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짱좋음.. 평가 좋은건알았지만 하이라이터 진짜 많아서 일부러 안사고있다가 올영에서 구성 좋길래 샀거든요..? 고급진 광입니다 1호 구매했는데 여쿨도 부담없어요 황동불상될까봐 걱정했는데 얼굴에 올려도 어두워지지않고 고급스럽습니다 역시 클리오.. 이번에 눈꽃양각으로나온 신상 색상도 2개 추가 구매해두고 기다리는중입니다 강추요
💛 사용제품 : 02. 페어리 핑크
페어리핑크 컬러는 은은하면서도 빛을 받을 때 얼굴에 생기를 더해주는 완벽한 하이라이터였어요. 자연스러운 광택을 원할 때는 가볍게 바르고, 화려한 메이크업을 할 때는 여러 번 덧바르면 원하는 광을 조절할 수 있어 다용도로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함께 제공된 브러쉬도 사용감이 부드럽고 고급스러웠어요 !
ㅋ.이걸쓰면 나의 존재감 코 눈이 모두 살아납니다. 하이라이터가 이렇게 자연스럽게 이쁜거 처음봐요. 저는 웜톤이라 1호 썼고 핑크도 눈에 밟혀서 곧살듯ㅋㅋㅋ 양도 짱많아서 평생쓸수잇을듯. 친구들보면 하이라이터는 다 이거써요. 거울까지 달려있으니까 밖에서도 잘쓸수잇음~~>< 볼에는 딱히.잘 모르겠는데 코가 레알..앞트임에도 해주면 고양이상이되.
눈에 띄는 발광력: 프리즘 하이라이터는 강렬한 발광력으로 얼굴에 화사한 광택을 더해줍니다. 피부에 적용했을 때 빛나는 느낌이 살아나며, 은은한 반짝임이 돋보입니다.
부드러운 텍스처: 제형이 부드럽고 밀착력이 좋아, 피부에 고르게 발리고 자연스럽게 블렌딩됩니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빛나는 효과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 선택: 여러 가지 색상 옵션이 제공되어 다양한 피부 톤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며, 원하는 룩에 맞춰 조절할 수 있습니다.
길어진 지속력: 하루 종일 지속되는 발광력으로, 자주 수정할 필요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어떤 유튜버분 쇼츠를 보고 구매를 하게되었는데요
저는 골드쉬어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사실 지속력에 있어서는 좋은편이 아니라서 4점이구
색이나,발림성,그리고 하이라이터의 역할을 할 수 있는 광의 정도에 있어서는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바르고나면 정말 진주알처럼 반짝반짝 빛나는데 어두울때도 정말 오묘하게 빛이나서 저는 휴가가서도 꼭 바르고 다녔고 가족들이랑 친구들도 다 이 제품 너무 예쁘다면서
심지어 제 친구들은 구매도 할 정도로 매력있는 컬러에요!
그리고 총알 브러쉬를 사용해서 눈 앞머리를 밝혀줘도 좋고
양도 많아서 오래 잘 쓸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추천해요!
예쁘다. 말랑반죽 구매하고 마음에 들어서 달빛물방울 사려다가, 품절이라 골드쉬어 구매. 이게 더 이쁜 것 같음. 말랑반죽이 묘하게 어두워서 그런지 같이 비교하면 더 화사하다. 브러쉬로 대충 문질러서 밝히고 싶은 부분에 올려주면 광이 올라오는데 예쁘네,,, 아워글래스 하라 얼굴에 깔아주고 튀고 싶을 때 이거나 말랑반죽을 그 위에 살짝 올려주고 있는데 그럼 더 예쁘다. 하이라이터 이것저것 찾으면 꽤 될텐데 언제 다 사용할지 모르겠다,, 그만 사야지
📌이걸로 하이라이터 입문해서 다른 건 성에 안 참..
겁나 화려한 편이구 콧대 멀리서도 빛나요ㅋㅋㅋ 글구 지속력이 쩔음 🥹 수정화장 베이스는 아예 안 하는데 새벽까지 남아있구 술 먹어도 빛나는 내 코끝이 너무 좋자나~~
그대신 티가 좀 나요 글고 용량이 넘후 많아..3대 물려줘도 되겟슴 ㅋ 용량 줄이고 가격도 좀.. 낮춰주라..(요)
❤️장점❤️
-클리오 하이라이트 유명한 이유가 있다 ….. 볼에 바르면 그 장원영 광 느낌 낼 수 있고 코에 바르면 뽀용뽀용 너무 예뻐요!!!! 핑크한 느낌이라 쿨톤 강강강추하고 잘 깨지지도 않아서 들고다니기도 좋아요.
😭단점😭
-진짜 없음 … 용량도 많은 거 같고 가격도 너무 비싸지 않고 없음 … 개좋아요 다들 사세요
컬러는 진짜 너어무 예쁜 핑크빔인데 ㅜㅜ 모공 부각이 너무 심해요 이게 하이라이터라고? 할 수준입니다..
요즘 섀도우 팔레트에 이거보다 입자고운 쉬머펄이 많아서 그걸로 대체도 가능하고 하이라이터 신제품이 많아서 유명템을 굳이 살 필요가 없어요..
