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크기의 파우더가 모공과 요철을 커버해 주어 매끈한 피부표현과 메이크업 궁합을 높여 주어 블러처리한 듯 프라이머 기능으로 탁월하 답니다.
코팅된 성분이 밀착력을 높여주고 다크닝 현상 을 예방하여 화사한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답니다. 여기에 더해 인제 자작나무의 청량한 수분을 담 아 하루종일 촉촉하게 만들어줘요
작년여름 지인 추천으로 사용해본 제품이다.
제형은 수분크림 정도이고 흡수력도 보통이다 끈적임은 적고 촉촉해서 보통 사용하긴 나쁘진 않았다. 백탁도 적은편이나 워낙 민감하고 잡티가 있는 피부라 조금은 아쉬웠다는....트러블 또한 약간 걱정이되는 제품 이라 나에겐 조금 아닌듯 ㅎㅎ
일단 눈이 안 시림!!!!!
과거 선크림만 쓰면 눈물을 좔좔 흘리던 과거가 있었는데 얘는 쓰면서 눈 시렸던 적 한 번도 없다. 또 순하고 촉촉해서 위에 화장이 잘 먹음! 선크림과 베이스도 궁합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얘는 웬만하면 다 잘 맞고 유분도 심히 올라오지 않아서 메이크업 유지도 오래 된다. 발림성도 괜찮고 무향인 것도 좋아서 현재는 이 아이로 선크림 정착함
✔️ 발림성 : 수분 크림 제형이라 촉촉해요 근데 너무 얇게 펴발리는것 같아서 자외선 차단을 제대로 해줄수 있을지 걱정 되긴합니다 ㅠㅠ
✔️ 유분기가 있나요? : 아예 없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확실히 적은편에 속한다고 할수있어요!
✔️ 눈시림이 있나요? : 눈시림은 거의 없는편이에요 선크림 바를때마다 눈시림을 자주 느껴서 일부러 이제품으로 골라서 구매한것도 있어요!
✔️ 장점: 수분크림처럼 발림성이 좋고 눈시림이 덜해요.
(원래 자주 눈시림을 느끼는편이었읍니다..)
백탁 현상이 없어서 저는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화사함을 느끼고 싶은 분들은 다른 제품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 단점: 크기(용량)에 비해 가격이 비싼편인것 같아요ㅠㅠ 더 저렴하면 훨씬 행복핡듯요..
외출하기 15분 전에는 발라야 햇빛을 차단해주는 효과가 있어서 당장 밖으로 뛰쳐나가야될때는 그게 조금 불편하긴해욬ㅋㅋ 화장할때말고 평상시에는 이점이 조금 불편합니다^_^
바르고 난후 약간의 찐득함..?이 있어요. 머리카락이 심하게는 아니나 약간은 달라붙는점이 짜증나게 느껴지긴 했어요!
재구매 의사: ⭐️🌟⭐️🌟 (세일할때만 구매할거에요)
복합성 피부에 나쁘지 않은 선크림입니다.
여름철에는 가벼운제형을 선호하게 되는데 제형이 무겁지않아서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나쁘지 않아요!
단, 많이 덧바르면 빨갛게 뾰루지가 올라오긴해요 퓨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추천을 눌러주세요!
갑자기 유명세를 탄 선크림. 그치만 솔직히 나는 모르겠다... 내겐 안 순한지 눈시림도 좀 있었고 이거 썼을 때 자외선 차단 지수 50+이 맞나 싶을 정도로 선크림 역할을 잘 해주는 느낌을 못 받았건만. 우연히 한 유튜브를 보니 검사 결과 SPF 50+이 아니라더라. 브랜드 측 해명도 들어봐야 될 것 같지만 다른 더 좋은 선크림들이 있을 텐데 이걸 내가 구매할 일은 없을 듯하다. 난 다행히 20ml 샘플 사용했음. 어차피 난 현존하는 라운드랩 자작나무 라인들 중에서 자작나무 수분 토너빼곤 무난무난하긴 한데 굳이 내가 살 이유가 없는 무매력을 느꼈어서 이 선크림에 대한 기대 또한 안 했었음. (자작나무 클렌저는 괜찮게 쓰고 있음. 구매할 정돈 아님.) 게다가 라운드랩 안심 선크림 써보고 너무 최악이었던 기억이 있었기도 했고. 그래도 선크림을 제외하면 라운드랩 기초 제품들이 두루두루 쓸 만하게 괜찮은 제품들이 많다고 생각함. 내 피부엔 대체로 못해도 평균 이상은 했음.
