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리핑크는 볼이나 이런 쪽에 볼륨 살려주기 좋고 골드쉬어는 콧대올리기에 좋음 보통 골드쉬어를 쓰는데 진짜 자연스럽게 올려줘서 좋아요 너무 금색이라 부담스러워서 안 쓰는 친구들도 봤는데 막상 올리면 그렇게 부담스러운 컬러도 아님 웜쿨 안가리는 컬러들이라 좋았어요
근데 베이스 올리고 올리면 뭉침이 조금 있고 떨구면 진짜 파사삭 깨져요
솔직히 미친듯이 입자가 곱다거나 하진 않는데요 저는 2호 페어리 핑크 쓰는데 핑크빔이 도라방쓰에요 ㅠㅠ 사진을 첨부할수 없어서 보여줄수가 없는데 오늘 핑쿠 공주 되고싶다하는날 눈앞머리 광대 코끝에 올리면 넘나 이쁩니다 하지만 다른 핑크빔 하이라이터들 많으니까 꼭 이걸 사세요는 아니에요 하지만 전 만족하고 사용중!!
콧대랑 광대에 광 올릴때 쓰는데 넘 좋아요. 이거 짐승용량이라서 그런지 1년을 써도 양이 안 줄어드네요? 작은 브러쉬로 광대 광 올리고, 손가락으로 콧대 쓰는데 자연스런 표현이 좋아요. 브러쉬로 쓸때는 가루날림은 있어요. 근데 압축파우더형은 가루날림 어쩔 수가 없는 것 같아서 상관 안하고 써요. 이정도 가루날림은 애교인듯
이 정도 가격대에 페어리핑크처럼 예쁜 핑크빔 내는 제품은 아직 못 본듯.. 리뉴얼 전거 쓰다가 새로 샀는데 케이스말고 딱히 달라진 점은 못 느낌 넓게 쓰기엔 약간 부담스럽지만 눈 앞머리, 입술 산에 발라주면 진짜 개... 예쁨 애굣살이랑 눈 두덩이에 슬쩍 발라줘도 은은하게 핑크빛 광이 도는게 넘 예쁨.. 가루날림이 꽤 있고 밀착력이 좋은 편은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대에 짐승용량 인걸 생각하면 최고최고
진짜 너무 좋고 너무 이뻐요
단지 화장을 이제 막 시작한 저에겐 당연히 하이라이터는 어려운거긴하겠지만 잘 된 날엔 되게 이쁘게 콧대 살아나는데 잘안되는날엔 반짝이는먼지 올려둔거 같아요..
안 뭉치게 하셔야할것 같고 가루도 제법 날리니까 적당히 양조절 잘 하셔야할 것 같아요!
그것빼곤 가격도 만족하고 다 만족합니다!!
이정도 가격에 이런 하이라이터 잘 못구해요!
클리오 하이라이터 굉장히 유명한 제품인거야 다 아실텐데요 ,
일단 발색이 너무 은은하고
가루날림도 아예 없지는 않지만 이건 뭐 고가의 브랜드 제품들도 조금의 가루날림은 있으니 가격대비 정말 가루날림도 적고 색상도 너무 예쁘게 잘 빠졌고 발색이며 은은한 광까지 모두 마음에 듭니다. 지속력도 한번 메이크업으로 꽤나 오래가서 역시 클레오가 색조는 잘 만드는구나 다시한번 확인할수 있었네요.
웜톤에게 01번 골드쉬어 색상 정말 찰떡이라 부담스럽지 않게 하이라이터 사용하고 싶을때 좋은제품 입니다
본인이 코에 솜털이 있는데 가루가 떨어져서 가끔 솜털에 발리면 반짝거리는 솜털을 가질 수 있음 가루 날림이 조금 있는 것 같음
그리고 양이 정말 몬스터급이라 코에만 쓰면 진짜 죽을때까지 써도 못 쓸거라고 생각
요즘 눈 앞머리에 바르는 거 좋아하는데 정말 자연스러운 빤딱임이 기분이 좋다 대신 마스크에 잘 지워져서 들고 다녀야 함
브러쉬로 슥슥 발라주면 광이 자연스럽게 도는데 너무 예뻐요. 콧대나 이마, 턱에 소량만 발라줘도 얼굴이 입체적이게 보이고, 지속력도 짧지 않아서 마음에 들어요. 1호는 자연스럽게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기 좋고, 페어리핑크 색상은 일상생활에서는 잘 사용하지 못할 것 같네요.. 핑크색을 좋아해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입자가 너무 크고 섀도우 펄 떨어진듯한 느낌이 나요. 핑크빔은 예쁩니다. 가격은 이정도면 비싼 편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케이스도 고급스럽고 튼튼해요~~
하이라이터는 처음 써보는데 은은하게 예뻤어요! 광이 뿜어져 나오는 느낌이 아니라 피부가 광을 머금은 것처럼 각도에 따라 은은하게 빛나서 부담스럽지도 않고 자연스럽게 피부 표현이 가능했습니당.
