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갔는데 원래 쓰던 자작나무(알죠?? 그거그거 수부지가 쓰기에 좋은 고체형 물을 바르는 듯한 크림) 그게 없길래 이거 샀습니다
원래 수부지 민감성입니다
피부는 항상 관리하기 나름, 변화하는 환경에 따라 스스로 성질이 바뀐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분이 부족하고 유분기가 자주 올라오길래 원래는 유분기 많은 크림을 발라주다가 아예 토너->수분크림 이 순서로 아침저녁 발라주고 있는데요
확실히 피부가 좋아졌어요
이 상태에서 수분크림이 다 떨어져 이걸 사서 쓰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적응기가 있나봅니다 하루 동안은 잘 안먹히고 뾰루지가 날락말락하다가 다음날부터 잘 먹힙니다
수분크림으로서의 기본기가 단단한 녀석입니다
유분기가 얼핏보면 많이 느껴진다 싶을 수 있는데 기분 나쁜 유분기가 아닙니다. 오히려 보습이 필요한 겨울에 도움이 됩니다. 판테놀? 들어간거 쓰면 이러던데 확실히 안들어간거 쓴것보단 겨울에 더 촉촉합니다. 모공 틀어막는 그런 느낌이 전혀 안들어요
진정크림으로도 꽤 괜찮습니다
피부가 자주 거칠어지는데 이거 바르면 매끈해져서 기분이 좋네요
당분간 특별한 이유없으면 봄까지는 이 제품에 정착하려구요! 여름에도 괜찮으면 쓸겁니다 ㅎㅎ
와... 광 장난없탬....
이거 물건이네요... 진짜 짱이다... 수부지인데 속까지 촉촉하게 스며들고 광이 장난 없어요... 다만 시간이 지나면 속이 건조하다고 느껴지는데 그럴땐 저는 미스트를 뿌려요 그러면 괜찮더라구요 근데 진짜 이거 짱좋!!! 화장할때 이거랑 같이 쓰면 촉촉 은은한 광에 너무 잘 산거 같아요
평가단으로 리뷰한 제품입니다!
웬만한 수분크림은 여름에도 못바르는 건성 중에 건성 타입입니다 ^^ 사실 겨울에 평가단 나온 제품이라 보습력에 대해서 조금은 기대를 했는데 건성이 겨울에 쓰기에는 역시나 안습입니다 ㅜ 한시간만에 마르네요 ㅜㅜ
건성분이 겨울에 쓰려면 오일 필수 입니다
하지만 다른 수분크림과 비교했을때 건조한건 아니에요! 여름엔 간간히 쓸 수 있을 것 같구요, 수분 충족이라는 목적에는 충분히 부합합니다
제형이 다른 수분 크림보다 아주 묽은 편이라 그런지 스킨처럼 찹찹하게 발리면서 수분감이 잘 느껴져서 수분감 은 만족스러웠고, 예민한 상태에서 발라주니 자잘하게 올라온 부분은 가라앉았어요!
개인적으로 사용감이 좋아서 화장전 세팅크림으로 잘 사용할 것 같아요
올영에서 1+1 행사할때 샀어요. 튜브형이랑 단지형이랑 용량은 똑같이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튜브형이 훨씬 편해서 그냥 튜브로 맞춰줬음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처음 쓸때는 되게 별로라고 생각했던게 생각보다 건조해서였어요. 수분크림이라는건 알고 샀는데 생각했던것보다 건조하고 굉장히 가볍다고 느꼈어요. 피부가 그렇게 건조한 편은 아니라 겨울에 토너+크림이면 항상 충분히 버텼어서 이번에도 그럴줄 알았는데 가벼운 크림이어서 잘못 샀다고 생각했어요. 바르고 나면 속당김도 있어요. 하지만 양조절을 어느정도 잘하니까 괜찮은 제품인것 같아요. 평소 크림 바르던 양의 2배로 발랐더니 촉촉하고 당김도 별로 없었어요. 이마가 굉장히 기름진편이라 겨울에도 크림 바를때 쥐똥만큼 바르는데 얘는 신경 안쓰고 펴줘도 기름이 전혀 안지더라고요. 그리고 피부결이 눈에 띄게 부드러워져요. 가벼운만큼 4계절 내내 사용해도 부담없을것 같아요. 건성분들은 지금 날씨에는 비추하고 지성분들은 잘 쓸수 있을것 같아요.
이번에 당첨이되서 써봤는데 제가 원래 민감성피부에 여드름피부인데 시카크림이기도하고 약산성이라고하고 좋다는사람들이많아서 기대했는데 저한테는 별로였어요!!이거 쓰고 진짜 좁쌀여드름이 완전 확올라와서 처음에는 일단 리뷰를 써야하니까 써보자하고 5일정도 더 사용해봤는데 좁쌀여드름이 더 많이올라왔어요!!😡😡 그리고 제형은 가벼운것도아니고 무거운것도 아닌 딱 중간정도였는데 저한테는 살짝무거웠고 진정효과는 하나도 못느꼈습다!! 발림성은 부드럽게 잘 펴발라집니다!!그리고 유분끼가많아서??저녁에 바르고 자면 좋을것같았습니다!!☺️☺️근데 저는 이제품 안살것같아요! 피부에 잘맞는사람들은 좋으실것같은데 저한테는 아예 안맞아서 저는 완전 비추천드립니다!!!🙅♀️🙅♀️
요약
장점👍
1.지성피부이신분들은 저녁에바르고 주무시면 좋을것같아요!!
