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친구들 너나할 것 없이 블랙루즈 쓸 때 사용했었던 제품입니다.
전 화장품 향기보다는 인위적이어도 맛있는? 그런 향기를 좋아하는데 이 제품에서 초코향이 났어요. 그래서 매우 만족하며 썼었습니다.
발색도 잘되고 유지력도 괜찮았어요
1개 제외 이유는...케이스 때문이에요...
리뉴얼 돼어서 나오면 어떨까하는 생각도 들어요
07. 썸타는 로즈
남자친구 입술에 한번만 톡 해서 립밤이랑 같이 발라줬는데 자연스럽게 발색이 돼요 그냥 입술색 처럼 ㅎㅎ
제가 입술색이 밝은 편은 아닌데 엄청 어두운 편은 아니라서 생얼엔 이것만 발라요 진짜 mlbb같아요 ☺️
착색은 거의 없는 편이에요
색상은 살짝 채도 낮은 레드핑크에요
각질부각이 살짝 있어요 ㅎㅎ
통이 그닥 예쁘진 않아요
초코향이 살짝 진해요.. 원래 단내를 싫어하는데 초코향은 괜찮지만 계속 맡으면 머리가 살짝 아픈..?
저는 친구한테 선물 받았지만
가격이 이정도여도 안 살거 같은데..
일단 패키지가 제 스타일은 아닙니다
깔끔하긴 한데요 그렇게 심미적인 부분도 못느끼겠고...
단가를 위하여 이렇게 하신거 같다는 생각이..!
블랙루즈 에어핏 벨벳틴트는 종종 쓰는데요, 이거는 사실 잘 쓰지 않고 중간에 되팔았던거 같아요 그 이유가
코튼 이란 말이 들어갔다는 점에서 좀 더 포슬포슬 매트한 느낌이 든다는게 느껴지는데
그래서 그런지 주름부각이 꽤 있었습니다...제 입술은 참고로 주름도 많은 편이고 건조해요 그래도 튼 입술이 아닌 멀쩡한 상태에서 바르고 생활하는데 시간 지나면 역시나 건조함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때 거울 보면 주름이 딱 나 여깄어용~ 하고 있습니다
에어핏 벨벳틴트도 밀착력이 좋다고는 말 하기 좀 그런데 (그냥..보통..?) 이것도 그래요ㅠ 지속력이 긴 것도 아니구요
마음에 꽂혀버린 색상이 있다면 한번쯤 써봐도 not bad 지만 저는 컬러도 크게 메리트가 느껴지진 않더라구요...ㅎㅎ
저는 립 하나를 오래 쓴다기보단 일단 맘에 들면 다 지르고 두번 정도 발라보고 굳이....갖고있어야 될 정도인가? 싶으면 바로 되팔아요 그래서 이 친구를 되팔았습니다
코튼 립 컬러!!!! 제형이 이름 그대로 코튼! 입술 위에 정말 밀착 잘 됩니다. 웬만한 벨벳립 다 좋아하지만 이 제품의 제형은 더 마음에 들어요. 가볍게 밀착되고 거의 안 묻어나거든요!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또 다른 장점은 역시 색감! 블랙루즈는 원래 색감 잘 뽑지만 특히 이 라인은 사계절 내내 쓸 수 있는 유용한 색감으로 구성되어있어요. 굳이 계절마다 신상 살 필요 없구 좋습니다 화장품 비싸잖아요 흑흑,, 저는 단호한 단호박을 샀는데 진짜 웜톤, 특히 갈웜한테 정말 착붙입니다.. 그 어떤 메이크업, 어느 계절이어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고요 바를 때마다 안색 밝아져서 기분 짱 좋아요
역시 블랙루즈, 가격에 비해 상당히 괜찮은 제품!
#단호한단호박 #모카의자존심
단호한단호박은 살짝만 구운듯한 주황색인데 웜톤들이 하나같이 이 색 너무 이쁘다고 난리
모카의자존심은 내가좋아하는 소고기색같은🥩 저채도 딥레드인데 꾸안꾸스타일로 되게 시크하고 분위기있어서 가을에 정말 딱이다.
모카의자존심은 색이 어둡지만 발색력은 단호박보다 옅었다. 이 색만 아주 약간의 컬러 뭉침이 있었지만 저렴이에서 정말 볼수없는색이고, 전반적으로 아주 부드럽게 발려서 건조함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이 좋았다. 롬앤보다 훨씬 가볍고 얇게 발림. 초코향은 좀 불호.
단호한 단호박? 오렌지 브라운색상 사용중입니다.
