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짱좋음.. 평가 좋은건알았지만 하이라이터 진짜 많아서 일부러 안사고있다가 올영에서 구성 좋길래 샀거든요..? 고급진 광입니다 1호 구매했는데 여쿨도 부담없어요 황동불상될까봐 걱정했는데 얼굴에 올려도 어두워지지않고 고급스럽습니다 역시 클리오.. 이번에 눈꽃양각으로나온 신상 색상도 2개 추가 구매해두고 기다리는중입니다 강추요
✨️ 퍼스널컬러 : 가을뮤트>봄라이트
✨️ 사용색상 : 01 골드쉬어
유명템에는 이유가 있다! 자연스러운 골드색이라 둥둥뜨지 않고 정말 자연스럽게 피부톤이 밝아져요! 입자가 굉장히 고와서 고급스럽게 은은한 광이 납니다!ㅎㅎ 윤곽 살리기에 아주 최고!
재구매의사 완전완전 아주아주 한가득입니다💕
어떤 하이라이터를 쓰더라도 묘하게 돌아오게되는 마성의 제품
나름 비싸다는 브랜드의 하이라이터를 쓰면서도 피부에 완전히 착붙되지않고 묘하게 떠있는 느낌이나 모공에 끼는 느낌도 받았고, 펄감이 서걱서걱해서 오히려 얹었을 때 탁하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프리즘 하이라이터는 올렸을 때 서걱광이 아니라 입자가 많이 느껴지지않는 물광처럼 차르르르한 쉬어광으로 나오는 부분이 굉장히 매력적이었고 01호는 웜톤분들이 블러셔와 함께 섞어서 사용하면 건강한 피부처럼 보일 수 있는 하이라이터에요! 요즘 아이돌 메이크업으로 많이 뜨는 앞볼, 코끝, C존에 했을 때 엄청 튀지않으면서 자연스럽게 광이 차오르는 느낌으로 자연스럽게 얹어지는 최애 !!
눈에 띄는 발광력: 프리즘 하이라이터는 강렬한 발광력으로 얼굴에 화사한 광택을 더해줍니다. 피부에 적용했을 때 빛나는 느낌이 살아나며, 은은한 반짝임이 돋보입니다.
부드러운 텍스처: 제형이 부드럽고 밀착력이 좋아, 피부에 고르게 발리고 자연스럽게 블렌딩됩니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빛나는 효과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 선택: 여러 가지 색상 옵션이 제공되어 다양한 피부 톤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며, 원하는 룩에 맞춰 조절할 수 있습니다.
길어진 지속력: 하루 종일 지속되는 발광력으로, 자주 수정할 필요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1호 골드쉬어 컬러 사용중인데
너무 예뻐요 촤르르한 골드펄이 메이크업 완성도를 높여줘요 좀 더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으로 만들어주는 아이템입니다. 저는 먼저 눈앞머리, 눈밑부분에 섀도우 브러쉬로
발라주고 손으로 코끝 연하게, 눈썹 밑, 입술위 연하게 발라주는데 너무 예뻐요 특히 오버립, 그라데이션립 해준뒤에 입술위에 연하게 발라주면 입술라인이 더 예뻐보여요
하이라이터 고민중이신분들 이 제품 추천드려요
색상은 1호 골드 쉬어 사용했습니다!
인생 하이라이터에요ㅠㅠ
옛날에 그냥 유명하다고 해서 따라샀는데
지금까지도 너무 잘 쓰고 있어요
💛 일단 입자크기가 적당히 예뻐요 너무 자연스럽지도, 과하지도 않은
💛 색상이 웜톤분들에게 딱입니다
💛 하이라이터 용도에 맞게 입체감도 훌륭합니다
단점은 제가 사용했을 때는 없는 것 같아요!
최근에 디올 하이라이터가 유명하길래 한번 사서 사용해봤다가 너무 자연스러워서 다시 돌아왔습니다
역시 글리터 못잃는 사람들에게는 어느정도 존재감이 필수인 듯 합니다 최고최고! ✨️
역시 클리오가 진리인거 같아요 하이라이터도 입체감 뿜뿜
콧대 높아보이게 해주고 시간이 지나도 흐트러짐없이 펄입자도 아주 작고 미세해서 부담스럽지도 않고 좋은거 같아용 게다가 한번 사놓으면 오래쓸수 있어 좋고 광대 이마 콧대 어디에나 다 어울려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하이라이터는 보통 시간이지나면 계속 덧칠하기도 뭣하고 한데 되게 자연스럽게 되서 나쁘지 않은거같아용 강추
페어리핑크는 볼이나 이런 쪽에 볼륨 살려주기 좋고 골드쉬어는 콧대올리기에 좋음 보통 골드쉬어를 쓰는데 진짜 자연스럽게 올려줘서 좋아요 너무 금색이라 부담스러워서 안 쓰는 친구들도 봤는데 막상 올리면 그렇게 부담스러운 컬러도 아님 웜쿨 안가리는 컬러들이라 좋았어요
근데 베이스 올리고 올리면 뭉침이 조금 있고 떨구면 진짜 파사삭 깨져요
와ㅏ 진짜루 욕 한번만 쓸게요 •.¸♡𝕊𝕀𝔹𝔸𝕃♡¸.•. 개이뻐요
핑크 지존이쁨 촤르르 세상 핑크 은은골드 지금도 넘 이쁜데
겨울에 뽐내면서 붕어빵 먹고싶다? 당장 요걸로 겟해요
이 하이라이터 쓰고 붕어빵 먹으면 왠지 이쁘다고 서비스 줄거같은 느낌 우선 보면 알아요 ㅠ🥹 쓰세요 사세요 당장ㅇ
이거 왜 안사 ????????
한줄 평 " 안 사는 사람 평생 후회함 "
😀 예쁘다
예쁜 펄이 곱게 있어서 얼굴 전체에 바르고 싶은 만큼
보기만 해도 예쁜 하이라이트에요. 얼굴에 바르면 진짜
정말 예쁜 사람 됨
😀 하이라이터 굿
저는 코에도 하고 광대, 티존에도 하는데 진짜 너무 예뻐요
조명 딱 밝히는 느낌❗️❗️ 나 혼자 빛이 난다~~^^
골드로 사용하고 있어요.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양에 이 정도 퀄리티는 많이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벌써 2번째 구매한 찐 템이에요! 확실히 유명한 제품은 이유가 있는 게 너무 인위적이지 않게 은은하게 광이 나더라고요 특히 골드 색상이 정말 예뻐서 완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