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물 같이 묽고 흐르는 제형이라 토너 같았어요
주르륵 흘러내려서 스포이드로 바르기는 약간 어렵더라구요
알코올 향이 강하게 나서 좀 부담스러웠어요
발랐을 때 일시적으로 수분감을 채워주는 느낌이나 금방 날아가는 느낌이라 다른 수분 세럼과 같이 써야할 거 같아요
피부결도 좀 부드러워지고 피부톤도 맑아진 것 같긴 해요
갈색병과 마찬가지로 유명한 제품이라고 알고있어요.
할인할때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해서 같이 사서 써봤습니다. 점성이 크게 없는 묽은 제형이라 발림성도 좋고 흡수성도 괜찮아요. 다만 맑은 피부를 만들어주는 기능이라고 나와있지만 이거다할만큼의 효과를 느끼지는 못한 제품이라서 재구매는 안할것 같아요. 무난한 앰플로 사용하기에는 나쁘지는 않지만 좋은 앰플들도 많아서 꼭 사용할 필요성은 잘 모르겠어요.
진짜 투명하고 물같은 텍스쳐로 바르자마자 바로 톡톡쳐서 흡수시키지 않으면 다 떨어질만큼 묽습니다. 여름에도 쓰기 좋았고 마무리감이 마냥 촉촉한 느낌보단 처음에는 촉촉 마무리감은 깔끔한 느낌으로 발려져서 개인적으로 점성 있는 에센스만 발라오다 처음 느껴본 텍스쳐였습니다. 이제 가을이라 추가주문은 아직 생각이 들진 않지만 별로다라는 인식은 아녔습니다
뭔가 쌀뜨물이 생각나는 뽀얗고 깨끗한 느낌의 에센스에요. 아무래도, 미백과 안색 개선에 중점을 둔 제품이라, 보습력은 좀 아쉬워요.
완전히 묽은 제형이어서 줄줄 흘러내리니, 손에 몇방울 떨어트려 얼굴에 챱챱 발라야 흡수가 되네요. 확실히 피부가 환해지고, 피부결이 정돈된 느낌이에요.
무난무난하게 에셋스로 쓸 수 있는 정도.
물처럼 흐를 정도의 제형감....
그냥 토너 느낌으로 쓰긴 했는데 그 부분 때문에 양이 여타 에센스보다 금방금방 사용하게 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스킨케어 첫 단계로 무난하게 사용했습니다!
+제형 특성상 눈에 들어갈 수 있으니 주의해서 사용!
갈락 에센스라고만 불렀었는데 보니까 나이아신아마이드도 들었나보군요
물처럼 묽은 투명한 제형이에요. 근데 이거 특이한게 어떤날은 왜 유분기처럼 리치함이 느껴지나 싶다가도 어떤 날은 굉장히 마무리감이 산뜻하다가도 하는 극과 극의 마무리감이 느껴졌달까요
저는 1주?쯤 사용하다 엄마 드렸었는데..이 제품이 안 맞았던건 아니고 샘플링 1달정도 였나 테스트의무있는 다른 제품이 있었어서 걍 엄마 드린거였어요ㅋㅋ
저 안 좋은건 엄마 안드려요ㅋㅋ보통 엄마드리는건 가격대 좀 있는 제품들 위주지만!! 요거 요물로 유명한템이라서 부쩍 기미로 고민하시기에 드린겁니다
이거 피부과 원장님들도 많이들 쓰길래 놀랐던템이었네요
별 5개는 제가 직접 전부 쓰지는 못해서 못드렸어요..ㅠ 뭔가 한통 다 안쓰고 5개주기엔 너무 믿음 안가는 리뷰같아서요 ㅈㅅ해요. 담에 기회되면 다시 도전해볼게요
가벼운 에센스 중에 손에 꼽히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거의 물같은 제형이라 바르기도 좋고 가벼워서 여름에 사용해도 좋고 환절기에 피부가 난리났을 때도 보습에 도움많이 받았습니다
단독사용하면 오히려 당김이 느껴질 때도 있어서 바른 후 필히 다른 제품 발라야해요
저는 화장 전에 바르는데 확실히 바른 날이 피부화장이 더 잘 됩니다ㅋㅋㅋ
브라이트닝은... 효과가 좋은지는 잘 모르겠어요
저렴할 때 쟁여두기 좋아요
제 피부는 수부지에 코에 각질이 많은 피부입니다
💜제형
물같이 흘러내리는 제형입니다
💜색상
투명한 색입니다
💜사이즈
겁나게 조그만해요.. 금방 다씀
💜효과
피부톤이 밝아진다고 하던데 지금한병 비운 결과 아무런 느낌도 없습니다. 정말 아쉬워요
보습감도 별로라 단독으로 쓰기에도 약간 별로였습니다.
광고 많이 하는 제품이라 기대했는데 ...
