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리먼츠 더블 모이스처라인도 너무 좋아하는데,
이 파랑파랑한 모이스처라이징 팩도 너무 좋아요!
패키지부터 파랑파랑해서 수분감이 가득할 것 같지 않나요?
제품은 진짜 너무 만족했어요!
할 때보다 하고나서 효과가 너무 좋더라구요,
당김도 없고! 다음 날 화장도 잘 먹고!
이 팩 사용하고나서 피부 좋아졌다는 이야기 많이 들었어요!
마스크팩 중에 상당히 좋은 제품 같아요
시트가 두툼한 편이라서 에센스를 흠뻑 머금고 있어요 보통은 시트붙이고 남아서 목이나 팔에도 바르곤 하는데 이아인 남는게 별로 없네요
민감한 피부라서 조금만 자극적인 성분이(개인적인 차이가 있겠지만) 있으면 당기고 그러는데 사용중에 자극은 못느꼈습니다.
첫느낌은 쿨링감이 있는데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냉장고에 넣었다가 사용해 봐야겠어요. 요새 너무 더워서...
수분감이 꽤 오래가고 진정 느낌이 있어서 야외 활동하고 나서 붙이기 좋은 것 같습니다.
몇번 해봐서 주름은 어떤지 아직 모르겠네요.
기능성제품이라니 다쓰면 효과 있을려나?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괜찮긴한데 엄청 좋은건 모르겠어요. 에센스는 많은데 시트가 두껍고 좀 딱딱한 느낌? 요즘 시트가 다들 얇고 부드럽게 잘 나와서 그런지 붙이고 있을 때 눈 밑쪽이 약간 불편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마스크팩은 하고 나서 남은 에센스 흡수되는 걸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흡수는 잘 되지만 좀 끈적하고 많이 문지르면 밀려요ㅠㅠ 그래서 절대 데일리로는 안 쓸거같아요. 남은 에센스를 다 흡수시키기보다는 스킨으로 한 번 닦아주고 크림 바르는게 나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