다만 아쉬운 건 가루가 고와서 그런가 브러쉬로 사용하면 가루 날림이 조금 있었어요! 손으로 바르는 게 도리어 밀착력도 좋고 가루 날림도 없었습니당
글픽랭킹보고 구입한 제품이에요. 랭킹답게 역시 쌍엄지 척! ㅋ 골드빛과 베이비컬러가 섞여있어서그런지 강하게 도드라지지 않아서 좋아요. 입자가 고운편은 아닌데 살짝 모공이 있는 제 피부에도 부각되거나 하지 않더라구요. 가루날림은 좀 있지만 데일리로 사용하기엔 좋은 컬러에요.
이 제품의 유일한 단점은 가루날림 ㅜㅜ
그것말고는 색도 딱 적당한 아이보리 색으로 정말 이쁘고 제품 퀄리티더 좋습니다! 코 끝에 하이라이터하면 보통 다 지워지는데 이 제품은 생각보다 지속력도 좋아요! 모공끼임도 잘 모르겠고요. 하지만 엄청난 가루날림 때문에 항상 멀찌감치 떨어뜨리고 브러쉬에 묻히게 되는..ㅋㅋ 그런 제품입니당
#1호 #골드쉬어
색상은 저엉말 예뻐요 화이트 골드!
저는 눈 앞머리랑 콧대에 하이라이터를 하는데 솔직히 둘 다 적합하지는 않았어요 눈 앞머리에 하기엔 너무 발색이 잘 돼서 은은하게 밝혀주는 느낌이 아니고 작은 부위라 그런지 양 조절이 어려워요ㅠ 콧대에 하기엔 입자가 너무 작아서 모공에 들어갈 것 같은 느낌이고 콧대를 밝히는 게 아니라 코 모공과 요철 하나하나를 밝히는 느낌?ㅋㅋㅋㅋㅋ 하여간 입자가 작아서 콧대에는 절대 비추.. 그래서 저는 아이섀도우 대신에 애굣살이랑 눈두덩이에 발라봤더니 입자가 작아서 예쁘긴 한데 애굣살에 바르기에는 눈 앞머리랑 마찬가지로 너무 존재감 뿜뿜이라 결국 눈두덩이에만 잘 어울림.. 근데 그래서 이 많은 양 언제 다 씀? 차라리 아이섀도우 살래요ㅠㅠㅠ
그렇게 고렴이는 아니고 중~고렴이인데 퀄리티나 용량이 진짜 너무 깡패에요!!!! 클리오가 은근 중저가 같으면서도 중고가 같은데 프리즘 라인들은 다 품질이 우수한 것 같아요,,,,!!❤️ 스물셋 인생 처음 써본 하이라이터인데, 처음엔 빤짝이 입자가 너무 작아서 막 발랐다가 낭패봤는데 하루이틀 쓰고는 완벽하게 사용법 습득했을 정도로 그렇게 쓰기 어려운 템은 아니에요!! 금색펄이 인기가 많은 템이라는데 제가 봄브라이트라 누런템이 잘 안받아서 걱정했었거든요.. 근데 발라보면 누런끼 전혀 없어요!!! 사셔도 후회 엄슴다!
산 지 얼마 안되었는데 절반이 깨져서 좀 슬펐어요
얼굴에 올리면 사진에서는 정말 예쁘게 보이는데
거울을 보니까 베이스제품들이랑 조화가 잘 안되고 밀착력이 떨어지는 느낌이에요... 너무 포슬포슬한 느낌?
