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에 선정되어 무기자차 자외선 차단제만 사용하다가 유기자차 자외선 차단제를 처음 사용해보았는데 발림성은 좋았고 백탁현상이 없어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 괜찮은 제품이라고 느꼈으며 지성이신 분들보다는 건성 및 중성이신 분들에게 적합한 자외선 차단제 같았습니다.(지성 피부에게는 여름용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피부가 매우 민감한 편인데 바른 후 트러블이 생겼습니다.
피부가 많이 예민하신 분은 댓글들과 성분을 참고해 고려 후 구매 결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리뷰는 2018.08.02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