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분 말씀대로 색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투명한 분홍색이고, 향도 틴타입과 거의 비슷해요
흔히 아는 장미향은 아닌것같고 달다구리한 마이쮸 딸기 향? (오히려 전 장미향보다 이향이 좋아요)
저는 스틱이 더 좋다고 느낀게 위생도 위생이지만,
틴타입은 바르고 나면 엄청 묽어져서 입안으로 들어오는게 너무 싫어서 구매전 고민 엄청했지만
고민할 필요가 없었던게 , 입안으로 안들어와요!!!!!
물처럼 안녹고 살짝 매트한 립밤 바른거 처럼 딱 바른부분만 있어요. 유리아쥬바른거 마냥 촉촉합니다.
역시 바세린이라 그런지 하루 사용했다고
입술 각질 안녕 했습니다
구순염 심한 입술인데 수포도 안올라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