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제수 대신 엘더꽃추출물로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고 해요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크림이고 올리고펩타이드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 세포의 생장을 촉진하여 탄탄하고 탱탱한 피부 장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줘요
엘더꽃과 병풀에 함유되어 있는 폴리페놀 성분들이 보습, 진정, 탄력에 도움을 주어 생기있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줘요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하다고 해서 예전에 베이비페어에 갔을 때 샘플으로 받아 리뉴얼 전 제품을 써본 적이 있는데 발릴성이 있어서 좋았었어요~:)
아들은 피부가 많이 건조하는 편이고 예민한 편이기도 해서 자주 목 주변이나 허벅지에 붉은기가 올라오는데요
아들 피부에 잘 맞아서 다행이고 봄이 따가오면 미세먼지와 꽃가루알레르기로 제 피부도 많이 예민해져서 아픈 날도 있는데 사용감이 순하고 좋았어요~🌿
아가도 쓸수 있는 제품라인이라 정말 순해요 ! 피부가 편안한 느낌이 들어요 수분감과 보습감이 적절해서 한번도 이크림 바르고 나서 건조하단 느낌 못받았네요 ~~~ 화농성이나 좁살 올라오는 피부에도 추천하고 모든 피부 타입에게 잘맞을것 같네요 참고로 저는 건성인데 여름이나 요즘같은 초겨울같은 날씨에도 기초 튼튼히 바르고 이 크림 마무리하면 건조하지않고 딱 좋아요 무향이라서 화장품냄새에 민감한 분들도 추천해요 피지오겔 크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완전 비슷한 느낌인데 아가도 쓸수 있는제품이라 더 순할것 같은 느낌이네요
아쉬운점은 굳이 찾자면은 튜브 형식인데 뚜껑이 닫히면 힘줘서 열어야 해서 (좀뻑뻑?) 그게좀 불편했어요 제것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그래서 저는 뚜껑을 일부로 덜 닫힌채로 매일매일을 사용했네요 하지만 제품 자체는 너무조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