그래서 그냥 광대나 볼에는 안올리고 눈썹 밑이나 코에만 살짝씩 발라주고 있는 제품입니다. 용량이 많아서 깨진 부분 말고는 바닥을 보일 기미가 보이질 않아서 아직 다른 하이라이터를 안샀는데
요즘 가루 하이라이터 말고도 밀착력 좋은 제품들 많이 나오던데 다른거 한번 사봐야겠어요.
저는 1호 골드쉬어 제품을 사용 했어요!!
일단 로드샵 중에서 유명하다고 들어거 샀는데 어머 너무 좋아요 발색이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이쁘고 밀착력도 너무 좋았어요 지속력은 말해뭐해..😳 제가 웜톰인데 너무 자연스러우면서 이쁜거 있죠? 가루날림은 보통인거 같애유🙃🙃 다들 클리오 하세요🥳
대박 짱짱 이거 단종되면 답 없음..
하이라이터 치고 펄 입자가 크구요 그래서!!! 이걸 애굣살에 바르면 세상 통통하고 예쁩니다 휴... 정말 너무 예뻐요 지속력도 길답니다 그리고 양도 많아서 오래 써요 단점이라면 잘 깨집니다 가루 날림도 조금 있어요 왜 케이스보다 위로 올라오는 모양으로 제작하신지는 의문 ㅠㅠ
펄은 진짜 친구가 물어볼 정도로 너무 예쁘고 좋은데 이게 약간 말랑 푹신한 타입의 하이라이터더라구요 그래서 마르는 건지 조금 쪼그라 들면서 그대로 팬에서 똑 떼졌어요 ㅠㅠ 그래서 가장자리 꾹꾹 눌러서 다시 붙여놨는데 또 떼지더라구요... 그래서 들고다니지는 못하고 그냥 집에 두고 씁니다... 계속 떼져서 그거 넣는다고 손이랑 얼굴 다 빤짝빤짝해지고 ㅠㅠ 저는 비추예요🥺
2호 페어리핑크 맥 쇼골드 저렴이 인정이요!! 쇼골드 가지고있는데요 사실 쇼골드가 더 펄 입자가 커서 저는 이 제품이 더 마음에 들어요 핑크빔 뿜뿜합니다 다만 맥 라이츠카페이드처럼 엄청 입자가 곱고 자연스러운 하이라이터는 아니라서 코나 입술산 바를때는 손가락을 사용해주시는게 더 부분적으로 바르기엔 편해요 지속력도 쇼골드보다 괜찮은것 같아요 (❁´▽`❁) 세일할때 구매해보세용
*02 페어리 핑크*
핑크빔 뿜뿜하는 나 하이라이터 했다~~ 하는 느낌의 하이라이터를 갖고 싶어서 샀어요! 브라운보다는 핑크 계열의 메이크업을 자주 하기도 하고 핑크빔이 너무 예뻐보이더라구요ㅎㅎ 흔하지도 않고... 처음 열어보자마자 비주얼로 이미 반했어요 너무 예뻐👍👍 발라본 뒤 소감은 생각보다 펄 입자가 굵고 펄이 도드라지는 편이에요 생각보다 더 튀는 거 같아요 그런데 광대 쪽이랑 코 이마 쪽에 해봤는데 진짜 너어어무 맘에 들고 딱 원하던 핑크빔 촤르륵... 진짜 이쁜 거 같아요!! 지속력도 진짜 완전 좋더라구요❣ 데일리로는 못 쓰겠지만 놀러갈 때나 기분 내고 싶을 때 쓰기 좋을 것 같아요!
친구가 먼저 테스터해보고 산 다음 카페에서 얘기하는데
자꾸 친구가 테스터한부위에 눈이 가서 영업당해 산 제품..
처음 테스터해볼땐 입자가 너무 커서 과한감이 없지 않아 있었음
근데 바르고 좀 조명 은은한데 가니까 친구 광대라인이 촤르르 한게.. 너무 이쁘게 빛나는거임...
그래서 바로 가서 삼..ㅎ
근데 말했던것처럼 입자가 커서 잘못하면 모공,요철 부각 될 가능성이 큰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