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발라도 부담없는 미백에센스
갈색병에센스랑 함께 바르고 있는데, 가벼운 에센스이고 발림성도 아주 좋습니다,, 미백효과가 딱히 팍 티나는 느낌은 아닌데, 칙칙해진 피부를 조금 환하고 더이상 칙칙하지않게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에센스예요!! 가벼운 텍스처 에센스여서 4 계절 내내 쓰기 좋고 비타민에센스는 피부가 예민했을때 바르면 자극이 가서 쉽게 손이 안가는데,, 이건 계절상관없이 피부가 예민해져 있을때도 무난하게 바를수 있는 에센스여서 꾸준히 쓸수 있는 제품입니다, 성분도 착한 아이이고, 가격면에서도 메리트가 넘치는 에센스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