클레어스 선크림 하얀 통, 휘게 선크림, 라운드랩 자작나무 선크림, 닥터자르트 선 앰플... 여기저기 유튜버들이 그렇게 추천해도 안 산 내 자신 아주 칭찬해. 엄청 잘했어.( 하긴 유튜버들이야 뭔 잘못이 있겠어. 사기 친 검사 기관이 잘못된 거지. 근데 앞으론 뭘 추천하실 때 좀 더 신중하게 추천해주셨으면 합니다.) 사실 난 선크림은 18년까지 더러 받고 사다가 하도 집에 쌓여서 그 이후로 거의 안 샀던 것이 전화위복 같이 되었다. 그리고 사놓은 것들도 한두 개 빼곤 백탁 있는 무기자차라서. 그리고 그간 대부분이 샘플이나 증정품 또는 글픽 이벤트를 통해 받음.
++) 21.12.28 기준. 자외선 차단 지수 확실한 리뉴얼로 돌아옴. 리뉴얼 전꺼 써보고 있는데 사용감은 산뜻하고 괜찮지만 역시나 유기자차가 그렇듯이 눈시림이 아예 없지 않음. 그리고 좀 화한 느낌도 일시적으로 잔재함. 화장 전 선크림에 용이함. 미니용 후딱 쓰고 버려야지. (햇빛 안 센 시간대에 바르고 있음)
글로우픽 이벤트 당첨되서 쓰는 후기입니당!
라운드랩 이 제품도 이미 사용했엇구 약산성 폼이나 로션 평소에도 잘 쓰고 있어서 나름 좋은 이미지였던 브랜드였는데요..! 감사하게도 이벤 당첨되서ㅎㅎ 두번째 후기 남길수 있게 되었슴당
이름처럼 수분이 많구 유분은 진짜 거의 느껴지지 않아요
요즘처럼 😷 마스크 쓰는 시기에 저는 이거 바르고 파우더 톡톡하고 나갑니당!ㅎㅎㅎ 선크림중에 특유의 역한 기름향? 나는 제품도 왕왕있어서 그런 제품 거르는 편인게 이건 없었구요
또 제품 용기 입구도 좁아서 양조절하기 좋아용
앞으로 계속 정착할듯한 선크림이에요
평가단 리뷰인데 단종 제품이라 신제품에도 리뷰 썼습니다 요기가 맞나요ㅜ
선크림 정착템! 사실 설문단 당첨될지 모르고 이미 구매했는데 진짜 거짓말처럼 다음날 당첨되어서 놀랐어요! 안그래도 맘에 들어ㅆ는데 잘 쓰겠습니다
향 - 무향이라고 봐도 될 정도의 자극없는 향이에요
자극 - 제 친구는 이거 쓰고 눈이 시렵대요..!ㅜㅜ저는 잘 모르겠던데 그런 경험 있으셨던 분들은 꼭 테스트 해보세요ㅜ
백탁 - 제 피부에서는 1도 없는 완전 투명한 선크림 이라고 느꼈어요
자외선 차단 - 스킨케어는 사기전에 후기를 보는 편인데 자외선차단지수 조작 논란이 많더라구요?!ㅜ 그래서 걱정 했는데 리뉴얼 후로는 괜찮다는 리뷰들을 보고 구매했습니다 ! 자외선 차단 잘 되는 것 같아요!
발림성 - 정말 수분 가득한 제형이고 로션처럼 스슥스슥 잘 발려요! ㅇㄴㅅㅍㄹ 무기자차 선크림 정말 잘썼는데 발림성이 너무 뻑뻑해서 안썼거든용 ㅜ 근데 라운드랩 너무 좋아여 바쁠때 퍽퍽 발라도 얼굴 안빨개져요
수분감 - 좋습니다 유분보다는 수분이 많아요 수부지 추천!
