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50% 세일할 때 구입해봤는데 초보자가 쓰기에도 나쁘지않은 듯 해요!
항상 퍼프만 쓰다가 브러쉬 써보고싶어서 샀는데 다루기도 쉽고 파데도 많이 안먹는 것 같아요~.~
브러쉬를 많이 써보진않아서 비교는 못하지만...무난하게 쓰기 좋은 것 같아요! 바비브라운 세럼파데랑 같이 썼어요! 모는 조금 빳빳해서 저한텐 조금 거칠었어요 ㅠ
피카소 FB17 이랑 번갈아 쓸려고 샀는데 이게 더 손이 자주감 ㅎ 일단 헤드 너비가 좀 되어서 빨리 펴바를 수 있고 모가 짧아 탄력이 있다보니 결자국도 잘 안남. 대신 얼굴 구석진 곳은 골고루 붓이 닿진 않지만 어차피 퍼프로 한번씩 더 터치할때 펴주면 됨. 출근 시간 후다닥 화장하기 딱인데다가 자주 세척해 써도 내구성이 꽤 좋음. 핸들도 핑크누드 톤이라 튀지 않고 예쁨 🤗 이따금 아리따움 반값할인 까지 하는데 쿠션보다 파데 선호하면 쟁임템 가치 있음 ㅋ
처음 구매 해보는 얼굴용 붓! 초보자이니 가격대가 일단 저렴해서 고르게 됐어요. 하지만 생각보다 아쉬운 제품이었어요. 촉촉한 얼굴색칠 화장품 제품을 함께 사용해 보았는데 붓을 눕혀서 사용할 때는 부드럽고 괜찮았는데, 붓을 세워서 사용하면 따가웠어요. 그리고 아직 제가 붓을 잘 사용하지 못해서 그런지 피부에 자꾸 붓 자국이 남아 아쉬었어요. 그래서 마무리는 붓의 단면으로 톡톡 두드려 깔끔히 정돈 시켰어요. 또 아쉬운점은 얼굴의 섬세한 부분까지는 바르기가 어려웠어요. 마지막으로 생각보다 화장품을 많이 먹는것도 같았어요. 저에게 이 붓은 가격만 좋았고 전체적으로 아쉬었던 제품이에요. 다음에는 이 제품 말고 다른것을 사야겠어요.
☆☆☆초보자 추천 납작 브러쉬☆☆☆
베이스 덕후+똥손이라서 쓰기 쉬운 브러쉬 여기저기 많이 찾아다녔는데, 초보한테 가장 좋은 납작브러쉬는 눋눋인것같아요.
모가 통통하진 않지만 굳이 파데를 먹여 길들여놓지 않아도 쓱쓱 잘 펴발립니다. 이사배님이 롭스 파데브러쉬 추천하신적이 있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얘가 훨씬 좋았어요.
제형이 물에 가까울수록 잘 맞는 느낌이었습니다. 아리따움은 소도구 할인을 자주 해서 가성비도 좋구요.
납작브러쉬 입문자분들은 꼭 눋눋 브러쉬를 사시면 좋겠습니다ㅠㅠ 이 라인 브러쉬들 진짜 다 좋아요ㅠㅠ
납작브러쉬 입문을 이걸로 했어요. 어떤 제품을 사야하나 누구는 브러쉬는 거기서 거기다 그러고 누구는 가격값한다 그러고 혼란이 가중되던 찰나 입문자니까 욕심을 내려놓고 로드샵에서 찾아보자 하고 찾아낸게 이 제품이에요! 다른 브러쉬보다 무난하고 안좋은 평이 없길래 아리따움 50프로 세일할때 얼른 가서 겟 했습니다. 일단 납작브러쉬를 처음 사용해보는 건데도 붓자국이 남지 않았구요 매트한 파운데이션도 얇게 잘 발렸습니다. 모 길이도 적당해서 바르고 난 후에 두드리기도 좋았구요. 첫 납작브러쉬인데 성공해서 만족스러워요😆
생각보다 파운데이션을 좀 타는 브러시였던 것 같음. 모질 자체는 부드럽고 탱탱해서 괜찮은 편이라 구매해도 괜찮지만 내가 가지고 있던 파데랑은 잘 맞지 않아서 우선 사용은 안 하고 있는데 다른 타입의 파운데이션을 구매한 후에 재사용하려고 함. 가격 대비 브러시 질이 나쁘지 않았음.
공홈에서 50%할인할 때 구매해서 썼는데 가성비 굿입니다!! 에스티로더 더블웨어랑 같이 쓰는데 사용하기 편해요- 볼이랑 이마쪽에 두어번 쓱쓱해주고 퍼프로 살짝 두드려주니 피부표현이 자연스러워요.
아직 스킬이 부족한지 코볼이나 굴곡진 부분은 커버하기 힘들어서 컨실러 브러쉬랑 같이 씁니다.
이 제품덕에 파데브러쉬의 세계에 빠져들었어요.
모가 짧아서 아예 눕혀쓰기엔 좀 불편해요
랑콤 뗑이돌 보단 겔랑 란제리에 잘 맞고
전반적으로 커버보단 얇은 파데가 성질이 더 잘 맞는듯 싶어여
그래도 모질이나 전체적인 퀄리티가 가격대비 굉장히 좋고 돈 조금 아껴서 싼 브러쉬 살바엔 이거 사는게 나을듯 이 라인 떡상 예상합니다~
50퍼센트때 사서 만족도 최고
알땀은 무조건 세일할때 사는거아시쥬?ㅎ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글로우 / 더블웨어랑 사용해봤는데 둘 다 괜찮았어요!