끈적이거나 겉돌지않고 촉촉하게 흡수되는점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앰플제형이라고 너무 딥하거나 답답하고 끈적이는걸 매우싫어하는사람이라 조금은 라이트한 느낌이 저는 더 마음에 들었네요
나이아신 처음 써보는사람이라면 딥한 엠플보단 요 에센스 써보는것도 좋을것같아요~~
가볍게 흡수 잘 되는데다 꾸준히 쓰니 왠지 기분탓인지ㅋㅋ피부가 맑아지는 느낌이 들어요😆
그렇지만 기미?이미 박혀버린 기미는 들어갈 생각이 없네유ㅋㅋ...
미백효과는 글..쎄..?
물같은 제형이고 펴바르면 약간 얇은 오일막 씌워진것처럼 느껴진다 앞서 얘기했듯이 물같은 제형이라 퍼스트 에센스로 사용해도 된다. 그냥 휘리릭 스킨마냥 사용가능 이거쓰고 이상있거나 그러진 않았는데 피부상태 별로일때는 딱히 잡아주지는 못했다.
80ml 사용해서 굉장히 오래 사용했다..1년좀 안되게 쓴듯..
목까지 썻는데도 양이 안줄어ㅠㅠ
공병봤고 재구매의사는 없다 그냥 무난무난 쓰기 좋은 에센스
우선 수분감이 완전 많아요 피부보습에 너무 좋아요!
제형은 묽고 스킨느낌이 강하는데 저는 맘에드는 제형이라서
아침 저녁으로 많이 발라줬어요!
바르면 진짜 밖으로 날라가는 느낌이 아니라 피부로 바로 스며드는느낌이라서 너무 맘에들고 맑아요
시원하기도하고 묽은 제형이라 톡톡톡 두드리시면 더 피부에 쩐쫀람을 느끼실수 있을꺼예요
수분감이 정말 많이 느껴지는 제품이라 조금 무겁게 느껴지실수도 있으실것같아요! 스킨 제형이긴한데 스킨치고는 그래도 무게감이 느껴지시고 스킨시리즈에서 마지막에 바르시는걸 추천드려요!
이거 바르고 다음에 뭘 바르시는것보다는 제일 마지막에 바르시고 저녁에는 아침보다 더 많이 바르시고 자면 그다음날 진짜 페부가 달라요 그 쫀득함이 바르고 안바르고가 너무 달라요
피부보습에 짱인것같아요! 피부가 좋아지는게 깨끗해진게 느껴져요 확실히
트러블도 확실히 가라앉고 피부결이 정리되는 느낌이예요
그냥 물처럼 후르륵 떨어지는 제형이에요! 대체로 발효성분 화장품 잘 맞는 분들은 잘 맞으실 거예요~ 순한 느낌이라 피부에 뭐 올라오는 거 없었고 물제형이라 그런지 지성인데 즉각적으로 촉촉한 수분충전도 되는 느낌이고 괜찮습니당 나이아신 성분 들어서 꾸준히 쓰면 미백효과도 있을 거 같아요!
이벤트에 당첨되어 사용해본 제품입니다.
스킨케어 첫 단계 때 사용할 수 있는 맑은 물 제형입니다. 향은 없고 막 발라도 무난하고 미백 기능은 계속 사용중이지만 잘 모르겠습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문제점이 있는데 스포이드 형태라는 것입니다. 보통 스포이드 제품을 사용하면 얼굴에 얹으면서 바르는데 이 제품은 물처럼 흐르는지라 가만히 얹어둘 수가 없어서 스포이드를 짜면서 스피드있게 바르는 제 모습을 보며 이게 뭐하는 짓일까 생각하게 되는...
장점이 딱히 없고 단점 부각이 심해서 병을 바꾸지 않는 이상 절대 구매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물처럼 주르륵 흐르는 제형이고 무색무취에요! 용기가 작고 컴팩트해서 좋습니다
미백화장품은 솔직히 효과보기보다는 예방용으로 쓰잖아요..? 그래서 효과를 보지는 못했어요 근데 미백앰플하면 보통 다 건조하던데 이 제품은 촉촉해서 의외인데..?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점은 칭찬하고 싶어요~!
유명하길래 세일 때 샀어요. 반 이상 썼는데 딱히 미백효과는 없는 것 같아요.
물 같은 제형이고 흡수가 빠른 것 같아요. 거의 물 바르는 느낌 빨리 말라버리는 걸 수도 있다는 의심도 들지만...
바를 때 잠깐 촉촉한가 싶다가 금방 건조해지기 때문에 바로 크림 발라줘야 됩니다. 흡수 시키려고 열심히 두드려 줄 필요가 딱히 없다는게 장점이라면 장점이네요.
그냥 무난무난하고 딱히 어떤 효과를 보지는 못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