지속력 - 전 밤을 자주 새는데 더럽게 무너지지 않고 주변 피지랑 뭉치지도 않았어요..!진짜 깜놀... 화장전 사용하면 더 좋았던 제품입니다
#여쿨 #21호 #지성
성분 논란 직전에 구매해서 사용했고, 결국 제품은 환불 받았습니다. 스킨케어 느낌이 나는 선크림이라고 다들 극찬하길래 구매했는데, 저한테는 왜 이렇게 건조한 지 모르겠네요. 제가 지성인데도 기초를 가볍게 하는 스타일도 아닌데 너무 건조했습니다. 지금은 제조사 바뀌고 리뉴얼 된걸로 알고 있는데 사용감도 바뀐 건지는 모르겠네요. 저는 리뉴얼 전 제품이라 아마 자외선 차단 기능이 낮을텐데 어차피 화장 전에 쓰는 용도라서 그냥 사용중입니다. 딱히 장점이 없어서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최근에 PA지수 였나? 거짓으로 판명되어 있어서 솔직히 선크림 자체의 기능은 신뢰가 잘 가지 않지만 그것만 빼면 촉촉하고 백탁도 없어서 화장 하거나 안하거나 좋았습니다! 제가 수분 부족현 지성에 밍감성 피부라 선크림ㅇㅔ 되게 민감성인 피부여서 잘못바르면 여드름 나고 그러는데 이거는 제가 바르고 돌아오고 마스크끼고 씻지도 않고 잠시 잠들었는데도 뭐가 하나도 안올라고오고 건조한 느낌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논란이 있는 제품이지만 저는 논란을 모르고 발랐을 때 너무 산뜻해서 인생 선크림을 발견한 기분이었어요. 그런데 네가 어떻게...ㅠㅠ SPF50은 아니지만 그래도 일상 자외선 차단은 되겠지 싶어 일단 꾸역꾸역 쓰고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뉴얼 된 제품도 배송 받았는데 그거 개봉하면 리뉴얼 전 제품이랑 사용감 비교해보도록 할게요.
선크림 이슈로 단종되고 새로 리뉴얼 된 제품이고 단종버전을 썼습니다.
선크림에 매우 민감한 피부로써 너무 유분기 있거나 자극적이어도 안받고 무기자차는 모공을 막아 뒤집히는 피부입니다ㅠ
로션같이 묽고 발림성이 좋은 제품이며 크게 자극적이지 않아 잘썼습니다. 선케어는 어쩔수 없이 뒤집히는편이라 그나마 관리 가능한 좁쌀이 조금 나는 정도는 괜찮았어요..
spf 30정도의 수치면 계속 사용해보려고 했는데 단종되었네요^^;
이 제품 리뷰를 안 남겼었네요... 정말 최악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선크림이 아니라 수분크림을 발랐습니다. 성분과 발림성, 피부에 편안함까지 줘서 이 제품을 자주 사용했는데 spf지수를 조작해 판매했다니요. spf 수치가 처참하네요. 어쩐지 (로션 제형인데도) spf50+인지 의아하긴 했습니다. 제가 이전까지 써왔던 선크림은 무기자차였고, 그래서 그런지 답답했었어요. 이 제품은 유기자차고 무기자차의 단점을 보완했습니다. 저는 차단 지수도 같은데 굳이 뻑뻑한 무기자차를 쓰는 것보다 유기자차를 쓰는 게 낫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메이크업을 하려면 가벼운 제품이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니까요. 그래서 사람들이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인 것 같다고 생각해요. 저도 자외선 차단 지수는 높은데 사용감이 무기자차보다 훨씬 나아서 구매했거든요.
