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버들이 꾸준히 쓰는 제품이여서 구매해봤는데 역시는 역시나예요!!!
1. 흡수가 엄청 빠르고 2. 마무리감이 산뜻하고 3.화장이 잘 먹고 4. 건조하지않아요!!
이 네가지 만족하는 선크림 사실 찾기 쉽지않잖아요?!?
촉촉하면 흡수가 느리거나 화장이 밀리고, 순하다고 하는 제품들 써보면 무기자차라 뻑뻑하게 발려서 화장 뜨고 해서 사실 선크림 찾을 때 메이크업 잘 먹는 제품 찾지않으신가요....이것입니다 뷰티유투버들이 쓰는 이유가 있어요! 가격도 괜찮고 한겨울만 제외하면 쭈욱 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