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제형은 괜찮았어요
묽은 요플레?느낌
생각보다 크기가 작았어요
저는 화한 느낌은 못받았는데 화한 느낌을 받는다고 하신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전에 사용하던 제품인 닥터지 딥 모이스트 제품은 닥터지 중에서 그나마 저는 괜찮아서 계속 사용하다가 올해 1월부터 약간 각질?때처럼 밀리더라구요(각질제거 당일 아침에 하고 바로 화장한거에요)
그나마 양조절을 하고 발라주니 그런 현상은 없어졌지만
양조절을 매일 잘할 수 있는것도 아니고 불편해서 이 제품을 구매했는데.....이런????????
이 제품이 훨씬 더했으면 더 했지;;덜 하지는 않더라구요..
더 자세하게 비교하기 위해서 같은 얼굴에 반반씩 발랐는데..닥터지는 그런 현상이 없었지만 이 제품은...하..
이 제품이랑 닥터지는 백탁현상이 없어요
제품도 이 제품이 약간 묽어요
가격은 같은 걸로 아는데..닥터지는 더 저렴하게 최저가격이 만원정도로 팔리지만, 이 제품은 판매처가 한곳 밖에 없어서 원가 그대로 주고 사야해요
가격은 그렇다고 하지만..개인적으로 가격대비 별로였던 제품.
물론 쌩얼일때는 사용해도 괜찮지만 쌩얼로 다니는 날이 별루 없는 저는 재구매 생각은 없네요..
하지만 유명하고 많은 유튜버 분들이 사용하시는거보면
잘 맞는 분들이 계실거에영
크기가 엄청 작고 수분감보단 유분기가 좀 더 많은 제품..? 발림성도 별로고 많이 발랐을 때 때처럼 밀렸음,,얼굴에 부담스럽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손이 잘 안가요 화장 했을 때 유분기가 많이 올라오는지는 잘모르겠고.. 그리고 약간의 백탁도 있긴 하지만 크게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님 리아유님영상보면서 크레이브 제품을 항상 써보고 싶었는데 막상 써보니 다른제품과 차이점을 잘 모르겠음 가격에 비해 단점이 보인달까,, 성분이 좋다고 하지만 사용감이 많이 아쉬우니 이 가격을 주고 구매하고 싶지는 않아요
생각보다 크기가 엄청 작았어요 여행갈 때나 파우치에 넣고다니기 좋을 것 같아요
제형이 엄청 묽어서 발리기는 슥슥 잘 발리는 거 같고 피부가 많이 답답한 느낌은 아니었지만 약간 오일리한 느낌이 있어서 전 별로였어요..
유투브영상보니까 화장이랑 궁합이 정말정말 좋다는데 선크림 이것저것 많이 써봤는데 딱히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ㅠ 백탁은 없었고 영상에서 블루라이트 차단도 된다고 하셨는데 제품 설명에는 그런 게 안 나와있던데 진짜 차단이 되면 블루라이트 시험영상이나 그런 것도 같이 적어두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그렇게 추천하는 제품은 아니고 화장할 때보단 쌩얼로 다닐 때 쓸 것 같아요!
우선 처음에 발랐을 때 발림성이 부드럽고 우수해서 와 이 제품 대박이다 싶었어요 위에 파운데이션 올려도 쫀쫀하게 잘 흡수되구요!
근데 밖에나가서 땀을 흘리고 났더니 무너짐이 정말 급속도로 진행되더라구요ㅠㅠ 번들번들거림을 넘어서서 화장이 다 무너져있더라구요ㅜㅜ
✔️참고로 저는 건성에 가까운 중성피부이구요, 지성분들은 특히 조심하셔야 될 것 같아요!!
앞으로 이 선크림을 바를 때는 파우더리한 파운데이션이나 파우더를 겸해서 발라주면 좀 덜 무너질 것 같아요 사이즈가 작은편이라서 파우치안에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기에 좋을 것 같네용!
무기자차 선크림이에용
생각했던것보다 사이즈가 작았어용 맨날 튜브타입의 선크림만 사용했었는데 귀엽더라구요
제품은 일단 되게 촉촉합니당 촉촉하고 촉촉하고 촉촉해요 그치만 평소보다 기름이 얼굴에 빨리 많이 올라오는걸 봐서 유분감이 좀 있는 제품인것같애요ㅜㅠ 지성 피부타입보다는 건성피부에 추천해요
그리구 민감성이신 분들은 테스트 후에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사용하고 여드름이 생겼도라구요ㅜㅜ 성분이 보니까 마냥 순하지는 않은것같더라구오! 조심!
제형은 묽은 제형인데 물같이 흘러내리지는 않았어요 약간 워터리한 느낌? 펴바르면 에센스같은게 함유되어있는 것처럼 보여요
저는 선크림을 자외선차단보다는 메이크업베이스 용도로 많이 사용해서 발림성이 뻑뻑하지 않고 발랐을때 로션같은게 젤 좋았어요
백탁도 전혀 없었고 흡수가 잘 안되거나 하지도 않았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