웜톤한테 찰떡인 색상이고 블랙루즈 처음나왔을때 인지도 없을때 산거라 반신반의 하면서 싸니까 구매해봤는데 생각보다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좋아서 아직까지도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제가 원하는 느낌의 발림성이라 .. 얇게 바를순있지만 두껍게 발려지는 형태이구여 지속력은 정말좋아요 뭐 먹으면 안쪽만 좀 지워지긴 해요.
잘안지워져서 착색을 잘 모르겠는데 핑크는 아닌것같애요 제 입술에서 핑크를 본적이 없네요.
꾸덕히 발리는 제품이고 매트해요 금방 보송해지고 그렇다고 입술이 건조해지는 느낌은 없어요!
한번쯤 사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개인적으로 이런 느낌의 틴트를 굉장히 조아하그든요. 단호박 정말 무난한 색이고 얼굴을 밝혀줘요 글타고 너무 오렌지스럽지도 너무 브라운스럽지도않은 적당한 색이그든요.
토마토한상자 컬러를 썼었는데 이 제품은 진짜 인생템 중 하나정도로 남을 것 같아요. 이미 하나 쓰고 아직 살 기회는 안왔지만 색생도 정말 이쁘고 저는 이 제품의 향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초코 향기가 나는게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블랙루즈는 제가 틴트 제품 정말 사랑해요
질감이며 발색, 색깔 잘만드는 것 같아요
좀 벨벳스러운 제품들이 대부분이다보니 지속력이 다소 아쉽지만 저는 지속력을 가장 최고로 생각하는 편은 아니라서 좋아요
코튼 립 컬러 따뜻한자몽티, 썸타는로즈 두 컬러 사용해봤어요-
✔따뜻한자몽티
비비드한 오렌지컬러에 레드 한방울이 섞인 컬러로 웜톤이 바르기 좋아요! 바르는 순간 얼굴에 생기를 주고 환해보이는 컬러랍니다
✔썸타는로즈
차분하게 톤다운된 로즈핑크컬러예요. 기존의 쿨톤핑크가 부담스러우셨던 웜톤분들도 도전해볼만한 컬러예요~
제형은 무스타입으로 부드럽게 펴발라지고, 바르고 나면 보송해지는 타입입니당! 입술에 주름을 메꿔주고 착! 밀착돼는 틴트로 컬러가 아주 예뻤어요ㅎㅎ
인터넷 최저가로 사서 가격도 1만원 안했었는데 기대 제일 안한 제품에서 효과가 가장 좋았습니다..!!
구매한 컬러는 휘핑가득 초코 인데요 밀착력도 좋고 무겁지 않아서 진짜 좋았습니다 저는 원래 잘 덧바르는 성격이라 지속력은 솔직히 잘 모르겠는데 리퀴드 치고는 묻어나는거 그렇게 심하지는 않았어요 ㅎ 양조절을 좀 잘 해주셔야 하는데 너무 많이 발랐다 싶으면 면봉으로 좀 펴발라 주면 됩니당^-^ 풀립도 그라데이션도 너무 예뻐서 가을에 쓰기도 굉장히 좋습니다!
블랙루즈 맨처음에 나온 틴트 그거 1,4호 잘 써서 다른 틴트도 좋겠지 하고 산 것 중 하나인데 흠..
향은 초코냄새가 되게 강하게 나서 좋아하실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색은 예쁜데 그냥 흔하게 있을 제형인데 테스트 못 하시면 이 돈으로 다른거 사시는거 추천드릴게요..
아래분 말대로 얘는 가볍게 발리는 대신에 건조한 느낌. 대신 지속력도 생각외로 괜찮고(착색이 되는건지 지속력이 좋은건지) 색이 예쁨 ㅠㅠ
단호한단호박 샀는데 딥한 오렌지브라운 사고싶다면 요거 사세요. 얘를 안쪽에 바르고 베이지한 틴트를 립라인 따라 살짝 칠해주면 진짜 예뻐요ㅠ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텍스쳐가 엄청나게 가볍다는거! 대신 건조함은 좀 느껴지는 편이에요. 삐아랑 비교하자면, 삐아가 더 도톰하게 올라가는 대신 좀 더 촉촉해요. 제가 산 색상은 무슨 마카롱? 실연당한 마카롱..? 인데 이게 두루두루 많은 사람들에게 어울릴만한 색이지만, 그만큼 사람별로 느낌이 많이 다른 색상인 것 같아요. 매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하시는걸 추천해요!
7900원에 샀는데 삐아만큼 가격면에서 엄청나게 큰 메리트는 없어도 뭐 그냥저냥 적당한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덧붙이자면 향기.. 초코 케이크가 먹고 싶어지는 향기에요 내가 지금 바르는게 초코 생크림인지 립스틱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