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포함되어있다곤 하는데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잘 받는(?) 피부임에도 미백효과가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 🥲
하지만 산뜻하게 발리면서 적당히 촉촉함까지 챙겨주는 에센스라 미백 효과에 대한 기대없이 사용하면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 스포이드 타입이라 양조절이 용이하고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
끈적거리지 않는 깔끔한 마무리 감의 에센스에요!
지성피부라 끈적거리고 미끌거리는 에센스를 좋아하지 않는데, 이 제품은 물처럼 흐르는 제형에다 끈적거리지 않아 여름철 답답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다만 건성 피부에는 한번만 발랐을 때에는 건조함을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 피부에는 미백에 특별한 효과를 보진 못했지만 피부결, 보습으로 도움을 받아서 잘 쓰고 있어요! 용기가 유리로 되어 있어서 사용 및 보관에 유의해야할 것 같아요
완전 물제형이라 주르륵 흘러서 바르기 좀 어려워요
미백에 효과는 잘 모르겠고... 엄청 수분감이있는 편도 아닌데 자극은 없어요.
확실하겐 모르겠지만 같은 갈락토미세스라인 크림이랑 같이 썼다가 수염이 진해져서 중간에 앰플사용 멈췄어요...ㅎ
이게 무슨일인지... 혹시나 저같은 분들 있을 수 있으니 같이는...쓰지마세요...
✔️묽은 콧물
생각보다 묽어서 좋았음. 찐득한 느낌이 없고 잘 흡수되는 편입니다.
✔️미백 효과는 미비
사실 미백은 잘 모르겠지만 수분감이 좋아서 저는 매일 사용하고있어요. 촠촠함만 기대하고 사실 미백은 본인 하기 나름이라 생각합니다.(외출 삼가고 선크림 잘 챙기고 등등)
묽은 콧물 제형의 에센스입니다.
토너로 사용해도 괜찮을 정도의 제형이에요.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이 적은데 효과는 미미한 것 같아요.
꾸준히 써도 ‘음 뭐가 달라지나..?’ 싶은데 안 쓰면 뭔가 잡티가 생길 것 같아서 쓰게되는.... 그런 제품입니다.
화장솜에 적셔서 팩처럼도 쓰고, 2-3번 레이어링도 하고... 묽어서 헤프게 쓰는데 스포이드로 방울방울 쓰기 감질날 때도 있습니다.
향 없어서 좋고, 크림이나 로션으로 보습은 더 채워주어야 합니다.
환해지거나 기미가 사라질 걸 기대했는데 음.. 많이 효과적이지는 않은것 같아요. 스킨처럼 잘 흐르는 물타입이래 그냥 기초 첫단계로 쓰기는 좋습니다. 향도 없고 색도 없어서 자극이 없는건 확실한 것 같아요. 피부 진정되는 느낌으로 시원하게 바르기 좋은 에센스에요. 두병째인데도 화이트닝은 딱히 느껴지지 않습니다. 이걸 쓰고 화이트닝 팩을 하는게 훨씬 낫더라고요!
우선 제형은 굉장히 물에 가까운 제품입니다 그래서 올리자마자 흘러 내리는데요 이게 아마 이 제품이 사점 준 이유입니다 스포이드로 올리자마자 바로 롤링을 해줘야 되기 때문에 빠른 속도가 필요합니다 그건 말고는 흡수가 굉장히 잘 되구요 미백 제품이 단기간 효과는 어렵긴 해서 계속 써봐야겠지만 여름에 사용하기에는 부담감 없이 가볍게 좋은 거 같아요
제 피부는 수부지에 코에 각질이 많은 피부입니다
💜제형
물같이 흘러내리는 제형입니다
💜색상
투명한 색입니다
💜사이즈
겁나게 조그만해요.. 금방 다씀
💜효과
피부톤이 밝아진다고 하던데 지금한병 비운 결과 아무런 느낌도 없습니다. 정말 아쉬워요
보습감도 별로라 단독으로 쓰기에도 약간 별로였습니다.
광고 많이 하는 제품이라 기대했는데 ...
미백효과는 글..쎄..?
물같은 제형이고 펴바르면 약간 얇은 오일막 씌워진것처럼 느껴진다 앞서 얘기했듯이 물같은 제형이라 퍼스트 에센스로 사용해도 된다. 그냥 휘리릭 스킨마냥 사용가능 이거쓰고 이상있거나 그러진 않았는데 피부상태 별로일때는 딱히 잡아주지는 못했다.
80ml 사용해서 굉장히 오래 사용했다..1년좀 안되게 쓴듯..
목까지 썻는데도 양이 안줄어ㅠㅠ
공병봤고 재구매의사는 없다 그냥 무난무난 쓰기 좋은 에센스
일단 딱 깔끔 단순해서 좋아요
향도 거의 없는편이고
효과도 그냥저냥 뭔가 꾸준히 발라보니 약간 피부 밝아보이는 느낌이 없제않아 있어요
그치만 제형이 너무 묽은점이 아쉬워요
막 촉촉하다 이런 느낌도 거의 없고 그냥 딱 기능에만 충실한가 봐요
그래도 가성비 좋고 해서 만족중입니다.
