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부지 앰플 정착템
너무 리치한걸 쓰면 트러블이 나고 가벼운걸 쓰면 땡겨서 앰플 정착을 못했는데 이 제품으로 정착을 할듯
제형이 물처럼 흐르는 제형이라 얼굴에 올린 즉시 펴발라줘야함 그래서 한번에 얼굴 전체에 못올림 줄줄 흐름
물같아서 수분감이 있고 약간의 유분감이 느껴짐
그래서 나는 스킨 후 이것만 발라도 충분, 피부톤도 어느정도 정리되고 수분보충을 해서 그런지 좁쌀도 사라짐
발효화장품이 잘 맞는 피부라, 쓰실때 유의하셔야할듯
바르고나면 전혀 진득하지 않고 촉촉 보습 느낌이라 가볍고 좋음
이 리뷰는 2022.06.28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