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립종이 잘 나서 크림타입 아이케어제품은 잘 안바르는편인데 이제품은 비립종이 잘 나진 않아요. 그것만으로도 만족스럽습니다. 적당한 보습을 줘허 20대에게는 단독시 딱 좋을만큼 이고 30대는 그 위에 얼굴에 크림 바르면서 같이 덧바르면 적당한 보습감이예요. 그 이상은 자기전에 멀티밤 한번더~ 4gf라 탄력이나 재생에도 어느정도 효과가 있어요. 피부 트러블 짜고 난 뒤 자국재생에 효과가 좀 있었어요. 제가 재생이 좀 느려서 월요일 압출 하면 주말까지도 상태가 별로 안좋아서 꼭 마데카성분이나 egf바르거든요. 마데카만큼은 재생이 되네요. (고농도 egf 만큼은 안되지만요) 까먹지 말고 잘 발라봅시다~ 눈가 주름 위해서! 다크에는 별로 효과 없어요~
단점은 마녀공장은 세일할때 사야하는데 이건 세일 자주 안한다는 점. 35퍼센트 세일은 일년에 딱 2번 봤네요.
마녀공장이라는 브랜드가 우선 믿음이 가요.
워낙에 베스트제품도 많고, 저한테도 잘 맞는 제품이 많아서 기존에 다른 제품들 쓰던거 다 쓰면 찾아보게 되는 브랜드에요.
아이크림이라 하면 엄청 꾸덕하거나 하는건 예전 말인것 같고요, 이제품은 적당한 발림성이 부담없어서 좋더라구요.
소량만으로도 눈가 케어가 가능해서 좋았어요.
발림성이 좋고 흡수는 무난해요.
엄마들이 좋아할만한 꾸떡함은 아닙니다.
젊은층도 부담없이 쓰기 좋은 적당한 제형이에요.
너무 리치하면 눈가에 트러블 생기기 때문에 저는 이런 제형이 좋더라구요.
그렇다고 너무 가볍지도 않아요.
피부타입
복합성,트러블성,민감성,모공많음,어두운피부
아이크림바르기 좋은 이십대후반입니다
제형
가볍게 문지르면 흡수가잘되는제형.
무겁지않아서 기름기많은 제 피부에 좋습니다
효과
아직오래쓰지않아서 효과는 잘 모르겠으나 건조하지 않아서 좋아요
재구매의사
아이크림을 쓴다면 또 구매할것 같습니다!
아이크림을 처음 사용해본거지만 사용방법및 용량은 유튜브보면서 익혔고 드디어 첫 아이크림이다!! 하고 좋아했지만 첫날은 눈이 살짝 가려웠고 두번째날은 눈이 살짝 부었으며 세번째날은 눈가에 건조해서 일어난 하얀 각질들과 함께 주름들이 자글자글 올라왔음ㅠㅠ 이거 끊고 타사의 제품으로 관리해주니 지금은 멀쩡해졌지만 그땐 정말 화장도 제대로 못할만큼 지옥이었음ㅠㅠ 이제품이후로 마녀공장의 화장품과 내피부는 상극이란걸 알게됨ㅜ 여기진짜 가성비맛집으로 소문났던데 여기화장품 잘맞는 분들이 그저 부러울뿐ㅜ
계속 재구매할 것 같아요
일단 너무 기름지지않고 가볍고 약간 꾸덕한 크림형태라 데일리로 바르기 좋아요. 너무 기름지고 꾸덕한 제품은 유분기때문에 오히려 비립종도 생기고 하더라구요..
용기도 아이크림용으로 너무 좋고 위생적이고 데일리로 좋은 것 같아요!
겨울엔 좀 보습력이 부족할 수도 있을 것 같긴한데 2-30대 아이크림으론 추천합니다
가벼운 아이크림으로 추천해요!
저는 고영양 아이크림을 바르면 눈가에도 뾰루지가 올라와서 고영양 아이크림은 못 쓰거든요ㅜㅜ 마녀공장 네고왕 이벤트할 때 저렴해서 그냥 사봤는데 뾰루지도 안 나고 촉촉함이 오래 가서 완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냄새가 안 좋다는 후기가 많은데 리뉴얼이 된 건지 제가 냄새를 잘 못 맡는 건지 모르겠지만 특별한 향이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무난무난한 아이크림이에요. 근데 보통 아이크림들과 다르게 뭔가 그냥 다른 크림들 같은 제형이었어요. 스무스하고 흡수가 정말 잘 되는데 이게 아이크림 느낌이 아니라 정말 그냥 크림같았어요. 아이크림 웬만하면 아껴바르는데 샘플이 온 경우는 걍 귀찮기도해서 얼굴전체에 펴바름...근데도 흡수가 정말 잘되더라구요 스무스 그 자체.... 주름 같은 경우는 솔직히 예방차원이라 아직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
전 좋았어요. 우선적으로 네고왕 때 산 제품인데 저는 만족합니다. 마녀공장의 4GF 앰플 아이크림은 꾸덕하다기보단 촉촉한 편이예요. 누군가에겐 부족하다 느껴지실 수 있지만 저는 리치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답답하지 않고 기름지지 않아서 지금처럼 더운 여름에도 쓰기 좋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아직 삼십 대가 아니라서 그런지 부족하다고 느끼지 못했어요. 이십 대에 아이크림 쓰고 싶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해요. 저는 이 아이크림의 제형감이 정말 좋았는데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것 같네요..? 저는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아이크림 후기! 올영에서 세일하고 있어서 사봤어요. 사고나서 나름 잘 사용했어요! 아이크림이라는게 막 한순간의 효과로 효능이 보여지는게 아니라서 ㅠㅠ 제품력으 좋다 아쉽다 어떤 평가도 힘들거 같아요ㅠㅠ
이제 다른 아이크림 사보려고 지금 찾아보다가 이 제품 리뷰를 보는데 생각보다 낮아서 조금 당황했어요 ㅋㅋㅋ 저는 나름대로 꾸준히 잘 쓰고 불편한 사용감은 없었어요 ㅎㅎㅎ! 후기 좋은 아이크림들 써보고 나중에 비교하러 다시 와볼게용🤍
눈가가 슬슬 건조해지는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아이크림은 미리미리 발라줄수록 좋다던데...ㅎ 큰 트러블도 없고 제형도 적당해서 쓰기에는 좋았는데 쏘쏘인 이유는 향이... 향이 너무 별로에요 ㅠㅠ 제것만 이런가 싶어 확인해보니 원래 이런 향이 나나봐용 ㅠㅠ 가격대더 조금 있어서 두통구매는 안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