더페 글로우는 사실 퍼프랑 좀 더 궁합이 좋은거같긴하지만 기본적으로 이 브러쉬가 파데 표현을 잘 해줘요!
파데를 적당히 얇게 (아주 얇게는 X), 적당히 광있고 커버력있게 올려주면서 붓자국도 적게 남아요.
파데 많이 먹지 않아서 파데 낭비도 별로 없는듯
디자인도 깔끔한 살구색이라 맘에들어요ㅎㅅㅎ
더블웨어랑 써본 파데 브러쉬 중에 제일 만족스러웠음
단점은 세척이 어려워요ㅠㅠ 모공브러쉬랑 비교해봐도 유난히 빨기가 어렵네요..
이거 진짜 좋아요ㅠㅠ 다들 사세요
입문용 파데브러쉬는 앞으로 요고로 입소문나지 않을까 싶어요
제가 처음 입문용으로 사봤던 브러쉬는 롭스 브러쉬예요
이사배님이 추천하신 이후로 엄청 유명했어서 다들 한번쯤 들어보셨을 거예요
저도 그 영상 보고 유행따라 사서 길도 들여 사용해봤어요
그리고 결과적으로는 그 이후로 스펀지만 썼어요ㅎ
너무 두껍게 올라가는 느낌이고 길 들였는데도 결자국 남고..
첨엔 제가 스킬이 부족해서 그런가했어요
근데 아무리 써봐도 심지어 지금 써봐도 별로더라구요
그리고 사실 입문용 브러시면 큰 스킬 없이도 쉽게 바를 수 있어야 하잖아요
저는 입문을 잘못한건지 그 이후로 브러쉬 쪽으로는 눈길도 안 돌렸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아리따움 세일하면서 요 브러쉬라인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너무 예뻐서요 ㅎㅎ
바디가 딱 제 스타일이어서 눈길이 갔다가 모 커팅도 잘 돼있는 거 같고 가격도 너무 저렴해서 그냥 싼맛에 하나 데려왔어요
한 며칠 길들여두고 화장해봤는데 세상에.. 이거구나 싶었어요
브러쉬만 쓰시는 분들이 왜 브러쉬만 쓰시는지 이해가 가더라구요
우선 요 브러쉬가 되게 통통하지 않고 얇게 나왔어요 모질도 매끈하구요
그래서 그런지 피부에 한겹한겹 정말 얇고 균일하게 올라가더라구요!
심지어 결자국도 하나도 안 남아요!
정말 이런게 입문용 브러쉬 아닌가요ㅠㅠㅠ
굳이 입문용이라는 타이틀 안 붙여도 요고 진짜 요물이에요!
브러쉬 면적도 넓어서 몇 번 짧게 터치해주면 화장 끝이에요
근데 또 광은 어찌나 예쁘게 촤르르 도는지..
깐달걀같이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가 터치 몇번에 짠 완성돼요!
제가 요즘 에스쁘아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아주 불만족하고 있었거든요
그동안 물먹인 스펀지(리얼테크닉, 클리오 등등)으로 발라주고 있었는데 자칭 비글로우라고 내세우더니 광이 도는 것도 아니고 심지어 시간지나면 건조해서 각질 부각이 되는 거예요
이게 기존 프로테일러 이엑스랑 다를게 뭔가해서 다시 처박아두고 퓨처리스트만 사용하고 있었어요
근데 요 아이로 비글로우 발라보니 세상에ㅠ 이름값하네요
주변에서 브러쉬 하나만 바꿨을 뿐인데 피부 너무 좋다고 난리예요..
요 제품 제가 매트한 파운데이션은 잘 사용하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촉촉한 리퀴드 파데랑은 궁합 최고예요!
가격도 저렴한데다 스킬을 요하지 않는 아이니 다들 꼭한번 속는셈치고 사보세요ㅠㅠㅠ
아주아주 만족하실거예요!!! 강추!
이브러쉬는 언젠가 순위가 쭈욱 올라갈거같아요..😆
모양이 맘에들어서 그냥 사봤는데 첨바르는순간 피부의 광을 찾았어요ㅋㅋㅋㅋ
페인트칠하듯이 얼굴에 파데가 쓱쓱 얇고 정말 균일하게 올라가는데 붓자국은 거의 남지 않더군요..? 정말 얇고 균일하고 밀착력있게 발리는데 모가 넓어서 금방금방 바르고 스펀지로 따로 밀착 안시키고 안두드려도 될만큼 예쁘게 발려요
다만 코쪽을 바르기엔 너무 넓어 컨실러 브러쉬나 작은 파데브러쉬는 꼭 같이 사용해줘야 해요.
윤광을 잘 표현해주는 브러쉬인 만큼 파데를 손등에 덜어 먹이기보다는 스테인레스 팔레트에 덜어 먹이면 더 예쁘게 표현되고 들뜸도 훨씬 적어지는것 같네요.
특히 묽고 발림성 좋은 파데랑 궁합이 찰떡입니다🙃
이거 왜 평가가 없어요???? 세일할 때 샀는데 진짜 좋은데!!!!
제가 브러시 많이 써본 건 아닌데 왠만한 브러시들 보다 훨씬 더 좋아요!!!
쓰고 난 후 자국이 붓결 자국이 남긴 하는데 그런건 걍 퍼프로 두드리면 되잖아요ㅋㅋㅋㅋ
브러시 한 번 사용하고 싶은데 너무 비싼 건 싫다 하는 분들께 추천해드려용 꼭 한 번 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