클리오 신제품 하이라이터 나오던데 그건 좀 개선됐을지 궁금하네요
물결무늬의 고급스런 느낌의
패키지로 골드쉬머 사용중입니다
골드펄과
핑크펄이 같이 섞여있어요
빛의각도에 따라서 오묘한 느낌이 납니다
입자가 고운편이고
소량만 발라도 발색이 잘되는편이에요
브러쉬는 따로 없지만
손으로 발라도 상당히 예뻐요
웜톤에 잘어울리는 색상인듯하고
아쉬운점은
잘깨지는 편이라서 휴대하면서
가지고 다니기에는 조심스러워요
색상은 1호 골드 쉬어 사용했습니다!
인생 하이라이터에요ㅠㅠ
옛날에 그냥 유명하다고 해서 따라샀는데
지금까지도 너무 잘 쓰고 있어요
💛 일단 입자크기가 적당히 예뻐요 너무 자연스럽지도, 과하지도 않은
💛 색상이 웜톤분들에게 딱입니다
💛 하이라이터 용도에 맞게 입체감도 훌륭합니다
단점은 제가 사용했을 때는 없는 것 같아요!
최근에 디올 하이라이터가 유명하길래 한번 사서 사용해봤다가 너무 자연스러워서 다시 돌아왔습니다
역시 글리터 못잃는 사람들에게는 어느정도 존재감이 필수인 듯 합니다 최고최고! ✨️
20호 겨울 브라이트 골드쉬어 구매:
30대 들어서서 피곤한 날 칙칙함을 감추기 위해 하이라이터를 거의 본능적으로 찾아 사고 있는데 이거 예뻐요. 디올 4구짜리 유명한 하이라이터 로즈골드 색상? 쓰곤 했는데 디올 꺼에서 가장 밝은 색상이 은은한 핑크빛을 낸다면 클리오 골드쉬어는 투명한 골드빛을 내요. 둘이 비교해보고자 디올 꺼 옆에 한 번 발라봤는데 입자 크기도 둘 다 비슷하고... 다른 후기 보니 13-17호 피부에는 그리 밝은 색상이 아니라고 하던데 저한테는 밝아서 잘 쓸 듯 합니다. 짐승용량이라 행사날 몸에도 좀 바르는 식으로 쓸 듯여
골드 쉬어
닳지도 않는 클리오 하이라이터!! 오랫동안 잘 쓰고 있어요.
예쁜 아이보리색에 골드펄 잔잔하게 올라가서 은은하면서도 뭔가 뽝 티나는 하이라이터입니다. 이것만하게 양 많고 색 예쁜 하이라이터는 잘 없는 것 같아요. 휘뚜루마뚜루 입문자용으로 펄펙트.
하지만 13-17호 정도인 피부에게는 조금 어두워요!!!!!🥲🥲
화사하게 피부표현할때는 이 제품 절대 안쓰고 자연스럽게 피부화장하면 그 때는 쓰네요ㅠㅠ
모공 부각도 약간 있어요.
그렇지만..,,! 입문용으로는 최고입니다. 지속력도 좋아요.
골드컬러 사용 중이구요! 퍼스널 컬러 진단 받기 전이라 쿨톤인데도 골드컬러를 샀던건데 크게 웜쿨 타지 않고 사용 가능한 제품인거 같아요. 에그 몰 브러쉬랑 같이 사용 했는데 광희 차 르르 하는 게 너무 예뻐서 매일 매일 데일리로 사용하는 제품이고 다른 하이라이터 구매를 딱히 고려 하지 않을 정도로 그냥 충분 하고 만족 하는 제품입니다🥹💓
02 페어리핑크 구매했습니당〰️
핑크빔이 촤르르 도는 하이라이터인 것 같아서 당장 구매 갈겼습니다... 디올 로즈골드랑 비교해보자면 조금 더 핑크핌이 강한 느낌이였어여!!! 살짝 릴바레 홀리빔 색깔에 디올 하라 제형인 것 같다고 느꼈습니당
진짜 양 개혜자 ㄷㄷ... 손녀에게 물려줘도 될 판이에요... 콧대보다는 코 끝에 발라줘야 훨씬 예쁩니당!!!!
페어리핑크는 볼이나 이런 쪽에 볼륨 살려주기 좋고 골드쉬어는 콧대올리기에 좋음 보통 골드쉬어를 쓰는데 진짜 자연스럽게 올려줘서 좋아요 너무 금색이라 부담스러워서 안 쓰는 친구들도 봤는데 막상 올리면 그렇게 부담스러운 컬러도 아님 웜쿨 안가리는 컬러들이라 좋았어요
근데 베이스 올리고 올리면 뭉침이 조금 있고 떨구면 진짜 파사삭 깨져요
솔직히 미친듯이 입자가 곱다거나 하진 않는데요 저는 2호 페어리 핑크 쓰는데 핑크빔이 도라방쓰에요 ㅠㅠ 사진을 첨부할수 없어서 보여줄수가 없는데 오늘 핑쿠 공주 되고싶다하는날 눈앞머리 광대 코끝에 올리면 넘나 이쁩니다 하지만 다른 핑크빔 하이라이터들 많으니까 꼭 이걸 사세요는 아니에요 하지만 전 만족하고 사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