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기분 전환용으로 상큼한향 찾다가 할인하길래 냉큼 사서 사용해봤는데 가성비 템 이였네요.
거품도 몽글몽글 잘 나고, 사워할때 독하지 않게 상큼한향이 나서 기분좋게 샤워할수 있고 세정력도 적당한게 좋아요.
샤워후에 건조하지 않아서 아이와 온가족이 만족하며 사용 하고 있습니다.
용량이 커서 부담 스럽지 않게 넉넉히 사용할수 있어 좋아요
유자 냄새가 조금 인공적인 느낌이 강하지만, 가격이 싸서 자주 사용합니더! 조금만 사용해도 거품이 엄청 풍성해여!! 대용량이어서 엄청 오래 사용합니다! 평범하고 무난하게 사계절 사용하기 좋아요! 솔직히 바디워시 같은경우는 비싸게 사서 사용할 이유가 없기에,, 저희 부모님도 꽤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이 제품을 구매할때 마트에서 행사를 하길래 곧 여름철 다가오니 샤워도 자주하게 되고 은근 바디워시도 엄청 헤프게 쓰는 그런 기분이 들어서 아예 큰 통에 든걸로 사버리자! 해서 샀어용! 아무래도 바디워시가 가족들 다 같이 쓰는 제품이다 보니 더 헤프게 쓰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 진짜 대용량! 가족들과 다함께 쓰는 제품으로는 대용량이 최고죠!ㅠㅠ 거기다 샤워를 자주하게 되는 여름철에는 대용량이 장땡입니다! 향도 상콤한 유자향에 약간의 상쾌한 향까지 더해져서 무더운 여름철 땀에 쩔었을때 이 제품으로 샤워하면 상큼상쾌한 기분이 들어서 좋긴하더라구요! 몸에 뭐 뾰루지 나거나 그런것도 없었어용!!
👎 다만 향이 오래가진 않는다는 점… 거품낸 뒤에 샤워기로 샥 씻어내면서 향까지 샥 씻겨나간 것처럼…향이 사라져요…ㅠㅠ 그냥 대용량으로 많이 씻어야 할때 무난하게 쓰기 좋은 바디워시 같아요!
⭕️장점⭕️
✔️매일매일 피부를 생기 넘치고 촉촉하게 가꿀 수 있음
✔️온 가족이 오래도록 함께 쓸 수 있는 대용량이라 너무 마음에 듦
✔️풍성하고 크리미한 거품에 세정력도 좋음
✔️상큼한 유자향이 딱 제 스타일이라 사용할 때마다 힐링 됨
✔️보습력이 좋아 사용 후 피부가 촉촉을 넘어 쫀쫀해짐
❌단점❌
✔️딱히 없었음
❤장점
1. 가격 : 저렴하면서
2. 용량 : 부담없이 팍팍 사용을 하기에도 딱인 짐승 용량! 이 가격에 솔직히 이 정도 넉넉한 양은 찾기 힘들어요. 인터넷으로 사면 더 저렴함
3. 향기 : 연한 편이에요. 상큼한 걸 기대했는데 거의 스치다가 끝날 정도로 연해요. 은은함 아니고 연!함!
4. 향기 지속력 : 물로 거품을 낸 순간부터 끝나요 ㅋㅋㅋㅋㅋ허무함
5. 제형 : 부드럽고 묽은 느낌이에요.
❤ 장점 단점이라기엔 애매한 중간
6.보습
- 피부기준
★지성 : 마무리가 유분기가 덜해서 쓰기 좋아요.
★건성 : 건조해요. 몸은 쇄골 제외 극건성인데 등부터 다 당겨요 ㅜㅜㅠ
-계절기준(더울 때/추울 때)
★여름 : 마무리가 가벼운 만큼 더울 때 산뜻하게 쓰기에는 좋을 것같아요.
★겨울 : 보습력이 없고 건조하게 마무리가 되기 때문에 지성이 아닌 건렁은 이때 힘들듯 해요.
❤단점
7.성분 : 그럼에도 불구하고 착하지 않은 전성분이라^^ 민감하신 분께는 조심스럽네요.
❤재구매 여부 : 의사 있어요.
❤이유
1.어차피 샤워용도기도 하고 씻어내면 그만이고 부족한 보습은 바디로션이 있고 대용량이라서요
2. 7개의 특징 중
= 장점 5개고
-중간입장 1개
-단점 1개로
지금까지 써봤을 때는 단점보다 장점이 많아요.
이마트몰에서 장보다가 싸서 샀어요. 4천원 정도밖에 안 함... 향 다들 좋다셔서 기대했는데, 향이 생각보다 약하고 묘하게 퐁퐁 느낌의 향 같은 건 기분탓일까...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이 대용량이라면 좋다구나 감사합니다 하고 쓰지만 그렇지 않다면 아이고 언제 다 쓰나 하는 느낌인데, 이건 후자가 될 것 같습니다 ㅠㅠ 가족들 다 같이 쓰니까 빨리 쓰려나... 제품 질 자체는 무난무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