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손에 다 잡히는 작은 사이즈에요. 들고다니기 편합니다. 처음 발랐을 때는 그냥 다른 선크림 바르던 것처럼 막 발랐는데, 눈시림이 좀 느껴져서 놀랐어요. 눈가에 최대한 안닿게 바르니 괜찮긴 했는데 예민하신 분들은 조심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백탁현상 전혀 없어서 그냥 로션처럼 슥슥 발랐어요. 유분기가 좀 많아서 바르면 피부가 좀 끈적거렸어요. 적당량 발라서 잘 두드리니까 쫀쫀한 느낌으로 베이스가 올라가더라구요. 저는 지성이라서 조금 부담스러웠어요. 지성인 분들은 겨울에 쓰는게 좋을것 같아요. 지금같이 땀이 엄청 흐르는 여름에는 화장이랑 같이 녹아내리더라구요... 전 발랐을 때 트러블 올라오는건 없었는데, 다른분들 후기에는 트러블이 올라오신다고 하니 민감성 여러분들은 꼭 테스트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 지성 분에게는 기름이 빨리 올라옴
(여름 사용 비추)
✔️ 백탁 없이 쫀쫀하게 화장 먹음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