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sns 화장품 추천 페이지에 자주 올라왔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바이럴이었던것 같음. 얼마나 좋은지 써보자 하고 올리브영에서 세일할때 샀었는데 유통기한 다 지난 이제서야 써보네. 흡수도 빠르고 시트도 짱짱했다. 어제 네시간밖에 못잤는데 피부 매끈하고 상태 최상이다. 수분공급은 확실히 되는데 오른쪽 뺨에 난 뾰루지 하나가 신경 쓰임. 어제 있었던가? 이걸 써서 생긴 트러블인가? 가성비도 그닥. 이게 과연 홍콩까지 가서 사올 팩인가 하는 생각이 들긴 한다.
수부지, 약간 민감한 홍조피부예요.
일단 한국에서 사면 비싸고 할인도 잘 안하는 품목이라 가성비가 그렇게 좋다는느낌은 아닌데요, 그래도 현지가격으로 치면 가성비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저는 영양감이 너무 좋은 제품을 쓰면 오히려 뾰루지가 자주 나는데, 이건 딱 적당한 정도로 영양감도 있고 수분감도 있어서 무난하더라고요. 현지에 갈 일이 있다면 사올만한 제품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