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sns 화장품 추천 페이지에 자주 올라왔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바이럴이었던것 같음. 얼마나 좋은지 써보자 하고 올리브영에서 세일할때 샀었는데 유통기한 다 지난 이제서야 써보네. 흡수도 빠르고 시트도 짱짱했다. 어제 네시간밖에 못잤는데 피부 매끈하고 상태 최상이다. 수분공급은 확실히 되는데 오른쪽 뺨에 난 뾰루지 하나가 신경 쓰임. 어제 있었던가? 이걸 써서 생긴 트러블인가? 가성비도 그닥. 이게 과연 홍콩까지 가서 사올 팩인가 하는 생각이 들긴 한다.
내 인생 마스크팩... 좋다길래 한 번 사서 써봤는데 세상에 이게 웬일?? 다음 날까지도 촉촉한 내 피부... 이런 마스크팩은 처음이다... 번들거림 전혀 없었고 마스크팩떼서 톡톡 두드려주면 흡수도 잘됨ㅠㅠ 다음날 피부보면 진짜 보들보들함...ㅠㅠㅠㅠㅠ 매일 사용은 안했지만 피부가 좀 푸석하다 느껴지면 사용해줬음.. 생각난 김에 또 사러 가야겠다ㅎㅎ
홍콩 대만 여행시 필수쇼핑템이라던데, 국내에서도 구매가 되기 시작해 이제서야 써봤어요.
시트가 얇아서 피부에 착 밀착되어 안붙인 느낌이라 좋더라구요. 에센스도 많이 들어있어 마스크팩 다 한후에 피부에 흡수시켜주니 좋더라구요.
속건조 심한 저는 마스크팩만으로는 촉촉함을 유지해지지 않았어요. 따로 보습크림을 발라줬습니다.
그러나 붉은기 진정과 피부톤이 환해지는건 있더라구요.
무난했던 마스크팩이였어요
<좋은점>
1.밀착력
쫀쫀하게 피부에 잘 달라붙어요! 덕분에 에센스 흡수가 잘 되더라구요
2.수분보충과 보습
세안후 토너로 한번 정리해주고 기초없이 바로 팩해도 건조하지 않아요. 수분보충 하나는 끝내주게 해줍니다. 살짝~끈적거림이 있지만 이정도는 양호! 지성피부에게도 추천합니다.
3.물광효과
한달정도 1일1팩해주면 물광효과를 어느정도 볼 수있어요
4.홍콩가면 한국사람들이 잔뜩 쟁여간다던데 왜 그런지 알거같은 기분~~~다음에 가면 왕창 쟁이고 오리라👊
<아쉬운점>
1. 살짝 아쉬운 성분
눈에 거슬리는 것들이 몇개 있으나 팩이 흡족스러우니
넘어가주기로 ㅎㅎ
이거 진짜 좋은데....
처음엔 해외에서 입소문났다길래 그냥 구매해봤는데
막상 써보니 시트도 피부에 착? 붙는 느낌이라 좋았고,
에센스가 자극없이 피부에 잘 스며들어서 무리없이
잘 애용한 제품!!!
패키지가 다른제품들보다 작아서 에센스 양도 적게구나 생각했는데 그것도 아니고, 무튼 나는 대만족한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