이거 바르고 수분크림 아이크림 다 발랐을때 안바르고 바른날보다 쫀뜩한 느낌이네용
컨디션에 따라 건성 과 수부지를 오락가락 하는 피부 타입이라 토너 후 이것만 발랐을 땐 부족하게 느껴졌구 브라이트닝 에센스라고 광고 하는거에 비에선 정말 효과가 미미했어요
미백 효과를 보기 위해서 참고 한통 반 째 쓰는 중인데
미백 효과는 잘 모르겠구
확실히 이것만 단독으로는 못바르겠네용 ..
겨울엔 이 에센스를 쓰고 크림까지 얹었는데도 부족한 느낌 ?
여름에 가볍게 쓰는 용도로는 나쁘지 않겠으나 돈주고 살만한건...ㅎ
미백주사에 검은색 앰플 바르는게 나을듯 !
유명하길래 세일 때 샀어요. 반 이상 썼는데 딱히 미백효과는 없는 것 같아요.
물 같은 제형이고 흡수가 빠른 것 같아요. 거의 물 바르는 느낌 빨리 말라버리는 걸 수도 있다는 의심도 들지만...
바를 때 잠깐 촉촉한가 싶다가 금방 건조해지기 때문에 바로 크림 발라줘야 됩니다. 흡수 시키려고 열심히 두드려 줄 필요가 딱히 없다는게 장점이라면 장점이네요.
그냥 무난무난하고 딱히 어떤 효과를 보지는 못했어요.
앰플치고는 묽었어요 점성이 좀 있을줄 알았는데 그냥 워터제형 토너처럼 아예 물제형이여서 바를때 흘러서 좀 당황했어요
그래도 향도 없고 성분도 괜찮은거 같아서 사용하는데 제 피부가 한번씩 너무 예민해질때가 있어서 그럴땐 한번씩 따끔 거리더라구요
그땐 다른 화장품들도 따끔 거리는거 같아서 크게 신경 안썼습니다!!
미백은 한통으로는 효과가 없을거 같아요
몇달 쓰면 나타나지 않을까요?
미백 기능성 화장품인데..일단 미백은 잘 모르겠습니다
피부톤이 밝아진다기보다는 피부결이 괜찮아지고 트러블이 안난다 이정도...?
무색무취이며 가벼운 제형같은데 희안하게 얼굴에 유분이 생긴것마냥 오일리해집니다..
뭔가 미끌...? 그렇게 기분좋은 느낌은 아닌듯한 유분이 돌아요 이것때문에 얼굴이 건조하진 않은데 아주 가벼운 클렌징오일을 바른 기분이랄까요...ㅋㅋㅋㅋ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흡수되지만 지성이신 분들께는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네고왕 통해서 써보게 된 마녀공장 미백 에센스!
사실 매일 바르진 않아서 눈에띄는 미백효과를 보진 않았지만, 햇빛을 많이 쐰 날 저녁시간에 주로 바르고 있습니당
귀찮아서 이것만 바르는 날도 종종 있는데 수분이 빨리 날아가진 않는 것 같아요 피부에 촥 스며든 느낌
발효제품이 잘 맞는 피부타입이라 트러블도 안나고
무난무난하게 잘 쓰고 있어요
여름철이기도 하니 매일 발라볼 예정입니당
주르륵 흐르는 워터 에센스 제형이에요! 제 평소 피부가 만나는 사람마다 와, 너 피부 진짜 하얗다 소리를 달고 살아서인지는 몰라도 미백효과는 개인적으로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평소에 쓰기는 좋았어요! 건조하지 않게 속당김도 없었고 위에 적힌것 처럼 흐르는 에센스 제형이다보니 가볍게 바르고 흡수도 끈적임없이 산뜻해서 좋았어요!
마녀공장 네고왕 이후 열심히 사용했는데
확실히 피부 잡티가 옅어진 게 보여 신나서 리뷰 작성해요..ㅜ
주기적으로 생리가 터지면 개꿀피부에서개망나니 피부가 되어버리는 지긋지긋한 피부를 가졌는데요,
저한텐 너무너무 잘 맞았던 에센스입니다
다만 화장 전엔 비추하고 나이트케어용으로 듬뿍 얹고 주무시는걸 추천드려요!
평소에 미백제품에 관심이 많아서 찾아보다가 이 제품을 구매해보게 되었어요!
마녀공장 제품이 저랑 잘 맞는 편이라 기대가 많이 되었던 제품입니다ㅎㅎ
일단 제형은 물같이 흐르는 제형인데 살짝 보습감이 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제가 얼굴에 답답한걸 바른느 것을 안좋아해서 너무 오일리한 에센스를 잘 안바르는데 이 제품은 비교적 가벼운 편이라 괜찮았어요
미백효과를 기대했었는데 아쉽게도 저한테는 큰 효과가 나타나지는 않았던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