주는 역할
스포이드 입구도 편리하게 살짝 꺾어놓은거 같은데
저는 이게 더 불편하네요
✔️장점
빠른 흡수력
속건조 잘 잡음
피부결 매끈
피부톤 개선효과
자극없음
✔️단점
너무 묽은 제형감
✔️총
수부지 트러블 많은 피분데 이 제품 쓰고 딱히 자극 없고 트러블도 안 났습니다. 엄청 묽은 제형인데 흡수 잘 되고 또 되게 물같지는 않게 속건조도 잡아줍니다. 피부결도 살짝 매끈해진 느낌이고 피부톤 개선이 되는 것 같아요! 트러블 흔적이 많아서 피부톤이 좀 얼룩덜룩한데 전체적으로 피부톤이 고르게 톤업된 느낌? 여름에 탄 피부도 빠르게 돌아왔구요! 물론 이것 때문만은 아니겠지만 도움을 많이 받은 것 같아요! 마녀공장 네고왕 할때 산거라 가격도 적당했고! 근데 너무 묽어서 주르륵 흐르기 때문에 빠르게 펴발라야 합니다!
금방 흡수가 되고 바르고 나서 기름지지가 않아요 눈에 보일 정도로 피부결이 좀 개선됐고 확실히 미백 효과도 있는 것 같아요 피부가 막 하얘진다기보다는 피부톤이 맑아지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양이 50ml밖에 안 되서 그게 좀 아쉬워요 나중에 대용량으로도 살 수 있게 나왔으면 좋겠어요
네고왕 통해서 써보게 된 마녀공장 미백 에센스!
사실 매일 바르진 않아서 눈에띄는 미백효과를 보진 않았지만, 햇빛을 많이 쐰 날 저녁시간에 주로 바르고 있습니당
귀찮아서 이것만 바르는 날도 종종 있는데 수분이 빨리 날아가진 않는 것 같아요 피부에 촥 스며든 느낌
발효제품이 잘 맞는 피부타입이라 트러블도 안나고
무난무난하게 잘 쓰고 있어요
여름철이기도 하니 매일 발라볼 예정입니당
주르륵 흐르는 워터 에센스 제형이에요! 제 평소 피부가 만나는 사람마다 와, 너 피부 진짜 하얗다 소리를 달고 살아서인지는 몰라도 미백효과는 개인적으로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평소에 쓰기는 좋았어요! 건조하지 않게 속당김도 없었고 위에 적힌것 처럼 흐르는 에센스 제형이다보니 가볍게 바르고 흡수도 끈적임없이 산뜻해서 좋았어요!
ㅡㅡ장점ㅡㅡ
1. 성분이 되게 좋다
2. 제형은 물처럼 흐르는 제형이다
3. 흡수가 굉장히 빨랐다
4. 색과 향이 없어서 좋았다
5. 양조절하기도 쉽고 위생적이라 좋았다
6. 피부가 한층 정리되는 느낌이 들었다
ㅡㅡ단점ㅡㅡ
1. 심한 건성인 사람들은 수분감이 저금 모자라보인다
2. 가격대비 용량이 조금 아쉬웠다
3. 톤업이 되는걸 느끼지는 못했다(드라마틱한 변화X)
4. 건성들은 단독으로 사용하기에는 수분감이 많이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5. 물처럼 흐르는 제형이라 그만큼 피부에 바르기 힘든 사람도 있을 것 같다
'갈락나이아신 미백 에센스'의 미백기능을 봤을때 완전 만족입니다 :)
피부에 무슨 일인지 자꾸 칙칙하다못해 잿빛처럼 보여서 고민이 이만저만 아니었는데.... 이 에센스!!
지금까지 썼던 미백에센스에 비해 단시간에 피부톤 개선이 눈에 보이네요 저녁에 가볍게 톡톡 두드리고 자고나면 얼굴이 진짜 화사해져 있어요 ㅎㅎ 미백기능 완전 인정!!
제형은 투명하고 맑은편이고 아주 가볍에 발리면서 흡수되어요 톡 떨어뜨려주면 물처럼 또르르 흘러내려서 잽싸게 흡수 시켜줘야되요~~ 흡수가 굉장히 빨리 되고 피부에 잘 스며들어요 향은 무향이에요
스포이드 끝은 살짝 휘어져 피부에 떨어뜨리기 좋았어요
이런 디테일까지 넘나 좋아요 ㅎㅎ
그리고 보통 미백화장품을 바르면 피부가 살짝 따끔하거나 심한경우 살짝 붉어지기도 했는데 마녀공장 에센스는 전혀 그런점이 없어서 좋았어요 성분이 순해서 그런것 같아요
인생템 찾은것 같아요 ㅎㅎ 마녀공장을 이제라도 알게되어 다행이에요 요거 다쓰면 재구매 꼭 하려구요~!!
평소에 나이아신아마이드 잘 맞는 피부라 기대하며 썼어요 저는 미백보다는 여드름완화용으로 쓰는걸 좋아하긴합니다만 요제품은 미백용으로 나오는거 같더라고요 1회사용이라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수부지피부에 트러블 안나고 흡수 잘되는 걸 보면 잘 맞는것같아요 바르자마자 흡수되는거라 저의 경우는 여름에 본품을 사볼 예정입니다
점도가 1도 없는 완전 워터텍스쳐라서 얼굴에서 바를 때 너무 흘러요. ㅠㅠ
스포이드를 잡지 않은 다른 손을 얼굴에 대고 스포이드를 최대한 피부에 밀착시켜서 펌핑하자마자 바로!! 펴 발라야 목까지 타고 흐르지 않아요. 그나마 스포이드 타입이라 다행이에요
제품력은 만족합니다.
🫖☕️ 우선 거칠어진 피부결이 매끈하게 결정돈이 됩니다 스포이드로 펴 바르다가
물처럼 흐르는 타입이라 미스트 공병에 넣고 에센스나 앰플 바르기 전과 크림 바르기 전에 분사 한 뒤 흡수 해 줬더니 훨씬 사용하기 쉬워요.
가끔은 화장솜으로 부드럽게 닦토하듯 닦아줬는데 피부결이 많이 부드러워지고 정돈이 됐어요
🫖☕️ 다음으론 맑아보이는 안색!
안색이 맑아보여서 피부가 화사 해 보여요. 요즘 마스크때문에 파운데이션프리를 하느라 선케어 혹은 선케어+톤업크림을 바르는데 안색이 맑아져서 그런지 굳이 파데를 파르지 읺아도 만족할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