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량★★★☆☆
생각보다 용량은 적은데 용기는 좀 큰듯해서
향수공병통에 옮겨서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닐려고
덜었습니다.
뚜껑열어서 붙기만 하면 되가지고 편합니다.
향★★★☆☆
첨엔 별루인거 같았는데 다시 맡아보니 은은하니 괜찮아요.
무엇보다 많이 뿌려도 독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근데 엄청 좋다 그정도의 향은 아닌거 같아요.
바디미스트니 향수보단 좋을수는 없겠죠 뭐
지속력★★☆☆☆
지속력은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냄새가 오래가는듯한 느낌은 못받아서 많이 뿌렸네요.
바디미스트치고는 괜찮은거 같다 그정도??
그렇지만 다음에 다른향으로 재구매 할 생각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