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만에 본체랑 분리되버린 맘아픔템
솔직 3.5
발색 강하고 양도 많고 펄감 이쁜데, 뭔가 존재감이 너무 쎈 느낌이랄까..? 조화롭지 못한..? 발색 테스트할때 너무 맘에 들어서 삿는데, 막상 풀메에 마지막으로 햇을때 하이라이터 바른 코만 눈에 띄어 라는 말을 들어서.. 덜해도 그말 들어서 양조절 잘해야할 듯..
그리고 무엇 보다.. 3일밖에 못썼는데, 떨군것도 아닌데 깨진게 아닌 본체랑 분리.. 잘 열고 닫으면서 포인트 줄때만 살짝 쓰지만 역시 손이 안가요..