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정말 강추아이템. 이벤트로 무료로 사용하게 되었지만, 다 사용하고나서 꼭 재구매 할거에요.
저는 민감성 피부, 복합성 피부를 지니고 있습니다. 마음에 들었던 점 써볼게요.
1. 저자극
저는 조금만 자극적이거나 모공을 막으면 바아아로 트러블이 올라오는 피부를 지니고있어요. 가끔 따가울때도 있구요ㅠㅠ 이제품은 사용하면서 전혀 불편함을 못느꼈습니다.
2. 제형
제형이 신기해요! 삭 스며드는듯하면서도 코팅되는느낌..? 느껴지는건 다 스며든듯한데 손으로 만지면 미끄러운 느낌. 처음엔 잘 흡수안되어서 트러블 나는건 아닌가 했는데, 그건 아니더라구요.
3. 보습력
아무래도 트러블이 무서워서 제대로 크림을 바르지 않았던 저로서는 이정도 보습력이면 아주 만족합니다.
4. 구성
아니..무료체험인데 왜이리 많이 주나요. 뿌리는 크림미스트도 본품으로 증정해주셨고(이건 아직 안써봤어요!) 크림도 70미리짜리 하나만 주시는게 아니라 30 5미리 두개 더 주셨네요ㅠㅠㅠ 정말 두고두고 잘 쓰겠습니다.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