2.발림성이 좋아요!
단점👎
1.저한테는 살짝 무거운크림이였어요
2.좁쌀여드름이 너무 많이올라왔어요
3.진정효과없어요
건성분들에게는 건조해요
민감성 분들이나 복합성이신 분들에게는 잘 맞을것같은데 건성이 쓰기에는 유분이 좀 부족한 느낌이에요.. 딱 바르자마자는 끈적하고 괜찮은데 좀 지나면 위에 다른거 바르게되요.. 보타닉힐보 리프팅 크림 발랐을때도 그랬는데 이 브랜드의 특징인건지.. ㅠㅠ 여름쯤에 다시 꺼내야겠어요.
그렇지만 성분 면에서는 좋은것 같고 마스크땜에 트러블 잘 나는데 도움이 되는것 같아서 그부분은 만족해여.
하지만 여름에 다시 써보고 결정해야겠지만 아직까진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이벤트 당첨으로 써본 크림입니다.
체험용으로 받아서 한 번 손등에 발라봤는데 제형, 수분감, 냄새 그 모든 게 제 취향이었어요. 그래서 믿고 얼굴에 꾸준히 발라보았어요.
장점은 진짜 지성 피부에게 딱 맞는 수분감과 유분감이라는 점이에요. 항상 새로운 크림에 도전할 때마다 아쉬움 있었는데, 이 제품은 계속 사용해도 만족스러웠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한겨울에 쓰기에는 조금 아쉬웠어요. 엄청 건조한 날씨에는 금방 얼굴이 땡지더라구요.
그래도 한겨울을 제외하고 쓰기에 좋은 크림이에요. 특히 지성분들중에서, 판테놀 크림은 보타닉힐보 크림이에요:)
크림이 아니라 로션 제형이라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수분 보호해주는 역할은 못하는 제품이에요... 향도 괜찮고 촉촉해지는 것도 좋은데 유분이 부족한 느낌?? 건조해지는 가을 겨울에는 다음 단계를 추가해야할 것 같아요! 여름에는 이걸로 마무리해도 괜찮을 것 같네요. 진정되고 여드름 추가 되지 않는 걸 보니 좋긴한데... 아쉬워요ㅠㅠㅠ
이벤트로 당첨돼서 써보았어요. 일단 바르면 얼굴이 얇은 막 하나 씌운것 같은 느낌이에요. 그래서 사알짝 땡기는 느낌이 듭니다. 원래 수분크림 바르면 화농성 올라오는데 화농성은 안올라와요. 그대신 익으려는 여드름에 바르면 다음날 터뜨리기좋게 곪아져있어요..(?) 딱히 뭐가 더 나진않아서 몇일째 쓰고있습니다. 확실한건 촉촉하진않아요 ㅠ 얘 하나만 발라서는 땡깁니다
체험단 당첨되서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우선 제 피부타입은 복합성으로 T존엔 여름한정으로 유분가득하고(겨울엔 건조) 나머진 아무것도 안바르면 피부가 갈라진다고 느낄정도로 건성입니다.
>화장은 윤광표현을 선호하는데 여름이라 땀이 많이 나서 최근엔 뽀송한 선크림을 바르는걸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우선 자기전 세안 후 닦토 후 사용해보았는데요.사용후 다음날 일어났을때 얼굴이 당기지 않아 놀랐습니다. 크림 제형이 젤 형식이라서 다른 젤 형태의 크림처럼 마르면 겉은 맨들한데 안이 당기는 느낌이 날 거란 예상과 달리 (미친듯이 촉촉하진 않았지만) 건조한 느낌없이 매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론 화장 전 기초로 사용해보았습니다. 크림을 바르고 난 직후엔 촉촉 미끈해서 바로 화장을 올리기엔 무리가 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따라서 손으로 톡톡 두드려서 완전히 흡수되었다고 느낄때 파데를 올렸는데 때처럼 밀리거나 하지 않고 잘 올라갔습니다. 파데 무너짐이나 코옆끼임, 볼쪽 건조도 크림 사용전과 차이가 없는것을 보아 화장에 영향을 미치는 타입은 아닌것 같았습니다. 다만 아침에 급할때 바로 챱챱하고 화장하기엔 무리가 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흡수할 시간이 필요해요!
>제일 처음 열었을때 나는 향은 아..이게 병풀향인가..를 느끼게 해줄정도였습니다. 얼굴에 발랐을때도 흡수전까지는 향이 올라오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알싸한 풀향? 약초향? 인데 전 크게 불호까진 아니었습니다만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총평은 별 5개 만점에 4점 ! 흡수까지 시간이 약간 걸리지만 봄~여름~늦가을까진 사용하기에 괜찮은 보습력에 적당한 제형 및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겨울에 사용하기엔 건성분들께는 살짝 아쉬울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