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림성이 좋아요!!
매트한 립스틱이라고 들었는데 되게 촉촉하게 발리고 매트한 느낌으로 마무리 되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각질 부자인 제 입술에도 부드럽게 잘 발렸어요.
🙆♀️ 발색이 좋아요!!
제가 웜톤인데 피부가 한층 더 밝게 보이는 형광등 립스틱이예요.
🙆♀️ 잘 지워지지 않아요!!
이게 어쩌면 단점이 될 수 있지만 제가 립스틱을 먹어서 자주 발라주는데 밥을 먹어도 색깔이 지워지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전용 리무버로 지우니까 금방 지워져서 착색에 대한 걱정은 안 해도 될 거 같아요^^올가을 내립스틱 확정❤🧡
#오카립스틱 #오카 #오카립유어 #craving_for_fall
#찰떡립 #올가을 #내립스틱
#웜톤립스틱 #웜톤추천 #형광립스틱
#매트립스틱 #발림성최고 #지속력 #밥먹었는데안지워짐
#마그네틱케이스 #오카뷰티 #okabeauty #oka #beauty
#뷰덕 #뷰티스타그램 #코덕 #립스틱추천 #cosmet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