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
즉각적인 보습력
약간의 자연스러운 컬러
✔️단점
선명한 발색을 원한다면 탈락
지속력 길지 않음
약간 겉도는 보습감
✔️총
즉각적으로 미끄럽게 발리면서 보습감을 주는데 그게 오래가진 않아요.. 그리고 속을 채우는 느낌이 아니라 약간 겉도는 느낌이에요..! 저는 컬러립밤을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남동생이 바르니까 아주 자연스럽게 발색이 돼서 그냥 무색립밤 보다 나은 것 같더라구요! 향이 그닥 취향은 아닌데 되게 별로인 향은 아니었구 소셜커머스에서 할인하깅래 사본건데 또 살 것 같지는 않네요
최근에 입술이 너무 갈라져서 립밤을 썼는데도 또 갈라져서 구매한 제품이에요.
스틱형 립제품 니베아도 써보고 챕스틱도 써보고 에뛰드나 다른 브랜드 립밤 이것저것 써봤는데
스틱형 중에선 이게 제일 보습력이 좋은거같아요!
단지형 보습력은 못따라가지만, 손에 묻히지 않고 가볍게 밖에서 보습하고 싶으신분 추천합니다
색이 없어서 틴트랑 같이 발라요 :)
#글픽주접이
- 아니 동네사람들 지금 컬러가 나오고 안 나오고가 중요한게 아닙니다 아니어요
- 입술 사시사철 건조한 입술 사막화 글로리로서 단언컨대 이 로지립스의 보습력은 제형 대비 최강입니다
- 보통 단지형 바세린 아닌 스틱형은 사용이 간편한 대신 보습력이 떨어지기 마련인데 이거는 진짜 찐이다 촉촉 부들부들
- 고갱님, 저를 믿.으.셔.야.합니다
- 믿고 함 잡솨봐
급해서 편의점에서 샀는데 니베아나 뉴트로지나 이런것보단 보습력 훨씬 좋았어요 나중에 건조해지는 느낌도 없고!
아침에 완전 바싹마른 상태에서 썼는데 바르자마자 촉촉했구용 점심먹고 오후에 한번 더 바르고 입술 계속 촉촉합니당.
색은 없다 생각하세요 본품은 핑크색인데 색 아예안남
지금보니 착색제가 들어있네요. 왜죠..? 전혀 색이 나지 않습니다. 그럴거면 안 넣는 게 낫지 않았나 싶습니다.
어찌 됐든 보습력은 좋습니다. 처음에는 별로 안 촉촉한가 싶었는데 손으로 문질러서 한번 녹이고 나니깐 괜찮았습니다. 향도 딱 로즈향 나고 괜찮습니다. 무난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무색 립밤입니다.
지금 쓰고 있는데 통으로 된건 미니를 사도 면봉이나 브러쉬 없으면 손으로 발라야해서 조금 불편했었는데 스틱으로 되어있으니깐 휴대도 좋고 바르기도 좋음
이것도 미니랑 마찬가지로 발색이 약한데 나는 발색이 약해서 좋았음 근데 촉촉한건 이것도 엄청 촉촉하긴한데 그래도 통으로 된 바세린이 더 촉촉한 것 같음 아무래도 이건 딱딱한 스틱이고 통에 든건 꾸덕해가지고 그런듯 여튼 대만족이고 향도 달달한 장미향..?인데 향도 괜찮음! 아 그리고 통에 든 바세린은 많이 바르면 끈적한데 이건 안그래서 좋음
스틱이랑 통 각자 장점이 달라서 둘 다 번갈아가면서 쓰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