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더워져서 그런지 가볍게 쓰기가 참 좋은 팩임.
이 팩은 그냥 무난무난한 편이라 자주는 아니고 가끔 사는데 팩 시트가 꾸준히 업그레이드 되더니 지금 시트가 굉장히 밀착이 좋아짐.
에센스는 너무 금방 스며들어서 건성피부에게는 너무 가벼울 수 있는데 진짜 딱 아침에 화장 전 팩하기 좋은 산뜻하고 적당히 촉촉(끈적이거나 무겁지 않은)한 팩.
딱 지금 쓰기 좋다.
홍콩 대만 여행시 필수쇼핑템이라던데, 국내에서도 구매가 되기 시작해 이제서야 써봤어요.
시트가 얇아서 피부에 착 밀착되어 안붙인 느낌이라 좋더라구요. 에센스도 많이 들어있어 마스크팩 다 한후에 피부에 흡수시켜주니 좋더라구요.
속건조 심한 저는 마스크팩만으로는 촉촉함을 유지해지지 않았어요. 따로 보습크림을 발라줬습니다.
그러나 붉은기 진정과 피부톤이 환해지는건 있더라구요.
무난했던 마스크팩이였어요
이거 진짜 좋은데....
처음엔 해외에서 입소문났다길래 그냥 구매해봤는데
막상 써보니 시트도 피부에 착? 붙는 느낌이라 좋았고,
에센스가 자극없이 피부에 잘 스며들어서 무리없이
잘 애용한 제품!!!
패키지가 다른제품들보다 작아서 에센스 양도 적게구나 생각했는데 그것도 아니고, 무튼 나는 대만족한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