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휘리리리리릭
29세
여
민감성
5
2022.03.27
매트하지 않고 매끄럽게 잘 발려요 발색도 쨍하게 예뻐요! 케이스도 자석이라 좋습니다!
0
미니언쯔
33세
여
건성
5
2020.08.26
아테스토니 립 정말 이쁘고 이거말고 다른립제품 여기 안올라온것도 그렇고 발색이나 지속력 짱이에요!!!! 강추에요!! 저 립제품에 욕심 정말 많은데 제일 일순위는 지속력이거든요 근데 지속력이면서 발색도 동시에 잡아줘야되는데 여기꺼 정말 물건이에요.... 강추에요 꼭 사용해 보세요..... 이거랑 립키스틱 정말정말 강추입니다!!!!!! 존예존예탱이에요 ㅠㅠㅠㅠ
0
poohi04
21세
여
지성
5
2020.06.01
향좋고 색예쁘고 완벽하지만 조금 뻑뻑해서 립밤은 필수
0
솜이언닝
34세
여
민감성
5
2020.02.05
225 모니카레드 발색력도 좋고 지속력도 문안해요 무향이구요 색으로보면 레드인데 막상바르면 핑크레드에요 많이매트하지않고 적당히 촉촉하면서 발림성도부드러워요 가격이 아깝지않게 자주바르고다녀요
0
mikokelly
47세
여
민감성
모름
5
2019.06.08
홈쇼핑서 다른립 살 때 사은품으로 온건데 이게 더 예뻐요 진짜 촉촉하고 발색도 예쁘고 한번만 발라도 각질 잠재워 쥼
0
KIM.HS
37세
남
복합성
5
2018.12.24
발림성이 좋고 촉촉하고 케이스도 고급스러워요!!
0
jollybunny
36세
여
건성
4
2018.12.24
많이 매트하지 않으면서 지속력이 괜찮아요
0
nicest0208
37세
여
민감성
4
2018.12.24
발림성 좋은 촉촉한 레드립 각질부각 안되서 자주발라요 bb
0
헤미d
32세
여
중성
5
2018.12.24
발색이 ㅁ너무 이뻐요 ㅋㅋㅋㅋㅋ 향도 좋규 ㅠㅜ
0
sclong
36세
여
복합성
5
2018.12.23
보습력 최고 립밤 따로 필요 없음 케이스도 예뻐서 선물용으로 강추
0
리뷰 작성
차오벨라 립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