그리고 예전에는 spf50+도 선크림에서 자주 찾아볼 수 없었는데 요즘은 거의 모든 제품이 spf50+입니다. 그래서 저는 더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있는 기술력이 발전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더이상 선크림의 답답함과 spf 지수가 50미만인 제품을 찾을 수 없었으니까요. 이 제품을 겨울에 쓸 수 있는 촉촉한 선크림이기에 계속해서 써왔는데 최근에 spf지수를 조작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국이 화장품을 잘 ㅔ만드는 나라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런 일이 벌어지다니요. 정말 실망했습니다. 이 선크림을 구매할 예정이거나 쓰시고 계신 소비자 분들도 spf 수치를 조작했다는 것을 알고 계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리뷰 올립니다. 이 선크림뿐만 아니라 논란이 된 선크림도 더 있고요.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나 뉴스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라운드랩 #자외선 #선크림 #수분크림 #최악
수분감있고 끈적임 없이 발려서 선크림 정착했는데 왜때문에 단종이 되었을까요 .. 리뷰작성하려고 하다가 단종 떠서 눈을 의심했네요 ㅜㅜ
악건성이라 번들거리는 유분기와 시간지나면 건조해지는 묽은 선크림 그 사이의 제형을 찾느라 선크림 유목민이었는데 적당한 유수분감과 그냥 수분크림 하나 더 바르는거같은 발림성 때문에 원플러스원 할때 쟁여두고 쓰고있었는데 또 다른선크림 찾아봐야겠어용..
저 이제품 칭찬하려고 왔는데...아....이거 spf 조작 제품이에요.....? 모르고 오늘 새제품 깠는데.... 환불해줘야 하는건 아닌지...
이미 구매하신 분들을 위해 말씀 드리자면... 거의 로션만큼 묽고 부드럽고 촉촉하고 좋아요... 백탁도 없고 산뜻하고 너무 좋다고 하려했는데 실망이에요ㅠㅜㅜ 뭐 어느정도 자외선 차단 방지 효과는 있겠지만 일단 소비자를 기만했으면 효과가 있던 말던이죠.... 패키지도 예쁘고 참 좋았는데...안녕...
오잉... 꽤 괜찮았는데 선크림 spf 지수가 달랐다니...ㅠ 라운드랩 스킨케어 제품이 좀 산뜻한 수분감 위주길래 선크림도 그런 묽은 느낌일줄 알았는데 생각보단 살~~짝 더 유분감이 있었다. 그래도 산뜻한 편에 속하긴 해서 번들거리는 유분감이 올라올 부담없이 막 바르기 좋았는데... 선크림이 차단지수가 낮으면 무슨 소용이겠나... 그냥 핸드크림 바르듯이 발라서 얼른 다 써야겠다
진짜 짜증나는게 뭔지 알아요?ㅋㅋㅋㅋ
속인거도 속인건데, 사실 그거는 보니까 아예 브랜드만에 잘못이라고는 할 수 없더라고? 물론 잘못이 없단건 아님ㅎㅎ 누가 잘못했는지까지 잘잘못 따져가며 소비자가 비판대상 찾아야 할건 아니지? 너네가 해결해야지 이런건.
근데 진짜 짱나는건 그런일이 있었으면 공식적으로 사과하고 단종을 시키던가 해야지 걍 소리소문없이 단종 시켜버리는게 개빡침^^ ㄹㅇ호구 된거같음.
이정도면 전상품 반품처리 해줘도 될 정돈데 그런거까지 바라지도 않어... 근데 이딴식으로 나오면 화가 나요~안나요~^^
제품 자체만 보자면 정말 가벼~운 수분크림제형임. 젤타입 즁에서도 마무리감 실리콘감 없는 진짜 닥터ㅈ 수분크림 같은제형? 그래서 진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았고 마무리감도 깔끔해서 물건이다 싶었음. 근데 다른의미로 물건일줄을 몰랐지^^
나는 아직 거진 새거기 때문에+아예 차단이 안되는건 아니고 20정도는 된다고 하기에 걍 집안에만 잇는날 바르는 수분크림정도로 바를라고...
그 왜 밥이브라운 이런데보면 데일리크림인데 spf지수잇는 크림들 잇잖아요?ㅋㅋ 그런거라고 치자!!^^
이번거를 계기로 ewg그린등급 성분이 다가 아니라는걸 느꼈음. 절대 들어간 성분들만으론 얘가 피해를 주는지 안주는지 알 수 없고, ewg는 절대적으로 신용가능한 등급은 아니다.(미국 비영리 단체일 뿐임) 성분은 참고용이지 전부가 아니란걸 깨닳음. 지금까지 공포마케팅에 이용당했다는거도... 에이씨... 기분 개잡침 ㄹㅇ... 나 성분 신경 많이쓰는 사람이었기 때문에... 진짜 놀아난 기분. 차라리 FA나 식약처를 믿고 사용하는게 더 좋음.
