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자차 선크림 중 인생템입니다
사실 선크림 잘 안챙겨 바르게 되는데 이건 화장을 더 잘 먹게 해줘서 베이스로 챙겨바르게 되는 제품이에요! 끈적임과 백탁현상이 없고 화장이 밀리지않아서 권장량 제대로 바를 수 있어요
향도 거슬리지 않아서 좋구요👍👍
눈시림, 트러블 없고 매트한 파데와 궁합이 굿굿
다만 금방쓸거같아요ㅠㅠㅠㅠ 선크림중 비싼편이라 아쉽습니다
단독으로 사용할 톤업선크림 중에서는 투쿨포 선크림, 촉촉하게 파데 전에 사용할 선크림 중에서는 이 비트 더 선트림이 제 인생템이에요!
진짜 추천합니다ㅠㅠㅠ 정착할 거예요
이 리뷰는 2020.02.07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