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버릴 색이 없었어요.. 취저 컬러만 모여있어서 딱히 한정판을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이니스프리 제품 1년에 한번 살까말까한데 이건 꼭 사야겠다싶었어요...ㅋㅋㅋ
1번째줄 세번째 , 2번째줄 첫번째 컬러... 진짜 흔하지 않은 컬러이면서도 저의 마음을 뒤흔들었습니다..💓 펄섀도우 그것도 핑.크.펄을 좋아하는 저는 이 팔레트 너무 맘에 들어요ㅠㅠ
블러셔도 진짜 .. 컬러 구성 너무 괜찮은 것 같아요. 웜쿨 적절히 섞여있고 호환되는 색들도 많습니다.. 특히 3번째 블러셔는 핑크베이스에 푸른펄이에요;; 말해뭐함 ㅠ💙💖 예쁩니다 #꾸꾸
브러시로 쓸고 놀랐어요. 가루날림이 상당해요. ㅋㅋㅋ 좀 심한편. 그래도 발색은 나름 잘되어 다행이었습니다. 그리고 내구성이 떨어져요. 다른건 괜찮은데 섀도우 팬 하나가 약간 덜렁거리더라고요?? 불안해서 가지고 다니기엔 좀 그럴것 같아요. 은근 무겁기도하고..
그리고 컬러 다 좋고 너무 예쁜데, 맨마지막 브라운계열 컬러들이 아쉬워요. 그 자체로는 예쁜데, 팔레트 구성상 노란끼가 강한 브라운보다는 붉은기 있는 브라운으로 구성되었어야 다른 컬러와의 조합이 살것같은데 너무 갑자기 붉은기하나없는 노란기 가득한 브라운이라서 조합이 애매해요. 그래서 붉은기 있는 브라운 컬러를 다른 섀도우를 찾아서 써야한다는?;; 맨아랫줄 구성이 아숩네요.ㅎㅎ
이 리뷰는 2020.03.26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