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에센스 중에 손에 꼽히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거의 물같은 제형이라 바르기도 좋고 가벼워서 여름에 사용해도 좋고 환절기에 피부가 난리났을 때도 보습에 도움많이 받았습니다
단독사용하면 오히려 당김이 느껴질 때도 있어서 바른 후 필히 다른 제품 발라야해요
저는 화장 전에 바르는데 확실히 바른 날이 피부화장이 더 잘 됩니다ㅋㅋㅋ
브라이트닝은... 효과가 좋은지는 잘 모르겠어요
저렴할 때 쟁여두기 좋아요
이 리뷰는 2023.06.16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