그렇다고 일부러 나쁜성분을 찾아쓰진 않겠지만 성분에만 집착하는 리뷰는 이제 없을듯. 공포마케팅은 이제 내게 어떠한 영향도 주지 못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10206 +) 이회사 공식 사이트 공지에 사과문과 설명문 첨부를 했네요. 어떻게 이런일이 일어나게 되었는지, 다시 재검의 노력을 했다는점, 그리고 무엇이 잘못이고 그 잘못한 점을 제대로 꼬집어서 반성문을 썼다는 점에서 칭찬할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불매까진 아니어도 라운드랩 브랜드 신뢰도가 깨져서 다른 제품들 사기가 꺼려졌는데 이런 마인드의 브랜드라면 믿고 사도 될거 같네요. 이런 인정하고 사죄하고 받아들이는 모습 저는 긍정적으로 봅니다. 앞으로는 더 좋은 제품 부탁드릴게요.
선크림중에 이렇게 촉촉한 선크림 처음써봐요.. 진짜 신세계를 경험한 기분.. 이거 쓴 이후로 다른 선크림 절대 안씀. 단종된게 아쉽긴한데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아직 파는곳 있어서 다행이구요..
선크림이 선크림용도만 해도 되는데.. 얘는 피부도 좋아지게 만들구요..
얇게 발리는것도 넘 좋습니다 위에 화장올려도 안밀리구용! 완전 만족해서 엄마도 하나 사드렸어요😍
약간 보습력 있는 수분크림 같고(저에겐 생각보다 무겁게 느껴졌어요. 수부지)유기자차임에도 유분기도 별로 안 생겨요. 그리고 톤업 되는 거 1도 없음.
피부가 어두워서 톤업 기능 없는 선크림 발라도 약간 톤업이 됐거든요.
+추가
spf 지수가 50+이 아니라니..그래도 홈페이지에서 공지를 냈네요.(아닌 데도 있던데..ㅎㅎ/22일 기준)
원래 좀 무거운 크림같은 제형의 선크림만 쓰다가 3주전쯤에 이 제품을 사서 써봣어요 묽은 제형 선크림은 처음 써봤는데 되게 잘 발리고 가벼워서 좋았어요 얼굴에 바를 거라 부담감도 적었고요. 그래서 선크림이 이렇게 묽고 촉촉하게 잘 발리면 자외선 차단이 되나 하는 의문이 잠깐 들었었는데...
spf 조작일 줄은 몰랐네요
이거 살 때만 해도 여기 리뷰 평이 좋아서 이 제품을 샀었는데 제대로 뒤통수 맞았네요
차단지수 속이다가 딱걸렸죠?ㅋㅋㅋ유투브 안언니님 채널 가보심 알 수 있습니다
수분크림같은게 어쩐지 미심쩍더라 게다가 유투버들이 극찬해서 함 써볼까하고 발랐다가 몇일뒤에 피부염 생겨서 고생까지함ㅋㅋㅋ대체무엇
+)리뷰보다 알았네요 올리브영 pb브랜드아니네요!!리뷰 수정합니다:) 하지만 다신 저 선크림 살 일 없는건 팩트
(수정후) spf 50이 아니라는 유투브의 실험결과를 보고 다시 작성합니다. 이 선크림은 발림성도 아주 좋고 spf 지수도 높아서 참 만족하면서 사용한 선크림이었는데, 실제 spf가 이렇게 낮을 줄은 몰랐네요. 발림성과 촉촉함은 참 좋지만, 제품의 기능을 허위로 기재하고 판매하는 기업의 제품은 다시 구매하지 않을 것 같네요.
(수정전)진짜 진짜 괜찮아요! 선크림 바르면 그 특유의 무겁고 끈적한 느낌이 정말 싫어서 안 바르는데, 이 선크림은 무거운 느낌이 없어요. 일반 수분크림보다 더 가볍고, 냄새도 진짜 좋아요!! 너무 가벼워서 기능이 있나 싶을 정도지만, 그래도 평생 쟁여놓고 쓸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