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평가단으로 받아보았는데요!!!😄
처음으로 평가단으로 받아봐서 신기했어요!!😆
저의 요즘 피부상태가 피부에 열감이 많고 뽀루지,피지,여드름으로 인하여 스킨케어제품에 관심이 많아져서 신청을 하게되었습니다😊
뽑힌만큼 자세히 알려드려야겠죠?
제가 이 제품을 받은지 3일째에요!
들어있는 용기는 크기별로 3통이 들어있었구요
저는 이 제품을 아침,저녁으로 발라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침에는 조금씩만 발라요!!
왜냐하면 원래 지성피부여서 유분이 많아서 아침에 잘못 발라서 한꺼번에 많이 바르게되면 화장할때 밀리고 뜨기때문에 아침에는 많이 쓸수가 없어요!!!
하지만 저녁에는 달라요!!
제가 지성이긴 하지만 수부지이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저녁에 화장지우고 씻고 하면 얼굴에 수분이 다날아간거 처럼 갈라지는 느낌이 심해서 이 제품을 듬뿍 발라서 팩처럼 사용해주는데요 그만큼 건조함도 잡아주고,보습감도 있고,쫀쫀하고, 매끈매끈해져요
이 크림의 제형은 좀 묽어요,그리고 불투명한 젤의 느낌이구요!!
제가 사용하고 든 제가 이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은 아침에는 조금만 바르고 저녁에는 듬뿍발라 팩으로 사용하는 거에요!!!
이제품을 다쓰고 한번더 구매할려고요!!!
감사합니다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