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투명한 피부로
점도가 1도 없는 완전 워터텍스쳐라서 얼굴에서 바를 때 너무 흘러요. ㅠㅠ
스포이드를 잡지 않은 다른 손을 얼굴에 대고 스포이드를 최대한 피부에 밀착시켜서 펌핑하자마자 바로!! 펴 발라야 목까지 타고 흐르지 않아요. 그나마 스포이드 타입이라 다행이에요
제품력은 만족합니다.
🫖☕️ 우선 거칠어진 피부결이 매끈하게 결정돈이 됩니다 스포이드로 펴 바르다가
물처럼 흐르는 타입이라 미스트 공병에 넣고 에센스나 앰플 바르기 전과 크림 바르기 전에 분사 한 뒤 흡수 해 줬더니 훨씬 사용하기 쉬워요.
가끔은 화장솜으로 부드럽게 닦토하듯 닦아줬는데 피부결이 많이 부드러워지고 정돈이 됐어요
🫖☕️ 다음으론 맑아보이는 안색!
안색이 맑아보여서 피부가 화사 해 보여요. 요즘 마스크때문에 파운데이션프리를 하느라 선케어 혹은 선케어+톤업크림을 바르는데 안색이 맑아져서 그런지 굳이 파데를 파르지 읺아도 만족할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